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9. 30.

190927-190930: 롤케익, 인도풍 그룹의 퍼레이드, 구걸 마치고, 쓰레기통에 있는 피켓, Van Horne Skatepark의 공연, 구걸 마치고 자전거, 머슬업 연습하다 난 상처, 스파게티라면+샐러드, 칠리 망고, 이젠 겨울 복장

190927  
0시. /유투브-위닝 압박하는 법이 궁금해 영상을 찾아 봤다. 근데 압박 영상은 따로 없다. 아마 포메이션을 꽤 올리고 커서를 바꿔가며 계속 수비하는 듯.;참 잘하는 사람 많은거 같다.
1시.잠
2시.일기/게임-위닝-내가 연결 끊겨 몰수패당했다. 아놔.. 아마 AltTab이 걸린듯. 앞으론 마우스로만 변경해야겠다. 덕분에 동기가 확 꺽이네.;잘하는 유저들은 다 빠져나간거 같다. 상위랭커들이 사라졌네.+여행 준비물 목록

롤케익
4시./입금준비+게임-위닝/궐련 만들기
5시.담배+맥주/웹서핑
6시./웹서핑+유투브/잠설침-피곤한데 잠이 안온다.
7시./잠-일어나니 등이 으슬하다. 뜨신 방바닥에 등을 지지고 싶다.

16시./신곡-인생의~/나갈준비+식사-토스트+토마토/담배+쥬스물/똥+&은행으로
17시./입금+방세 출금-470cad-무사히 입금하고 동전 포장지도 얻었다.;신용카드 만들 수 있다네. 다음에 만들겠다고 했다. 만들면 좋을거 같긴한데.. 아직 시스템을 모르니깐.&차이나타운으로-왠일인지 오늘 사람이 많다.;쓰레기장 옆엔 걸인이 있어 빵집 앞에서 구걸한다./구걸-빵집 맞은편-168.20-17시50분부터 21시55분까지 했다.;오늘 무슨 환경 시위같은게 있었나보다. 그래서 사람이 많은듯. 다른 환경 지키자는 팻말을 들고 있네. 혹시 녹생당 당수가 일회용컵을 든걸, 텀블러로 합성해서 그런건가.;의외로 매우 잘됐다. 막판에 정말 배고프고 그만하고 싶었지만, 내일 비온다는 예보가 있어, 할수 있을때까지 최대한 했다. 그런 보람은 있네.;

인도풍 그룹의 퍼레이드
중간에 인도풍 그룹이 노래하며 지나간다.;한 아주머니가 자기 보컬이라고 연락처를 묻네. 다음달에 떠난다고 했다.;한 아저씨가 무슨 중국노래를 쳐달라는데, 모르겠다. 어차피 내가 아는 곡도 두곡밖에 없다.

구걸 마치고.


쓰레기통에 있는 피켓
22시.잔반 식사-배가 너무 고프다. 다행히 차이나타운 쓰레기통에서 치킨 잔반을 주었다. 그리고 앉아서 한참 먹었다.

Van Horne Skatepark의 공연
&Parc linéaire du Réseau로-가는길에 빈캔이 많이 보인다. 근데 이젠 안줍는다. 빈캔 줍는 할머니가 안나오시니깐.;잔반은 없네.
23시.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턱걸이-오래 앉아 있어서 했어야했다.;역시 머슬업은 안된다. 턱걸이도 힘드네.&숙소로/궐련 만들기/양치+샤워-물이 잘 안빠진다.

뜻밖에 구걸이 잘된 날. 신기하네./날이 선선하다.

190928  
0시. /궐련만들기+게임-위닝-오늘 참 안된다. 이상하게 안들어가네. 이게 중력렉이라는건가..;이제 돈없는 위닝 매니아만 남은거 같다. 다들 잘한다. 근데 이길수 있을거 같은데 못이긴다..

2시.식사-버블티 주워온걸 먹는다.+적선세기-동전이 많으니 한참 걸린다.+게임-위닝-상대가 내 평가보고 쫄았나.. 엄청 수비적이다. 한골 넣고는 전원 수비다. 참 힘드네.
3시./손톱붙이기/담배+쥬스물
4시./삼촌께 여행정보 카톡 보냄-이제 다 보내드렸다./게임-위닝-5연승째, 별5개로 했는데 3대3으로 비겼다. 그것도 상대가 잠시 자리를 비워 두골 넣은거다. 창피하군. 나보다 저레벨 유저인데../삼촌과 카톡 통화-컵라면을 사셨댄다. 그리 사지 말라고 말씀드렸는데.. 내일 입국 심사용 편지랑 준비 목록을 보내드려야한다.
5시./게임-위닝-별5개로 또 졌다. 나.. 왜이리 못하냐/일기
6시./게임-위닝-다시 950점대. 에휴.. 어떻게 더 떨어지냐../담배+맥주/양치
7시.웹서핑/잠-잠이 잘안온다. 한참 잠 설쳤다. 계속 위닝 생각이 나네.;자는데 파리가 머리 주변을 날아다닌다. 싫다.;12시반쯤 일어났다. 비가 온다. 다행히다. 더 잔다.

