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11일 금요일
0시 기타연습-신곡-Man~-그동안 너무 원곡이랑 안했다. 전혀 못따라가네/plan/식사-제육볶음, 배추전, 대보름빵+유투브-독일어 강좌
1시 /양치/유투브-축구하이라이트/청음
2시 독일어 강좌/기타강좌-Hub/미드-만도리안
3시 /식사-대보름빵/담배, 요구르트/기타연습-녹음곡-we're, Ho~, 즉흥-몇몇곡들은 나일론 기타로 즉흥해야겠따.
5시 축구중계-노트북으로 누가 라이브 중계하는걸 받아 본다.+기존곡-오늘 구걸할 곡들 연습한다. 연습을 하는둥 마는둥하다./방정리
6시 /식사-과자, 콜라+축구 중계-후반에 손흥민이 나왔다. 근데 골을 못넣었네.
7시 /잠-드럼부스에서 잔다
14시 /미녹시딜 도포/중고 거래-전압인입선 구입자에게 전화 왔다. 문자하니 전화 걸랜다. 역시나 왜 도착안햐냐 묻네. 택배회사에서 코로나 걸렸다고 하니 바로 이해하네. 용인터미널에 확진자가 나온건 사실이니깐../나갈준비-마스크를 한참 찾았다. 어머니 자리에서 나오네.
15시 식사-짜장스프사리면+유투브-독일어 회화&서현역으로
/구걸-서현역 Zara앞-33.8천원-15시50분부터 시작. 17시50분까지 했다.;오늘 일요일이 춥다고 해서 했는데 괜찮네. 앞으론 금토에 해야겠다.;천천히 쳐야하는데 그게 잘안되네.;여름에도 봤다는 사람, 잘친다고 칭찬하는 사람.. 민망하다. 사실 개판인데..
17시 &꽁초줍기
18시 탄천 철봉으로/운동-딥스, 스윙-참 팔걸어 올라가기가 안된다., 다리올리기&어머니댁으로
19시 /샤워/렐바-답답하다. 또 한번 기관지 확장제를 쓴다. 알레르기가 맞나 모르겠다./적선세기/이어폰 수리-리모콘 쪽이 벌어졌다. 다시 본드칠한다./식사-메밀소바+유투브-독일어 회화
20시 담배, 커피우유-어머니 말씀대로 베트남이 커피 생산국 2위네. 몰랐다. 남미쪽인줄 알았는데.. 동남아에서도 꽤 만드네./양치+똥/청음/도탈/택배확인-이제 다 움직이기 시작한다./독일어 강좌
21시 /유투브-축구 하이라이트/기타 강좌-Hub/…
22시 도탈/미드-만돌리안-s1e4는 좀 기네. 40분이다.+식사-과자
23시 /도탈/잠
무사히 구걸 갔다 왔다. 앞으로 금토에 가자/일어나니 답답하다. 가래도 좀 나온다. 고양이털 알레르기 아니었나../저녁에 연탄불 자리에 누워 강좌들 봤다. 그게 괜찮네.
2020년 12월 12일 토요일
0시 잠
1시 /미녹시딜 도포/식사-스프, 빵+유투브-독일어 회화
2시 담배, 커피우유/기타연습-녹음곡-Don’t, 즉흥-왜 즉흥만 하면 멍해지냐.. 특별히 졸린거 같지도 않은데 혼이 나간다.., 구걸곡-그냥 부드럽게만 칠수 있게 하자.. 근데 그게 잘안된다.
3시 /plan
4시 식사-대보름빵, 쌍화차/담배, 쌍화차/알레르기 약-눈이 가렵다. 먹어본다./양치/독일어 강좌-A2 끝. B1 시작/축구하이라이트
5시 /도탈/잠설침/기타연습-녹음곡-don’t, 구걸곡, 즉흥-채보해도 안되는구나.. 전혀 아이디어가 없다.
7시 /유투브-축구하이라이트/잠-좀더 자고 싶지만 구걸하러 일어난다. 아주 피곤하진 않다. 13시에 일어나려 했는데 13시반에 일어났다.
