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7. 23.

210111-210120: 구걸-눈오는 서현역 Zara 앞;눈맞고 구걸 후;구걸-서현역, Zara 앞;헌혈;구걸-서현역, Zara 앞;구걸-서현역, Zara 앞;헤드폰에 양말쿠션;구걸-서현역 Zara앞

  2021년 1월 11일 월요일

0시 잠-술 괜히 마셨다. 머리가 띵하네. 가래도 찬다.

1시 청음+독일어 강좌/식사-보름달빵-이제 빵도 별로 없네, 율무차/기타연습-나일론 기타곡들-안치니 또 까먹네. 술기운때문인지 집중도 안되네.;나일론기타줄이 또 코팅이 벗겨진다. 1번줄은 끊어졌다. 다시 주문해야하네., 화성학-251 진행의 대리코드가 생각이 안난다. 검색도 안되네.

3시 /담배, 대추차/똥+축구 중계 좌표 검색-토트넘 FA 경기 좌표가 없네. 손흥민은 안나오는듯/화성학 검색-251 대리 코드 찾아본다. 겨우 찾았다. 묘하네.

4시 plan/게임-레데리2-많이 잡았다. 마지막에 수사슴 잡을수 있었는데.. 아쉽다. 들소랑 수사슴만 남았다.+게임패드 수리-겨우 수리 했다. 불안하다. 땜이 또 떨어질거 같다.

8시 /식사-짜장스프사리면

9시 /영화-콜-남은 1시간 가량을 소화시키려 본다.;끝이 좀 허무하네.

10시 /영화 검색-콜-평이 나쁘진 않네/도탈/잠-드럼부스 가서 잔다. 역시 방음에 빛이 차단되니 깊이 잔다.

많이 잤다. 역시 평소 집중 안된게 잠이 부족해서 인듯./TV 산다는 사람은 참 답이 없네. 역시 아닌가..

2021년 1월 12일 화요일

0시 잠-16시간을 잤다. 잠이 많이 부족했나보다. 그래서 몸도 안좋았나.. 앞으로 드럼부스에서 자야겠다. 근데 가장이 드럼친다니.. 눈치 보인다.

3시 청음+독일어 강좌/식사-보름달빵, 율무차

4시 기타연습-쇠줄 기타곡들, 화성학-텐션 코드-묘하군.. 외울게 많다.

6시 /식사-라면스프사리면+유투브-독일어 회화/담배, 요구르트/양치/미녹시딜 도포/plan/중고 물건 올리기

7시 게임-레데리2-드디어 가방 업그레이드 끝. 다른 장비들 구한다.

9시 중고 물건 올리기-아이스박스를 다른 게시판에 올려 또 정지 먹었다. 14일까지 못올린다.. 젠장../방정리/기타연습-쇠줄 기타곡들-구걸때 칠 곡들, 화성학-

11시 /게임-레데리2-같은 미션을 2번이나 튕겼다. 짜증나네.

13시 /담배, 요구르트/똥+양치/게임-레데리2-아무 생각없이 했는데 오래 했다. 참 다람쥐 안나온다. 그거 잡느냐 시간다 쓰네.

14시 /고민-구걸 갈까 말까하다가 그냥 간다. 눈이 얼마 안올듯하다.&편의점으로-무릎 받침대 발송&서현역으로-도로는 그래도 제설작업이 됐다. 근데 탄천은 딱 보행자랑 자전거를 위한 하나의 길만 해놨네. 속도를 못내겠다.

/구걸-서현역 Zara 앞-72.2천원-14시50분부터 시작. 눈이 많이 온다. 그래도 온김에 한다.;초반에 5천원 2장 적선받고 온 보람은 찾았다. 그리고 꽤 많이 적선받았다. 눈 오는데 구걸해 불쌍해보이나 보다.;발이 시렵다. 핫팩을 나중에 신발 밑에 넣었다. 별 효과는 없다.;변칙 튜닝곡들을 하려니 기타가 젖고 눈이 너무 와 못한다. 눈때문에 행인도 거의 없다.;기타에 수건을 감싸서 기타에 넣었다.

16시 &어머니댁으로-가려는데 맞은편 떡볶이 노점상 아주머니가 오셔서 목장갑이랑 오뎅 주셨다. 매우 감사하기도 하고 부담스럽네..;눈이 많이 온다. 가기가 힘드네. 인도로는 못가고 차도로 간다.