16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토마토/담배+쥬스물/똥
17시.차이나타운으로-다행히 비가 그쳤다./구걸-쓰레기장 옆-153.60-17시반부터 19시반까지 했다.;그래도 온 보람있게 잘됐다. 행인이 아주 많진 않았지만 그래도 꽤 있다.;Jean Talon에서 기타쳤던걸 본 사람이 있네. 이렇게 기억하는게 참 무섭다.;막판에 한 걸인이 옆에 앉는다. 또 적선 훔쳐 갈까 신경쓰인다. 다행히 별일 없었다.;아무 생각 없이 인기곡만 계속 친다. 내일은 기존곡 다쳐야지.;한 중국인 관광객 아주머니가 중국어로 말건다. 중국 노래 쳐달라는거 같아 '월향~' 친다. 맞나 모르겠다.;허기져서 과자 좀 먹으며 친다. 좀 낫다.

구걸 마치고 자전거
21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토요일인데도 비가 와서 그런가 사람이 별로 없다.;잔반도 없다. 감자튀김 조금 주었다.
22시.운동-머슬업+턱걸이-정말 swing muscle up은 하고 싶다. 근데 안된다. 속상하네

Park Gaspé
&숙소로-가는길에 공원에서 다시 머슬업 시도. 참 모르겠다.

머슬업 연습하다 난 상처
/샤워+식사 준비-스파게티면 삶기
23시./식사 준비-스파게티라면

/식사-스파게티라면+샐러드, 적선세기/담배+쥬스물-시장에 음식물 쓰레기 갖다 버린다.

비가 오후에만 좀 와서 저녁에 구걸 갔는데 잘됐다. 비가 안왔으면 잠이 한참 부족할뻔했다./목이 칼칼하다. 담배때문인가, 감기때문인가..

190929  
0시. CS에게 답장-전에 왔던 Csurfer가 또 재워달라네. 그러라 했다./시계 수리-이런.. 손목시계 끈 연결부분이 부러졌다. 부러진 조각을 못찾았다. 다행히 전에 있던 시계의 끈을 달았다. 그럭저럭 된다/게임-위닝
1시./삼촌께 준비 목록 보내 드림/게임-위닝/일기
2시./가장과 카톡 통화-슬리핑백을 찾아 놓고는 어머니가 버렸다고 장난 쳤네. 식겁했다.;3단 접이식 소파는 버렸다네. 아쉽다.;침낭 케이스도 없단다. 그건 삼촌께 부탁해야겠다.;어머니께선 여전히 목청이 크시네. 살이 좀 빠지신듯.;바닷가에 살고 싶으시댄다. 한국가면 그래야겠다.
3시./일기/게임-위닝-아.. 700대 유저랑 비겼다. 의미없는 크로스를 줄이자. 그러다 역습 맞는다./일기-게임하며 쓰니 역시 오래 걸린다.+게임-위닝-아.. 왜이리 허망하게 골을 먹냐. 나보다 저레벨 유저들에게 비긴다.;또 내 연결 악화로 몰수패 당했다. 어이 없네.. 마우스로 커서 옮겨도 그런다. 에휴.. 이젠 그냥 평가 점수는 포기해야 되나 보다. 오를만 하면 이렇게 떨어진다.;왜이리 수비가 안되냐.

5시./머슬업 영상 다운/담배+맥주/양치/웹서핑+유투브-너무 오래 봤다.;B급 리뷰가 재미있네.

7시.잠-꿈에서 이스트소프트 사람들을 다시 만났다. 뻘쭘하네. 다들 잘됐네. 몬가 부러운듯 아닌듯.;12시반에 못일어났다. 눈은 떴지만 일어나기 싫다. 1시간 더 잔다.

