0시. 잠
9시.짐정리
10시./여행자보험 환불 신청-한 4만원정도 환불해 준댄다.
12시.빨래
14시.짐정리
18시.상하기랑 대화-뼈없는 치킨에 소주 마셨다.;날 위해 평소에 안먹는 비싼 뼈없는 치킨 사왔다고 한다. 고맙긴하네.. 난 그냥 그렇다. 먹는데에 관심이 없다.
20시.잠
밀려쓴 일기라 기억이 잘안난다. 하루종일 짐정리하고 빨래했던거 같은데…/상하기가 끝 공간으로 가고 내가 가운데를 쓴다. 슬리핑백에 에어매트 깔고 잔다./오랜만에 바닥에 앉아 생활하려니 엉덩이가 베긴다../상하기랑 오랜만에 술마셨다. 일찍 술을 마시고 일찍 자네./베일리시 크림에 우유. 역시나 맛있다./상하기는 시가 담배를 싫어하네. 그럼 내가 다 펴야지.
161208
0시. 잠
5시./도탈/은행 확인
6시./CS 레퍼런스 써주기-SF CS는 내 레퍼런스를 안써주네. 아쉽군.
9시.짐정리
10시.밥, 청국장/이닦기/짐정리
12시.자전거 펑크때우기-상하기 자전거 앞바퀴 펑크 났다. 앞으로 내가 타고 다녀야지.
13시.혼인 증명서 출력 성공-웹페이지에 모이리 설치하는게/건강보험 신청-혼인증명서를 인터넷으로 발급 받아 주민센터 Fax를 통해보냈다.
14시.자전거 튜브 빵꾸 떼우기/kb카드/citi-global transfer는 원화계좌로 밖에 안된다네.. 참… 상술이네.
16시.엄마, 상하기랑 엄마 치과 방문-엄마가 임플란트 마무리 하러 가시는 길을 같이 나섰다.
17시.야탑 킴스클럽-오랜만에 한국 슈퍼 왔다.;다 비싼거 같다.
18시.상하기랑 술, 만두, 떡볶이
21시.잠
야탑역도 눈에 익은듯 다르네./엄마 임플란트 치과가 앞니 하는데 55만원 부르네. 사랑니는 빼란다. 엄마가 옆에서 또 병원관계자 편을 든다. 여전하시네./씨티은행 계좌를 겨우 개설한 보람이 없다. 원화로만 국제 송금이 된댄다. 근데 환율이 안좋다… 쳇.. 환율에 수수료 포함이다.
161209
0시. 잠
5시./도탈/자전거 확인-역시없네. 주인이 있네.
6시.차-부엌이 생소하다./Hanmi External Account Verify-드디어 Citibank 등록이 됐다.;Seure Code가 안와서 전화해보니 처음엔 직접 전화해야한다네. 근데 다음에 또해보니 다시 Secure Code가 안나온다. 이상하네… 필요하면 다시 전화해봐야지./THR 5a검색-물건이 별로 없다.;해외 구매 대행에서 21만원 정도..
7시./떡국/시가, 차/똥
8시.이닦기/Vega R3 분해 조사-망가진 USB를 내가 뜯어서 다른 USB를 달아봐야겠다./ebay 주문-sangkyu.kwon@gmail.com 페이팔로 주문
9시.빨래/손톱붙이기/휴대폰 분해-USB수리-아… USB단자가 뜯겼다. 충전단자 USB도 뜯겼다. 아무래도 모듈을 바꿔야할듯…;헤어 드라이어기 같은 공구가 있어야했다.. 그냥 놔둘껄.. 괜히 억지로 떼서 그나마 약간의 충전도 못하게 됐다..
10시./부품폰 검색-1만원 정도이지만 물건이 없다../상하기 연습실 스피커 테스트-스피커가 좋네. 한쪽 고음이 좀 먹먹한..
11시.우동/빨래 널기
12시./기타 끄적임-엄마한테 쳐드림. 별관심이 없으시네.
13시.야탑역 팬택 서비스 센터로/서비스 센터-부품만 판매 안한댄다.. 아쉽다..&집으로-앞바퀴가 여전히 펑크가 난듯하다..
14시.담배, 아이리스크림우유/팬택 서비스 센터 연락-역시 부품만 안판댄다. 아쉽다./Ebay 본드 bid/키보드 수리-다 낡았다… 키보드 키가 잘 안눌리네..
어머니댁에 있는 휴대폰으로 셀카
15시.영주형한테 메일보냄-그동안 네이트 메시지를 보내오셨네. 감사하네./사진백업
16시./중국집 검색/본가 자장으로
17시.집으로/
18시.짜장, 짬뽕, 술, JTBC 정치부 회의
19시./이닦기/뉴스룸
20시./잠
상하기, 엄마가 나를 위해 많이 몬가를 해주려고 하시네. 부담스럽네…/결국 R3 USB를 망가뜨렸다… 역시 공구가 없이 무리하게 뜯었다. 요새 모듈은 너무 작아 땜이 안되는거 같다..
161210
0시. 잠
6시./휴대폰 셋팅
7시.External Transfer 테스트-안된댄다. 한국이라 그렇다네. 앞으로 송금하면 전화해야된다./기타 가방 업체 조사-태희사? 제일사? 가봐야겠다.