17시 /환복-눈때문에 한참 걸렸다.;기타랑 가방 말린다./적선세기-72천2백원. 최고액 기록 했다. 많이 불쌍해 보였나 보다. 눈왔지만 구걸한 보람이 있네./미녹시딜 도포

18시 게임-레데리2-언제 튕길 줄 모르니 불안하다.;이제 주로 메인퀘스트 위주로 한다.

19시 /게임검색-레데리2-이거 도전과제까지 다하면 엄청 오래 걸리겠다. 메인 퀘스트만도 꽤 된다네.

20시 /식사-카레돈까스밥, 게임검색-레데리2-1의 프리퀄이라네. 1을 언제 했더라.. 찾아보니 시드니 있었을때 했네./유투브-락스타게임즈에 관해-엄청 큰 회사네. 레밍즈가 여기서 만들어졌네

21시

참 기타 실력이 안는다. 정확도가 매우 떨어진다./구걸하는데 눈이 엄청 왔다. 참 악마의 똥가루다./오랜만에 구걸 가서 적선이 괜찮았다. 매일 이정도면 한국에 있을텐데.. 그럴일은 없겠지.. 눈이 오는데 구걸해 불쌍해 그런듯하다. 연주는 개판이지만 그래도 다시 구걸 시작한데 보람이 있다.

2021년 1월 13일 수요일

0시 잠-오줌마려 일어났다.

3시 /청음+독일어 강좌/잠-또 졸리네.

6시 /청음+독일어 강좌

7시 /식사-오뎅국물, 고구마+유투브-독일어 회화/기타연습-나일론줄 곡들-똥마렵다./담배, 요구르트

8시 똥+양치/화성학 읽고 유투브 동영상-보기만 해선 안될텐데..+유투브-Just Funky-이런 스타일로 Funk 즉흥곡을 만들어야겠다.

9시 /잠설침/중고 거래-퓨마 모자를 밤9시반에 사러 온댄다./기타연습-나일론곡들

10시 미녹시딜 도포/기타줄 점검/plan/화성학 공부-단음계

11시 /쇼핑-나일론기타줄 구입-알리에서 주문. 언제 오려나./기타연습-나일론곡들+'그댄~'코드진행 분석-이건 메이저 곡인데 첫 코드를 마이너 대리 코드를 써서 시작 분위기가 그런듯하다.

12시 /식사-라면스프오뎅사리면, 유투브-독일어 회화/담배, 요구르트/배송대행 배송 확인-CJ 택배가 늦다네./나갈준비

13시 /게임-레데리2/게임패드 수리-또 R스틱 문제.

14시 &서현역으로-탄천 보행로와 자전거길을 같이 쓰니 속도가 안난다.

/구걸-서현역, Zara 앞-71.4천원-14시55분부터 시작. 16시55분까지 했다.;초반에 한참 구경하는 사람들 때문에 쫄아서 너무 빨리 쳤다..;Ho~는 완전히 까먹고 다른 곡들도 안치니 중간중간 까먹었다.. 에휴..;날이 춥진 않다. 장갑도 안끼고 구걸한다.;예상보다 많이 적선받았다. 운이 좋네.;후반부엔 맞은편에 유니세프가 와서 좀 안된듯.

17시 꽁초줍기-눈때문에 길이 젖어 담배꽁초도 다 젖었다.&탄천 철봉으로-/운동-스트레칭, 딥스, 스윙, 철봉-간만에 조금 한다.

18시 헌혈-피 검사 하는 기분으로 한다.-생각보다 빨리 끝나네.;수간호사가 날 기억 한다.. 쳇.. 마스크를 주며 제대로 쓰랜다.;너무 가식적인 친절들.. 그래도 친절한게 어디냐..;결과는 2주안에 알려준댄다.;8주 후에 된다네.. 1달이 아니었네.;문화상품권과 편의점 교환권 받았다. 가장 줘야지&어머니댁으로

19시 /샤워+미녹시딜 도포/환복/적선세기-벌이가 괜찮다. 매일 이러면 참.. 외국보다 한국이 난데.. 여름엔 안이러겠지..

20시 식사-녹두전-쓰다., 오뎅, 땅콩조림+유투브-독일어 회화/게임패드 수리-계속 문제다.;게임하다가도 다시 문제가 발생한다..+게임-레데리2-그냥 메인 퀘스트만 진행한다. 사이드 퀘스트는 어떻게 발동되는건지도 모르겠네.