13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사과/가장과 카톡 통화-3단 접이식 쇼파를 버린게 아쉬워 찾아 달라고 카톡 보냈더니 전화가 왔다. 자다 일어나서 전화한거네. 빈정이 많이 상했나보다. 그동안 잘했는데, 왜 이거 갖고 너무 몰아 붙이냐는거 같다. 웃으면서 부드럽게 얘기했는데도 속상했나보다. 어머니께서 버릴때 그냥 따르면 안된다고 했다. 가장이라면 의견을 갖고 반대하거나 동의해서 결정해야한다고 했다.;나름 부드럽게 얘기한다고 했는데 내용이 그게 아닌가 보다. 나중에 보니 미안하네.
14시./담배+쥬스물/똥&차이나타운으로-가장과 통화하느냐 예정보다 30분 늦게 간다.
15시./연습-Totoro-이런.. 멍청하게 여분 베터리를 안갖고 왔다. 좀 늦게 시작하려 한 20분 연습한다./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113.40-15시반부터 시작. 춥다. 목도리에, 구걸 장갑 끼고 한다. 19시20분까지 했다.;기존곡 다 칠까 하다가 그냥 인기곡만 쳤다. 행인이 많지 않은데 그래도 꽤 적선 받아 다행. 딱 베터리 방전 될때까지만 했다. 그 이상은 추워서 못하겠다. 앞으론 내복 입고 와야겠다.;구걸하다가 냄새 나는 걸인이 내 쪽으로 갑자기 쓰러졌다. 무슨 간질인가 했네. 그냥 혼자 쑈하다가 쓰러진듯. 살짝 불쾌하네. 맞은편에서, 전에도 몇번와서 구경하시던 분이 괜찮냐 묻네.;

칠리 망고
깍두기 같은걸 적선받았다. 근데 망고를 고추에 묻힌거네. 희한한거네.;totoro가 생각보다 인기네. 종종 쳐야겠다.

19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차이나타운에서 잔반 줍다가 장갑이 없는걸 발견. 다행히 다시 찾았다.;왠지 2017년에 만났던 휴대폰 수리기사 청년을 본거 같은데.. 그냥 지나쳤다.;배고픈데 버블티 좀 주워마셨다.;춥다.
20시./운동-스트레칭+머슬업-안된다. 동영상 보면서 했는데도 안된다. 다리를 찼다가 내려야하는건가. 참 몸치다.&숙소로
21시.샤워+식사 준비-스파게티면 삶기/식사-스파게티+미트볼+적선세기
22시.담배+쥬스물/양치/게임-위닝-3대3으로 역전에 동점에 역전에 다시 동점. 나중에 보니 잘하는 유저였네. 그래도 역전당한게 아쉽다.
23시./삼촌과 카톡 통화-삼촌이 전화 온거 같다. 그래서 끊겼다. 할수 없지/일기/캐나다 신용카드 조사-신청할까 말까-미국가서 쓰면 캐쉬백 된다는데.. 일단 지점가서 물어나 봐야겠다.

생각해보니 3단접이식 쇼파를 그냥 버린게 너무 화가 나고 싫다. 따져 물어야겠다.-가장이 어머니와 확실히 버렸단다. 그거 갖고 모라고 한다고 섭섭해 하네. 앞으론 내 물건을 다 삼촌께 맡겨야겠다./또 시계가 망가졌다. 싫다. 고치기 귀찮다./이제 주말이 2번 남았다. 고만 구걸 하고 싶다./다행히 오늘 CS가 안온댄다. 휴우/이젠 빈캔 줍는 할머니가 안나오시네. 그럼 내가 빈캔 팔아야겠다.

190930
0시. 웹서핑+유투브-좀 일찍 자야겠다. 피곤하다./선잠

3시./시계 수리-다행히 껍데기만 변경 가능-한번더 망가지면 그땐 casio 시계로 바꿔야할들+게임-위닝-또 역전패. 왜이리 수비를 못하냐. 너무 패스가 잘끊긴다. 안전하게 패스하자
4시./신곡-인생~+게임-위닝-매칭 참 안되네.
5시./블로그 쓰기/게임-위닝-935점. 저레벨 유저에게 졌다. 패스를 안전하게 하는데도 역습에 진다. 열받네.
6시./신곡-인생~-위닝 매칭도 안되는데 암보나 해야지.
7시.담배+맥주/웹서핑+유투브-위닝 고수들의 경기를 봤다. 다 중앙돌파만 시도 하네. 난 컨트롤이 세심히 안되던데.. 이게 렉때문인지, 내가 부족한건지 모르겠다.
8시./잠

16시./나갈준비-내복 입자+식사-토스트+버블티 잔반/담배+쥬스물/똥
17시.차이나타운으로-코트 입으니 역시 안춥다. 오히려 땀 난다.;쓰레기장 앞엔 걸인이 있다.