13시 /나갈준비, 중고거래-청소기 구매자에게 문자했다. 답이 없네./식사-라면스프사리면+유투브-독일어 회화
14시 &서현역으로
/구걸-서현역, Zara 앞-62천원-14시50분정도 부터 시작. 17시까지 했다.;5천원짜리 인줄 알았는데 5만원을 적선받았다. 실수로 넣었나.. 처음이다. 나온 보람이 있네. 그외에도 천원짜리 좀 받았다.;막판엔 집중력이 바닥났다. 전엔 어떻게4시간 이상씩 했나 모르겠다.
17시 &꽁초줍기+잔반커피모카 마시기-다행히 꽁초가 안들어있다.&탄천 철봉으로/운동-딥스, 스윙, 다리올리기
18시 /중고 거래-한성 하자 있는 노트북 구입한다고 연락 왔다. 답장하니 산댄다. 약간의 흥정 끝에 택포 5.2만원에 판매. 팔리긴 팔리네. 수리 업자인가.. 부디 보내고 문제 없길..;택배들 위치 확인. 다 배송됐다. 근데 어떤건 배송완료 문자나 카톡이 오는데 어떤건 안오네. 이상하다. 약간 불안하지만 그냥 넘어간다./샤워
19시 /적선세기/박스 줍기+잔반케익 줍기-초코 케익 남은걸 주었다. 깨끗하네/식사 준비-비빔소면/식사-비빔소면, 계란찜+유투브-독일어 회화/담배, 쌍화차
20시 청음-A4, m2, M3, P4 계속 틀린다. 진전이 없다./독일어 강좌-B1 시작/유투브-축구 하이라이트, 기타 즉흥연주/잠
21시 /플스4 중고 조사-돈이 여유가 생겼는데.. 살짝? 그냥 나중에 PS5 사야겠다. 나중은.. B2 독일어 통과하면? 음대나 직업학교 들어가면? 그게 언제가 되려나.. 모르겠다.
22시 /미녹시딜 도포/식사-초코케익-주워온거다. 맛있네+율무차/기타줄 수리-또 끊어지려 한다. 쇠볼을 좀 옮긴다./기타연습-신곡-Almo, 즉흥-Ho-8마디 러프하게 만들었다. 조금은 진전이 있다. 스케일에 구애 받지 않고 만든다. 멍해진다.
기타연습을 한만큼 진전이 없다. 재능이 없어 그런가.. 독일 음대나 직업학교 들어갈 정도만 되면 되는데../처음 5만원 적선받았다. 받고도 실수 아닐까 생각이 드네../날이 점점 추워진다.
2020년 12월 13일 일요일
0시 /기타연습-구걸곡-Dream, We're-멍하다./plan
1시 식사-대보름빵, 호박죽/담배, 대추차/청음/독일어 강좌
2시 /기타강좌-Hub/미드-만도리안
3시 /유투브-즉흥연주 강좌/잠설침-잠이 안온다./식사-초코케익
4시 기타연습-녹음곡-Don’t, 신곡-Man, 즉흥-당분간 블루스 해야겠다.;계속 블루스 스케일 공부. 묘하네.
6시 /담배, 쌍화차/똥+양치/미드-만달리안
7시 /웹검색-만달리안-엄청 오래봤다. 너무 복잡하구먼.
8시 /잠
14시 /미녹시딜 도포/한성 노트북 테스트 및 포장-되긴 되는데 LCD를 잘움직여야된다. 환불당하는거 아닌가 모르겠다. 불안하네.