21시 /어머니 가방 배송 문의-오늘이 배송일인데 안왔다. CJ대한통운이 일손이 딸린다는데.. 그때문인가./plan/중고 거래-퓨마 새모자 판매-21시30분에 거래하기로 했는데 21시50분으로 늦어졌다.;22시에 오네..

22시 /담배, 요구르트/…/도탈+게임검색-레데리2

23시 /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고 있다. 매일 구걸가서 그런가./오늘도 적선이 좋았다. 다행이다. 연주는 여전히 개판../헌혈을 드디어 했다. 피검사 결과는 2주 후에. 8주후에나 다시 할수 있다네.

2021년 1월 14일 목요일

0시 잠-

3시 /청음+독일어 강좌

4시

7시 /청음+독일어 강좌

8시 식사-녹두전, 청국장제육볶음소스-너무 짜다+유투브-축구하이라이트-토트넘이 또 막판에 비겼네./어머니 생신-10만원 드렸다./기타연습-쇠줄기타-비 맞았지만 그럭저럭 기타는 괜찮다. 왜이리 튜닝이 바뀌냐. 넥문제인가.., Man~-솔로 재채보-약간 바꾸니 좀더 원곡과 비슷해진듯, 화성학-스케일-오묘하다.

10시 /담배, 요구르트/똥/나갈준비

11시 게임-레데리2

12시 /나갈준비

13시 식사-떡국, 고구마/잠-30분좀 안되게 살짝 잤다.

14시 서현역으로-

/구걸-서현역, Zara 앞-67천원-14시 45분부터 시작. 17시까지 했다.;연주는 개판. 그래도 적선을 생각보다 많이 받았다. 신기하네.;한 아주머니가 아저씨라고 부른다. 목소리가 신경질적이라 몬일있나 봤는데 5천원 적선 주시네. 손이 다 텄다고 가여이 여기시네.;전에 1만원과 커피 적선한 아가씨고 오늘도 그렇게 적선해주고 간다.;짐싸고 가려니 떡볶이 노점상 아주머니가 또 오뎅이랑 양말, 땅콩등을 주신다. 고마운데 매우 부담스럽다.. 안받을수도 없고..;매일 이렇게만 적선받으면 참 좋을텐데.. 아마 겨울이라 불쌍해보여 그런듯..

17시 꽁초줍기-&탄천 철봉으로-/운동-스트레칭, 딥스, 스윙, 철봉-

18시 어머니댁으로/적선세기/어머니 가방 배송확인-오늘 도착했네./샤워, 미녹시딜 도포/환복

19시 식사-카레+유투브-독일어 회화/담배, 율무차/양치/엠프 셋팅/게임-레데리2-말이 굶어 죽었다. 진행한거 날리고 다시 한다.

21시 /기타연습-나일론곡-Ho~ 분석-코드 진행이 묘하다. 전조가 있네.;졸리다. 멍하다.

22시 /plan/담배, 요구르트/화성학 검색-모달인터체인지

23시 도탈/잠

낮에 생활하니 밤에 무지 피곤하다. 덕분에 잠은 잘잔다. 집중력이 떨어지는 낮에 구걸가니 버틸만하다./3일간 20만원 적선받았다. 운이 좋네. 근데 왜이리 연주의 정확성은 떨어지냐. 암보가 제대로 안되 그런듯.. 천천히 쳐서 연습해야하는데… 녹음곡들은 Intensive하게 연습해야겠다.

2021년 1월 15일 금요일

0시 잠-

5시 /청음+독일어 강좌

6시

8시 청음+독일어 강좌/식사-고구마, 녹두전, 땅콩, 율무차/기타연습-나일론곡들-참 집중안된다., 화성학-모달인터체인지

10시 /식사-오뎅국수/담배, 요구르트

11시 /똥/청음+독일어 강좌/도탈/잠-또 잠이 오네.

13시 /나갈준비/식사-버터랑 구운 빵, 오뎅

14시 서현역으로-

/구걸-서현역, Zara 앞-36.3천원-14시 40분부터 시작. 16시37분까지 했다.;오늘은 떡볶이 노점상이 안나오셨네. 그게 마음이 편하다.;지난 3일에 비하면 적선이 반토막. 하지만 이게 정상이겠지;한 아저씨가 길거리 악사라 물으시는데 그냥 대답안했다. 1만원 적선 주시네.;좀더 천천히 쳤어야했다.