8시.똥, 담배/샤워/면도, 콧털정리/샌드위치
9시.키보드 USB 단자 찾음-노트북 USB 단자 상태가 안좋아 잘안되네.../낙원상가에서 조사할 내용 정리-베터리 엠프 조사
10시.낙원상가에서 조사할 내용 정리-기타 가방 업체, 기타 공방, 기타 DIY, 넥바인딩 위치-공방이 생각보다 배타적이네… 그냥 공구를 다 사야하나…. 그럼 엄청 비쌀거 같은데….;일단 기타 제작 pdf를 좀 읽자.
12시.순더기 누나랑 통화-공구 대여 부탁. 가능할수도 있다고 하시네…/라면+밥/담배, 아이리쉬크림+우유/이닦기
13시.자전거 앞바퀴 펑크수리-또 괜찮은거 같은데…./기타 제작 동영상, 사이트 조사
14시.TV-뉴스도 항상 나오는것만 나오고 재미가 없다./선잠
15시.웹서핑 실패/만두&낙원상가로-아… 버스에서 휴대폰을 떨어뜨린듯… 급히 상하기한테 카톡으로 연락했다. 알아본댄다.;가는길에 기타 제작 PDF를 봤다. 될거 같으면서도 세부적인 것들은 어떻게 해야할지 잘 계획이 안서네.
낙원상가에서 촬영한 기타.
17시.낙원상가-기타 수치를 쟀다. 수치를 재니 가게 직원이 이상하게 보네.. 별로 안좋아하는거 같다.;
소형 엠프
엠프는 별로 물건이 없다고 제대로 못봤다.;기타케이스 가게가 일찍 닫았다. 다른데는 너무 비싸다.;기타 커스텀 제작하는 곳 연락처를 구했는데 넥은 구입한다고 하네. 내가 원하는 커스텀은 안될거 같다.;다행히 상하기가 모란역에서 휴대폰을 찾았다고 한다. 다행이다.
인사동 거리
18시.&인사동 거리-버스킹하는 사람을 한명봤다. 적선을 잘받나 모르겠다.;보행자 도로긴하네… 한번 구걸해 볼까 싶기도 하다.
광화문 앞 촛불 집회
19시.집회-처음으로 촛불 집회에 참석했다. 신기하네.;'임의 행진곡' 부를땐 울컥하네;효자동 쪽 방향 집회 막는 경찰
재미있는 포스터
집회 중 불꽃놀이
청와대쪽 가니 광화문 집회가 청와대로 행진을 시작했다.
효자동 입구의 집회
길막은 전경차
청와대 뒤쪽, 경기상고로 갔다가 전경들 통로에 갖혀서 한참 돌가 나왔다.;배고파 길에서 케익 부스러기, 반찬, 커피 주워먹었다. 한국은 쓰레기통이 많지 않아 잔반이 별로 없네. 오늘 그나마 집회라 좀 있네;
선교동 집회
공중파 중계차량과 불꽃놀이
광화문 집회
광화문 집회하는곳을 지나 나왔다. 고등학생도 많이 보이네. 무슨 유행같은 느낌이다. 유행이라도 그나마 사람들이 나오는게 다행이다. 통진당, 민주노총의 주장들이 첨가되어 좀 집회의 의도가 희석되는 느낌이다. 아무래도 주최가 그쪽인듯 한데.... 아마 권력은 그쪽 자금줄을 끊고 싶어 할듯 싶다.
서울시청 앞
명동 거리
21시.명동-명동은 노점상이 참 많네.;버스커 1명을 봤다. 근데 찬송가 부르는거 같다…;중국인이 많은거 같다…;노점 음식인 국수, 오징어 좀 주워먹었다. 그리고 유자음료수 주워마셨다.
22시.집으로-왕십리에서 탄 분당선이 꽤 빠르네.;지하철에서 쓰러지는 사람이 있다. 술마셨나 싶다.;계속 기타 제작 PDF를 읽었다. 세미할로우 기타처럼 만들어야할듯싶다.
23시.시가, 아이리쉬크림+우유/…-한국이라 다 막혔네..헐.., 똥, 이닦기/세수/Ebay 튜닝키 구입-Bid 성공/FHB에서 Hanmi로 External Transfer-계좌 닫히지 말라고 $10, 조금 넣어 둔다./plan
슬슬 기타 제작 준비. 근데 공구가 참 걸린다… 구할수 있으려나 모르겠다. 순더기 누나한테 연락해 부탁을 했는데…. 안되면 공구 빌리는 값이 엄청 날듯… 어쩌냐.. 공방을 찾을 수 있으려나 모르겠다../낙원가는길에 갤러시 S2 휴대폰을 잃어버릴뻔 했는데 상하기가 찾아 줬다. 다행이다./노트북 USB가 엉망이네.. 다른걸로 교체하고 싶은데… 여분이 집에 있나 모르겠다…/집회를 가봤다. 나름 역사적인 집회인데 한번은 가봐야한다고 생각했다. 좋은 경험이다./명동, 인사동에서 구걸해도 될거 같은데... 너무 멀다... 그냥 야탑역에서 할까 싶다./간만에 늦게 자니 피곤하네.../사진 백업 다 했다. 휴우.. 이제 블로그 써야지. 블로그 다쓰고 사진은 따로 다른 하드에 백업해야겠다./ebay로 브러쉬 본드, 해드 머신을 bid해서 싸게 샀다. 한국까진 얼마나 걸릴려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