15시 /식사-김치전+유투브-독일어 회화+가장과 대화-노트북 포맷하겠다는걸 말렸다. 다시 자료 확인한댄다./담배, 대추차/똥+유투브-축구하이라이트
16시 /유자차/기타연습-신곡-Almo, 구걸곡- 녹음곡-Ho~,
17시 /나갈준비&한성 노트북 발송-역시 근처 편의점에서는 안받아주네. 고등동까지 자전거 타고 갔다 온다.&시흥체육공원으로/운동-줄넘기-그늘쉼터에 바람막이를 설치해놨네. 괜찮네.., 스트레칭, 링운동
18시 &어머니댁으로
19시 어머니 가방 주문 시도-미국 중고 사이트에서 주문하신댄다. 잔고 확인하려 TDBank들어 갔는데 관리시간이라 조회가 안된다. 내일 하기로 한다./식사준비/식사-라면스프사리면+유투브-독일어 회화/담배, 쌍화차/축구하이라이트
20시 알리에서 시계 환불 신청-이게 도착 완료로 나온다. 한참 검색해보니 울산의 누군가에게 도착 했다.;환불신청했는데 송장에는 배송 완료라고 나오니 환불안해준다고 알리에서 나온다. 계속 검색해 증거 모아 다시 환불신청. 매우 번거롭다. 그냥 처음부터 취소할껄..
21시 /기타강좌-jazzguitar.be-블루스에 관해
22시 /도탈/미드-만달리안-보다가 축구 본다.
23시 /축구중계-토트넘 경기 본다.;전반에 손흥민이 어시스트 했다.
3천원짜리 시계 환불 받으려 너무 시간과 신경을 낭비했다.. 참 손해본다./블루스가 조금 이해 된다. 이젠 손이 따라가야지.. 블루스 즉흥도 하나 만들어야겠다.
2020년 12월 14일 월요일
0시 /잠-축구보다 너무 졸려 잔다.
3시 /미드-만달리안+식사-과자, 소맥-간만에 술마신다., 치킨
5시 /웹검색-만달리안-내용이 복잡하네/미드-만달리안
6시 /기타강좌-Learnjazzstandard-블루스/축구 하이라이트/잠설침-잠이 안온다. 그러다 어머니가 깨셔서 나도 깼다.
7시 /드럼부스로 이동-드럼부스에서 자랜다./도탈+유투브--만달리안 영화에 관한 영상들.;이젠 그린스크린이 아닌 LED 스크린 앞에서 촬영하네. 그게 반사되는 빛을 자연스럽게 처리 한다네.. 신기하네.
8시 /잠-어머니께서 두번 드럼부스 문을 여셨다. 아마 질식할까봐 그러신거 같은데 춥다.
17시 미녹시딜 도포/어머니 가방 주문 시도-실패!-TDBank에 돈이 충분히 있다.;Ali에서는 시계 환불해준댄다.;어머니 가방을 주문하려니 비로그인 상태에서 카트에 담아, 로그인 상태로는 주문이 안된다. 내일 예약 풀릴때까지 기다려야한다. 근데 어머니께서 빈정 상했는지 주문 안하신댄다.;일단 주문 하든 말든 내일까지 기다려야한다.
18시 /식사-대보름빵, 율무차/기타연습-녹음곡-don’t, 신곡-Man, 즉흥-블루스-스케일과 코드폼 연습한다.
20시 plan/중고 거래-택배 포장/식사-짜장스프사리면+유투브-독일어 회화
21시 편의점 택배-발송&시흥체육공원으로-소방차가 많이 보인다. 불났나./운동-줄넘기, 스트레칭, 맨몸운동, 링운동
22시 &어머니댁으로-혹시나 해서 목도리를 떨어뜨렸나 해서 온길로 돌아간다. 역시 떨어뜨렸네. 큰일 날뻔했다./샤워/담배, 쌍화차
23시 똥+양치/청음/독일어 강좌-졸리다. 오래 못하겠다./도탈+유투브
새벽에 정신줄 놓고 그냥 미드만 본다. 재미는 있다./자고 일어났는데 가래가 많이 낀다. 집안에 있어서 그런가.. 고양이때문에.. 알레르기 약 먹어볼까./꿈에서 게임한다. 게임하고 싶은데 하면 너무 오래 할까 무서워 못하겠다./자고 일어나니 또 살짝 숨이 차다. 그냥 답답하다. 또 렐바했다. 효과가 있는건지.. 모르겠다.