17시 꽁초줍기-&탄천 철봉으로-/운동-스트레칭, 딥스, 스윙, 철봉-&어머니댁으로

18시 /환복/적선세기

19시 식사-탕수육, 막걸리-전에 헌혈하고 주워온 막걸리 잔반 다 마신다, 소맥+영화검색-영화나 볼까.+도탈

20시 담배, 요구르트/유투브-축구하이라이트/게임 검색-락스타 게임즈의 게임들-LA 누아르, 맥스패인3/영화-오살-간만에 중국영화 본다. 초반 빌드업이 좀 지루하다. 중반 이후엔 그럴싸한데 어디서 본 것 같은 기시감이 든다. 감독이 한국 영화 팬인듯, 한국영화가 나오네.;아마 중국에서는 완전범죄 영화는 안되기에 마지막에 자수하는게 나온듯. 좀 쿨하지 못하네.

22시 /담배, 요구르트/영화검색-오살-별로 정보가 없네.

23시 /유투브-간만에 영화 리뷰 봤다+도탈-일찍 잤어야했는데 잠이 올거 같지 않다./잠

4일 연속 구걸을 마치고 술을 좀 마셨다. 괜히 마신듯 하다. 몸이 안좋네. 잠도 잘안오고.. 술이 문제인가../기타연습을 밤에 했어야했는데.. 그냥 보상 심리 발동하네. 반쯤 졸려서 게임하기도 거시기하네.

2021년 1월 16일 토요일

0시 잠-3번이나 소변보러 갔다왔다. 귀찮다. 나도 모르게 참으니 방광이 아프다.;농도 짙은 가래를 자다가 뱉었다. 술때문인가.. 또 몸이 안좋아지나..

9시 /청음+독일어 강좌

10시 /식사-고구마 2개+유투브-독일어 회화/기타연습-Intensive!-녹음하며-앞으론 녹화까지 하며 Don't을 해야겠다.;참 Em blues는 암보 안되네.;Man~은 계속 부정확+영화 검색-오살 배우-경찰서장 배우가 마지막 황제에 나온 배우 였네. 그리고 그 배우 딸이 주인공의 딸로 나왔네.

12시 /중고 물건 촬영-낚시대-모가 몬질 모르겠다.. 어떻게 팔아야하나..;온수매트 테스트-과연 되려나./빨래-팬티가 없다. 빨아야한다.

13시 /식사-떡국-한 그릇 다 먹었다. 근데 그게 소화가 안된다..+유투브-독일어 회화/담배, 요구르트/중고 물건 촬영-키보드/중고 물건 테스트-온수매트-대충 되는거 같다. 다시 포장해 집어 넣는다.

14시 /나갈준비&시흥체육공원으로-게이트볼 치시는 어르신들. 5인 이상 모이지 말라는데 모였네../운동-줄넘기-왜이리 심장쪽이 아프냐. 코로나 후유증이 탈모랑 운동시 폐기능 저하라는데.. 혹시 내가?, 스트레칭, 링운동

15시 /어머니댁으로-누가 의자를 버린거 같은데.. 갖고 올까 하다가 관둔다. 고양이들이 다 뜯을거 같다.

16시 /샤워, 미녹시딜 도포

/헤드폰에 양말쿠션 설치-양말 잘라 했다./담배, 율무차

17시 똥/plan/중고 물건 올리기-낚시대는 가격을 모르겠다. 내일 다시 열어보고 조립해봐야겠다. 번거롭구나.

18시 /협심증 검색-줄넘기할때 가슴 아픈게 협심증인가.. 별다른 치료법이 없네.. 날이 따듯해지면 괜찮으려나../게임-레데리2

20시 /협심증 검색-마땅히 약이 없는거 같은데.. 일단 봄까지 기다려 볼까.. 불안하네..

21시 중고 거래-게임하는 중에 구매 문자가 왔었네. 늦게 답을 하니 답이 없다./담배, 율무차/똥/화성학 공부-분수코드

22시 /기타연습-녹음곡-don't-녹화해본다. 어찌저찌 된다., 신곡-Em B, 신곡-Man~-또 조금 수정

기타연습해야하는데 참 하기 싫네.. 어쩌냐.. 중고 물건 올리는것도 귀찮다./또 늦게 자기 시작하는건가./소화가 참 안된다. 줄넘기하면 심장인지, 왼쪽 쇄골뼈 밑 가슴도 아프다. 협심증인가. 어딘가에 문제가 있긴 있는거 같다. 어쩌냐.. 종합검사하면 나오려나.. 안나올거 같은데..

2021년 1월 17일 일요일

0시 도탈+유투브/…

2시

10시 /청음+독일어 강좌

11시 /중고 물건 거래-낚시대 촬영/식사-만두국, 유투브-독일어 회화/기타연습-녹음곡-Don’t-참 안된다.

12시 /담배, 요구르트/똥

13시 /나갈준비&시흥체육공원으로-족구하는 아저씨 때문에 밖에서 운동한다./운동-줄넘기-오늘도 가슴이 아프려나.-다행히 안아프다., 스트레칭, 링운동

14시 /노트북 아답터 팁 수리/중고 물건 올리기

15시 /식사-짜장스프사리면, 유투브-독일어 회화, 축구 하이라이드

16시 담배, 사이다/양치/게임-레데리2+노트북 팁 수리-또 전원이 나간다. 불안하다. 전선을 덧댔다.

17시 /식사-율무차/기타연습-녹음곡-Don’t, 신곡-Man, EmB, 화성학

19시 /담배, 사이다/똥/중고 물건 올리기

20시 /청음+독일어 강좌/식사-두부, 생선, 율무차

21시 게임-레데리2-또 설정 저장이 안된다. 한참 헤매다 결국 관련 파일 다 지우니 된다.

22시 /기타연습-나일론기타-녹음곡-We're-외워야한다., 신곡-Almo-또 까먹었다.

23시 /담배, 사이다/축구 중계-토트넘-졸리다..+중고 거래-사포 판매. 1만원. 너무 싼게 판거 같긴하다.

중고 물건을 많이 올렸다. 근데 성사된건 하나 있다. 이제 별로 팔게 없다./아침형 인간이 됐네./낮엔 구걸을 안가니 참 모든 손에 안잡히네.

2021년 1월 18일 월요일

0시 축구 중계-토트넘/드럼 부스로-이런.. 슬리핑백의 버클을 깨먹었다./도탈

1시 /잠-깨니 살짝 호흡곤란이 온다. 술도 안마셨는데.. 참.. 모르겠다.

10시 /청음+독일어 강좌/식사-고구마, 중고 거래-낚시용품 문의가 왔다. 가격을 물어본다. 한참 검색해 답하니 답이 없다..;TV 산다고 연락이 왔다. 내일 온다는데.. 과연.;오늘 오전에 온다는 중고 거래 2건이 다 연락이 없다..;사포를 1만원에 팔았는데 어머니께서 팔지 말라신다. 환불해 줬다.

11시 /기타연습-녹음곡-don’t-이제 슬슬 녹화를 시작, 신곡-Man~, 즉흥-블루스, 화성학-지루하다..

12시 /식사-떡만두국-왠지 또 소화가 안될거 같다., 유투브-독일어 회화+중고거래-산다던 사람들이 다 미루네

13시 담배, 요구르트/나갈준비&시흥체육공원으로/운동-줄넘기-가슴이 아프진 않다. 다행이다., 스트레칭, 맨손운동-눈이 많이 오다 또 안오네.;점프해 벤치에 올라가는 것도 운동이 되네.;운동하고 나니 소화는 좀 된다. 트름이 계속 나네.

15시 /환복/기타연습-나일론곡들-녹음곡-we, Almo~

16시 /취업지원제도 확인-아직도 심사중/게임-레데리2-또 설정 저장이 안된다.

18시 /게임패드 수리-또 R스틱 수리

19시 식사-찜닭, 율무차/기타연습-녹음곡-don’t-, 신곡-Man~, 즉흥-블루스, 화성학-모달 인터체인지만 남았다. 이거 하고 정리하며 편곡해야지, 신곡-Iwill-정박인데.. 싱코페이션으로 치고 있었다.. 멍청하긴..

21시 /식사-찜닭+유투브-축구 하이라이드/담배, 요구르트/양치/영화 다운-모술

22시 화성학 공부-누워서 모달인터체인지에 관해 읽고 유투브 본다.+중고 거래-낚시대 문의. 내가 몰 알아야 답을 하지..