2020년 12월 15일 화요일
0시 유투브-축구하이라이트+도탈/잠
3시 기타연습-신곡-Almo~, 구걸곡, /기타줄 보정-1번줄이 끊어져 다시 연결해 달았다./ps5 가격 조사-혹시 ps5 샀다가 팔면 괜찮지 않을까 했는데 중고 매물은 없고 새건 90만원대다. 너무 비싸네./녹음곡-Ho-8마디 정리 했다., 즉흥-블루스-또 스케일 다 까먹었네.;믹솔라디언이 안어울리는데.. 내가 못하는건가..
5시 /plan/
6시 식사-김치찌개, 소고기 전골+유투브-독일어 회화/담배, 율무차/미녹시딜 도포/양치/중고 물건 올리기
7시 /게임-SOM-간만에 하니 재미있네
9시 게임 패드-또 문제 발생. 다행히 금방 해결. 땜이 떨어졌다.
/중고 물건 촬영-마당에 있던 드릴 등을 촬영. 내일 올려야겠다./중고 거래-가습기 산다고 연락 왔다. 가장이 직접 다 닦네.;박스 등을 구했다.&드럼 부스/중고 거래-벨트 사포 조사. 장당 1천원이네.;제스파 마사지기를 산다는 사람이 당근마켓으로 연락왔다. 팔았다.
10시 /웹검색-만달로리안 파일 재생이 안되는게 DTS 코덱이 없어 그런거네../도탈/잠
17시 /미녹시딜 도포/중고 거래-택배 포장-가습기, 마사지기를 포장한다.
18시 /어머니께 가방 예약 확인-가격이 더 떨어졌네. 전화위복인가/손톱붙이기/중고거래-체절신경책 판매-전에 연락온 사람에게 문의하니 산다네. 이것도 포장한다.
19시 식사-김치전, 율무차/기타연습-녹음곡-don’t, I will, 신곡-Man~-배아프다. 급히 중단
20시 똥/나갈준비&편의점 택배 발송-다행히 너무 크다고 안하네.&시흥체육공원으로/운동-줄넘기, 스트레칭, 맨손운동, 링-춥지만 할만하다
21시 &어머니댁으로/쉴준비
22시 식사-짜장스프사리면+유투브-독일어 회화/담배, 쌍화자+가장과 대화-내 설거지는 내가 하랜다. 드럼부스에서 자지 말랜다. /양치/청음/독일어 강좌
23시 /기타강좌-Hub/도탈/잠
역시 중고 거래는 시간을 많이 잡아 먹는다. 싫다./어머니께 드레멜 판다 하니 짜증 내신다. 내 생각에 팔고 필요할때 다시 사는게 좋을거 같은데.. 일단 팔기로 했다./기타 실력이 참 안는다. 음대에선 즉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데.. 즉흥은 참 실력이 느는지 안느는지 모르겠다..
2020년 12월 16일 수요일
0시 잠
1시 /청음/독일어 강좌
2시 식사-대보름빵, 모과차/기타연습-신곡-Man~-참 안는다., 녹음곡-don’t, I will+웹검색-청년지원금-나는 해당 안되네..;고등동 원룸 전세-1700만원. 비싸진 않네. 관리비 5만원. 나갈까..
3시 블루스 즉흥-믹솔라디언-느낌이 안사네.
4시 나일론 기타에 픽업 재장착-이번엔 오래 가야할텐데../plan/식사-두부, 제육볶음, 우동국물/담배, 우동국물
5시 /미녹시딜 도포/양치/마스크 찾기-한참 찾았다. 결국 밖에서 찾았다./중고 물건 올리기
6시 해외 계좌 확인+주소 변경-TD 캐나다와 한미 빼곤 메일로 변경가능. 며칠 뒤에 확인해 봐야한다.;오래 걸리네..
7시 기타연습-녹음곡-Ho~
9시 /담배, 유자차/중고 물건 촬영, 올리기-드레멜12.7만원, 기타받침대-2만원, 바리깡
10시 /게임-SOM-반정도 깼다.
11시 청음/독일어 강좌/기타 강좌-Hub/축구하이라이트
12시 /잠
19시 /청음-이어폰 한쪽 밖에 안나오니 더 안되는거 같다./독일어 강좌-참 단어가 어렵다.
20시 /식사-옥수수머핀, 율무차/기타연습-녹음곡-don’t, 신곡-Man, 즉흥-블루스-Cm 펜타토닉 정리. 무지 헷갈린다., 코드 이론-앞으로 코드 좀 분석해야겠다
22시 /식사-팥죽, 김치전+유투브-독일어 회화/어머니 가방 결제 시도-좀더 보신댄다./도탈/청음
23시 /독일어 강좌/미드-만달리안
자고알어나니 얼굴이 부었다. 특히 눈이 가렵고 코가 막힌다. 이것도 알레르기인가../너무 추워 방안에서 잔다. 가래가 또 나온다. 알레르기인지 아닌지 모르겠다./중고 물건 올리는게 왜이리 귀찮냐../기타연습 2시간 넘어가면 몽롱해진다./추위 핑계 삼아 또 운동을 안갔네..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0시 /기타 강좌-블루스/도탈+축구하이라이트
1시 잠
5시 청음/독일어 강좌/식사-대보름빵, 율무차/기타연습-녹음곡-그댄, 신곡-Almo~, 즉흥-Ho-솔로 다 만들었다. 괜찮은건지 모르겠다.
8시 /식사준비/식사-라면스프사리면, 버섯전골+유투브-독일어 회화/담배, 모과차/이어폰 부품 찾기-고양이가 이어폰 부품을 건드려 어디갔는지 없다. 한참 찾았다./미녹시딜 도포/양치/plan
9시 중고 물건 올리기/게임-SOM-두번째 맵 시작
11시 청음/독일어 강좌/기타 강좌-Hub
12시 유투브-영화리뷰+도탈/잠설침-너무 시끄럽다. 어머니와 가장의 대화 소리.. 드럼 부스로 간다.
13시 /미드-만달로리안
14시 /잠-한 3시간에 한번씩 화장실을 간다. 일어나기 귀찮네.
22시 식사-대보름빵, 팥죽/잠
너무 추워 이번 주 구걸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엄청 오래잔다. 피곤해서 면역력도 떨어져 가슴 아프고, 기타연습 집중도 안됐나 보다.
2020년 12월 18일 금요일
0시 잠-오래 잤다. 머리가 살짝 아플려고 하는데 기관지는 괜찮아졌다.
2시 /미녹시딜 도포/식사-팥죽, 율무차
3시 /기타연습-나일론 구걸곡
4시 /plan/기타연습-나일론 구걸곡들
5시 식사/담배, 모과차/똥-당이 확 올라오는거 같다.. 어질하네./AKG 이어폰 수리-실패.. 리모콘이 망가졌다. 결국 다른 리모콘 있는 이러폰을 뜯었다 오래 걸리네..
6시 /기타연습-녹음곡-Don't~-, 신곡-Man~, 즉흥-블루스
8시 /중고 거래-노스페이스 바람막이가 짝퉁이었네. 가장이 안알려줬음 큰일날뻔했다./중고 물건 올리기-드레멜12.7만원, 기타받침대-2만원, 바리깡, 캐리어 2개를 한 게시글로, 신발을 한 게시글로/어머니께 사운드홀 뚜껑 부탁/식사-과자, 젤리, 쌍화차/중고 물건 올리기-오래 걸린다.
9시 /유모차 줍기-택배 보낼 박스 찾다가 찾았다. 괜찮은거 같은데.. 유모차를 사용하지 않으니 펼치는 것도 쉽지 않네.
10시 /도탈/잠-언제 잤는지 기억이 가물하다. 몰했는지 모르겠다.
15시 식사-대보름빵, 옥수수머핀+나갈준비&서현역으로
/구걸-서현역 Zara앞-2천원-15시 40분쯤 시작. 엠프 소리가 이상하다. 픽업이 방전됐네. 부스터랑 건전지를 바꿔봤는데 이번엔 부스터 소리가 엉망이다. 그냥 1시간만에 포기한다.;그나마 2천원 적선받아 기타줄이랑 건전지는 사겠다.