23시 /드럼 부스로/유투브-축구하이라이트+도탈/잠

충분히 잔거 같은데 밤엔 멍하고 졸리네. 희한하네../화성학을 계속 보고 있다. 과연 이거 보고 제대로 편곡하려나..

2021년 1월 19일 화요일

0시 잠-꿈에서 사람을 죽이고 완전범죄를 꿈꾼다. 근데 주변인들이 너무 못해 들킬꺼 같아 답답했다.;또 꿈에서 병모네 갔다. 병모는 없고 와이프만 있네. 겨우 카톡 통화했다. 흠.. 실제론 봐서 모하냐…

10시 /청음+독일어 강좌/중고 거래-청남방을 5천원에 판매/식사-보름달빵-쓰레기통에 있는걸 먹었다., 율무차/기타연습-녹음곡-don’t, 신곡-Man~, 즉흥-블루스

11시 /중고 거래-드디어 TV 판매/기타연습-녹음곡-don’t-take 3개 했다./담배, 요구르트

12시 미녹시딜 도포/똥+카드 포인트 조회-받을게 없다./빨래 널기/plan/화성학-다 읽었다. 이제 편곡해보며 다른 강좌도 봐야지.

13시 /식사-짜장스프사리면-이제 사리면이 거의 없다. 소면 먹어야겠다.+유투브-독일어 회화/담배, 요구르트/LGT에 너무 끊긴다고 연락-혹시 LTE로 변경하면 안끊기냐 물으니 그럴수도 있다네. 어차피 2g 종료되는걸 그래야겠다.;선불 요금제로 LTE 쓸수 있냐고 물으니 가능하다며 폰도 준댄다. 폰 모델명들을 알려준다. 앗싸.. 폰생겼다.;참 귀찮다. 가장이 모가 안귀찮냐 묻는다. 게임하는 것도, 영화보는 것도 자는 것도 안귀찮은데.. 그러니 세상사람들 다 귀찮겠다고 한다. 내가 그 사람들은 그게 좋은가보지 했다.

14시 /나갈준비&시흥체육공원으로-오늘도 게이트불 하는 사람이 5인이다. 5인이상 모지 말라는데..

15시 운동-줄넘기, 스트레칭, 링운동

16시 어머니댁으로/샤워/환복/기타연습-나일론곡들-왜이리 졸리냐..

17시 /식사-고구마+유플러스에서 준다는 휴대폰 검색/LG U+와 통화-직원이 잘못말했단다. 선불 요금제는 LTE 안된댄다. 참.. 보상금 5만원 준댄다. 지침이 그렇단다. 그래서 충전한 요금은 어떻게 되냐 물으니 환불 안된댄다. 그래서 윗사람 연락처 알려달라고 했다. 내일 전화준다네. 복잡해지네..;가장은 그냥 그돈 다 쓰겠다네.. 그러면 기업은 계속 고객 무시하겠지.;내일 통화해도 안된다고 할듯.. 그럼 소비자원에 신고하고 유투브에 올려야지.. 다음 충전할때까진 해결이 나야할텐데..;현금이 안되면, 폰을 달라고 해서 팔까 싶기도 하다.+중고거래-TV 구매자가 HDMI 연결 안된다 전화 왔다. 해상도 바꾸라고 했다. 다시 연락 안온다. 해결됐나..

18시 /손톱 다듬기/알뜰폰 검색-알뜰폰이 2천원도 안되는 기본요금에 있었네. 진작 바꿀껄.. 아깝네./소비자원 검색-신고해야하나.. 귀찮네.

19시 식사-제육볶음, 샌드위치, 두부+휴대폰 녹음 기능 테스트-갤럭시 s2로 다행히 녹음이 된다./담배, 요구르트/양치/도탈

20시 잠설침-잠이 오지 않는다./미녹시딜 도포/담배, 요구르트/기타연습-나일론곡-'그댄' 안되네.. 한참 걸리겠네;자꾸 내일 유플러스랑 통화할게 생각나 집중이 안된다..

21시 /plan

22시 편곡-엄마가 섬그늘에-하모나이제이션 공부-딱 4마디했다. 오래 걸리겠다. 묘하다. 어떻게 적용해야할지도 참 막막하네.