17시 야탑 성음악기로-나일론 4번줄 2개 구입&고등동 세종 철물로-9v건전지 구입&어머니댁으로
18시 샤워+가장과 다툼-샤워하는데 가장이 술취해 이닦고 들어와 찬물 붖는다. 너무 놀래서 바가지를 뺏어 찬물을 나도 부었다. 그리곤 샤워하는데 계속 들어오려고 한다.;게다가 샤워하고 나오니 내 휴대폰을 뺏어 화장실로 갖고 간다. 화가난다. 휴대폰을 다시 뺏으려 가장을 밀었다. 가장이 쓰러지면서 선반이 무너졌네. 다행히 다치진 않았다./가장과 어머니와 말싸움-그리곤 변기 속 오줌 묻은 물로 내 머리를 만진다. 게다가 어머니는 내가 잘못한거랜다. 화가 폭발. 그동안 쌓인 불만을 무논리로 아무말이나 막했다. 나중에 생각해보니 민망하네.;2천만원 빌려 달라고, 나간다 했다. 가장은 어머니께 줘도 되냐 묻고 어머니는 못준다고 하신다. 아마 있으면서 안주시는듯.;가장은 자기가 벌인 일인데 중립지대인양 중재하려고 한다. 자기 때문에 내가 폭발한건데 화 난다. 논리적으로 생각이 안나네..;가장은 내가 했던 말을 따라한거라 하는데 '난 물리력 행사 안한다'는 말을 안했네..;고등동에 1700만원 전세라고 본게 17000만원이네. 0하나 빼먹었네. 멍청하긴. 이걸 그래도 보여줬네..;그냥 내 힘으로 나가지 못하는게 원통하고 서럽다.
19시 /미녹시딜 도포/담배, 쌍화차/양치&드럼부스로/드레멜 거래-13.3천원에 택배 거래하기로 했다. 인기네./웹검색-만달로리안-미드 볼까 하다가 그냥 게임하련다.
20시 게임-SOM-후반부엔 좀 난이도가 좀 떨어지긴하네. 조만간 능력치를 다 채우겠다.
23시 /식사-비빔면+유투브-독일어 회화/중고 물건 올리기-당근에 물건다 올렸다.
저녁에 그동안의 설움이 폭발. 나간다고 했다. 나가야지.. 덕분에 하루 마무리가 엉망이네. 몰했는지 기억이 안난다../구걸이 참 안되네. 금요일은 아닌거였나..
2020년 12월 19일 토요일
0시 /고시원 검색-고시텔, 원룸텔 등등 복잡하다.;성남도 안비싸네. 가천대 근처에 꽤 있다.;방음이 되는 고시원도 있네. 대략 30만원;2천만원 성남 전세방을 찾았다. 있긴 있네. 낮에 어머니 보여드려야겠다.
3시 /잠
5시 잠자리 정리/식사-율무차/기타연습-녹음곡-don’t, 구걸곡-쇠줄-머리끝으로 뮤트 시켜봤다. 괜찮네.;멍하다.. 집중이 안된다. 졸린듯 아닌듯..
6시 /식사-라면+유투브-독일어 회화/담배, 쌍화차-김치 냉자고에서 이상한 소리가 난다. 날이 추워 그런가.. 안에 몬가 얼었나../잠자리 만들기-다시 방으로. 가장이 연습한댄다./키위은행에 문의/똥+양치
7시 /잠
10시 /TD 주소 변경-오래 걸렸다. 되긴됐다. 카드를 한국으로 보내준댄다.
11시 /팟빵 어플을 다운그레이드-업그레이한건 저장위치를 안보여주네./식사-옥수수 머핀, 유자차/기타연습-구걸곡 쇠줄-멍하다. 오늘 구걸 망하겠다.;전혀 진도가 안나가네. 내가 몰치고 있는지 모르겠다.
13시 식사-대보름빵, 옥수수머핀+나갈준비&서현역으로
14시 /구걸-서현역 Zara앞-31천원-14시반쯤 시작. 춥다. 손도 발도 시럽다. 졸리다. 집중도 안된다. 연주가 개판이다.;중지 손톱이 박살나서 아프다. 그냥 갈까 하다가 그래도 온거 레파토리나 다 치자 했는데 그나마 치긴다 쳤다. 운 좋게 적선도 꽤 받았다. 온보람은 있네.
16시 &꽁초줍기-커피 주었다.&탄천 철봉으로
17시 /운동-딥스, 스윙, 철봉-30분 동안 조금 했다.&어머니댁으로/중고 거래-드레멜 포장
18시 /어머니께 성남 2000만원 전세 보려드림-조만간 나간다고 했다.&편의점 택배 발송-드레멜을 보냈다.&어머니댁으로/적선세기/식사-떡국
19시 /샤워/담배, 모과차/미녹시딜 도포&드럼부스로 이동-그나마 여기선 소음과 빛이 차단되어 잘만하다/미드-만달로리안
20시 /도탈-인터넷이 느리다./잠-피곤했다. 바로 잠이 오네.
드레멜을 거의 손해없이 팔았다. 좋은 제품은 가격도 별로 안떨어지네. 아마 매물이 거의 없어 그런듯. 운이 좋았다./구걸하면서 계속 김포 갈 생각이 난다. 어머니댁에 온지도 오늘이 딱 1년이네. 떠날때가 되긴됐네. 아버지가 지내라 하시려나../또 감기 걸린거 같다. 숨이 살짝 막힌다. 오한이 난다.
2020년 12월 20일 일요일
2시 /식사-쌍화차, 귤+지도 확인-김포에서 구걸할때가 있으려나.. 일산은 멀긴하다..
3시 /plan
4시 /손톱붙이기/기타연습-녹음곡-Ho~/식사-팥죽/담배, 차/똥, …
5시 축구하이라이트/도탈+미드 만달로리안 다운&드럼부스로/유투브-단편영화 터널-내용 이해가 잘안된다. 심리 표현이 주인가.. 나중에 검색해보니 터널에서 랜덤으로 사람들 죽인다던다. 인구 정책으로..
6시 /잠
9시 /청음/독일어 강좌/식사-옥수수머핀/미녹시딜 도포/식사-율무차/기타연습-녹음곡-Ho~, 구걸곡-나일론기타+나일론기타줄 수리-계속 코팅이 벗겨져 줄의 볼엔드를 옮긴다.+유투부-미드 예고편-스위트홈이 그럴싸 해보이는데..+김포 지도-일산이 가까운데 구걸이 좀 되려나.
11시 /식사-라면스프사리면+유투브-독일어 회화/담배, 차/양치/도탈
12시 잠설침-자는중 마는둥하다
13시 나갈준비&서현역으로
/구걸-서현역 Zara앞-29천원-13시50쯤 시작. 15시55분까지 했다.;다 끝나고 일어나니 맞은편 떡볶이집 노점상에서 2천원 적선 주시네.;1만원에, 5천원짜리 2장. 운이 좋네.;춥다. 핫팩을 신발에 넣는게 좀더 낫다. 근데 전혀 안따뜻하네..;연주는 어제보단 낫지만 역시나 마음에 안든다.
16시 꽁초줍기-웰치 포도맛과 콜라 주어 마셨다..&탄천 철봉으로/운동-딥스, 턱걸이, 스윙-몸이 유난히 무겁게 느껴진다.
17시 어머니댁으로/적선세기/식사-빵/담배, 율무차/똥+양치
18시 /드럼부스로/게임-SOM-좀 놀다가 자야겠다.
20시 /잠-23시에 일어나 축구보려고 했는데 너무 피곤하다. 그냥 계속잔다.
춥지만 구걸 나간 보람은 있네./아버지께 전화해야하는데 어머니와 가장이 있어 기회가 안생기네. 안된다고 하심 고시원 알아봐야지../밤에 엄청 피곤했다. 정신없이 잤네. 왜이리 피곤할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