23시 /담배, 요구르트/똥

아침에 일어나니 눈이 너무 가렵고 콧물이 난다. 알레르기인가.. 특별히 달라진게 없는데.. 희한하네.-알레르기 약먹어 그런가 좀 나아진거 같다./아침형 인간이 되니 밤에 참 무기력하다. 자려고 해도 잠이 안온다./선불 충전한 금액을 다 날리게 생겼다. 6월30일에 종료 한다고 한다. 어떻게든 보상 받아야할텐데.. 귀찮아진다. 내일 윗사람이랑 통화하기로 했는데 참 계속 생각나네..

2021년 1월 20일 수요일

0시 도탈+유투브/유플러스 조사-별로 건질게 없네/잠

10시 /유플러스와 통화-좀더 기다리랜다./식사-고구마, 율무차/기타연습-녹음곡-don’t-하나 녹음하고 유플러스랑 통화하러 간다.

11시 /유플러스와 통화-결국 안된댄다. 일이 복잡해지네.;동의 구해 녹취했다./소비자원과 과학기술정통부에 민원 문의-전화로 상담. 과연 제대로 처리 될까?

12시 나갈준비/담배, 요구르트/똥/국민신문고,  소비자원, 과학기술정통부에 민원-계약서가 필요할지도 모르겠다. 얼마나 걸릴려나.

13시 /식사-제육볶음비빔국수, 우동스프국물, 땅콩조림+유투브-독일어 회화/나갈준비

14시 &서현역으로-타이어에 바람 넣고 간다.

/구걸-서현역 Zara앞-61천원-14시 40분쯤 시작. 16시55분정도까지했다.;시작하려는데 청소년 2명이 와서 쳐보겠다고 한다. 못들은척하고 그냥 시작한다. 엮이고 싶지 않다.;생각보다 잘됐다.;한참 보고 가는 사람. 부담된다.;연주는 여전히 엉망. 그래도 간만에 했다는데 의의가 있다.;다행히 오늘은 맞은편 오뎅 노점상에서 안챙겨줬다..

17시 유플러스 직영대리점-선불폰 요금제 해지에 관해 문의했다. 담당자가 잘 모른다. 즉석에서 관련 내용을 읽고 알려주는데 못미덥다.;다행히 충전요금은 환불해주고 위로금도 준댄다. 고객센터랑 얘기가 다르네.. 에휴..;계약서는 직영점 가야한댄다. 다행히 같은 서현역에 있다.&꽁초줍기&유플러스 직영점-아마 같은 말하겠지..-직영점에서도 직영대리점과 같은 내용을 즉석에서 알려준다. 잘모르네. 내가 반문하면 또 한참 어디에 연락해서 알려주네.;그래도 환불이랑 기기 제공 내용은 같다. 그러면 6월까지 쓰고 바꿔야겠다.;계약서 출력해 달라니 한참 헤매네. 20년이 너무 폰이니 그러겠지... 2016년에 가장이 명의 변경을 했었었네. 왜지? 그건 중요하지 않고 가입되어 있고 관련 약관만 출력해달라니 시간을 달라네.;생각보다 너무 오래 걸렸다..&탄천 철봉으로

19시 /운동-스트레칭, 스윙, 딥스, 턱걸이&어머니댁으로

20시 샤워-구두염이 생길랑 말랑하다. 피곤했나 보다./환복/적선세기-1천원이 많은게 고무적이다./식사-떡국, 생선까스, 소맥-축하주로 마신다. 근데 왠지 몸이 안좋아질거 같다.+유투브-축구하이라이트+어머니와 대화-선불요금 환불 받는다고 하니 잘됐다 하시네.

22시 담배, 요구르트/양치/도탈+영화 다운-인비저블맨-금방 받네./드럼부스로-방안이 너무 답답하다./영화-인비저블맨-추천이 많아 봤다. 초반 빌드업이 좀 지루하다. 중후반 가니 좀 볼만하네. 엄청 저예산이다. 흥행은 했겠다.

기타연습 못하고 유플러스에 선불요금 환불 요구하느냐 시간과 정신을 많이 뺏겼다. 그래도 일단 결과는 괜찮다. 다만 정말 6월에 해지할때 그렇게 해주냐가 관건이겠지../적선이 괜찮다. 다행이다. 일단 월세는 문제 없다./밤에 살짝 천식기운이 있다. 왜이러냐.. 답답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