이젠 겨울 복장
/구걸-차이나타운 빵집 맞은편-20.90-기존곡 1시간 치자-17시35분부터 19시10분까지 했다.;기존곡을 꽤 쳤다. 기억이 안나는 것도 있다. 역시..;한참 지켜보는 사람도 있네.;다행히 코트 입으니 춥진 않다.;걸인은 지나가면서 모라고 말을 한다. 그냥 지나갔으면 좋겠다.

19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차이나타운 쓰레기통에서 볶음면과 버블티 잔반 주었다./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bar kip-19시49분부터 20시반까지 했다.;물구나무를 지지대없이 했다가 뒤로 등부터 넘어갔다. 한참 기침했네.;Bar Kip은 여전히 안된다. 참 모르겠다. 하고 싶은데..
20시.&숙소로-가는길에 다시 한번 공원에 들러 턱걸이했다.
21시.샤워/식사 준비-짜짜로니/식사-짜짜로니+샐러드+미트볼+적선세기/방세 납부-189cad/담배+쥬스물/양치/일기
22시.신곡+게임-위닝-다시 감을 찾아간다.;2시간 하니 멍하다. 좀 쉬어야겠다.

돼지열병때문에 라면 스프를 못갖고 오신다네. 그럼 한인 마트를 들려야하나./역시 평일엔 적선이 별로다. 그냥 연습삼아 한다./Bar Kip을 하고 싶다. 어떻게 해야하냐.. 참 모르겠다. 손에 물집만 /내일 비온다는데, 많이 왔으면 좋겠다.

자세한 내용 보기 »

19. 9. 26.

190923-190926: 비오는 차이나타운, 적선벋은 아보카도와 자두, 장보고 운동하고 숙소로, 고기패티랑 감자튀김이랑 파인애플, 내 방

190923  
0시. 식사 준비-고기패티랑 감자튀김 익히기/식사-맥주+고기패티+감자튀김+유투브-배트맨 액션씬들 봤다. 시간가는 줄 모르네./담배+쥬스물
1시.양치/영화-홉스앤쇼-왜 요즘 영화인데 옛날 영화 같냐. 너무 클리셰가 많다.;노트북 전원단자 불량이 계속.. 정말 냉납때문일까..

3시./웹서핑+유투브-
4시.영화 검색-홉스앤쇼-관객평은 괜찮네. 난 좀 심심하던데./잠-

7시./CS에게 답장-CS Surfer에게 문자가 왔다. 그동안 text now가 꺼져있었네. 그래서 전에 내가 보낸 문자의 답을 못봤다. 오늘밤 22시에 온댄다./잠설침-다시 자려니 잠이 안온다. 선명이랑 대화한게 계속 복기 되네.. 이래서 말을 많이 하면 안된다.
8시.잠

15시./일기-날이 흐리다. 과연 오늘 저녁에 비가 오려나. 비가 왔음 좋겠는데../기타연습-Totoro
16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자몽/담배+쥬스물/똥/기타연습-totoro
17시.차이나타운으로-비가 올것 같지만 당장은 비가 안오기에 나간다.;쓰레기장 옆에 걸인 커플이 있다. 그래서 빵집 앞에서 하려고 했는데 다행히 마침 간다./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8.90-17시반부터 18시10분까지 했다.;역시 비가 왔다. 그리고 행인이 별로 없다. 그냥 운동하고 기타연습한 셈 쳐야겠다.;걸인커플이 잔반 놓고 갔다. 내가 챙긴다.

비오는 차이나타운
18시.&숙소로-비가 계속 온다. 그냥 운동안하고 숙소로 간다./샤워/적선세기
19시.식사준비/식사-짜짜로니+깐풍기 잔반-거의 새거다.+샐러드/게임-위닝
20시.담배+쥬스물/신곡-인생~-왠지 한참 걸릴거 같다.+게임-위닝-1000점이 넘어가니 비기기만 해도 점수가 뚝뚝 떨어진다.;게임 중에 CS Surfer에게 연락이 왔다. 다 도착했단다. 10분만 기다리라고 했다.

22시.CS Surfer만남-만나는 장소 반대편에 다른 입구가 있었네. 엇갈릴뻔했다./식사 대접-칼국수 라면 대접했다.;역시 젊은이라 에너지가 넘치네. 자기 음악한다고 신나서 얘기하네./일본에 관해 질문-일본에 관한 정보 이것저것 문의. 딱히 새로운건 없네.

오랜만에 CS 호스팅을 한다. 좋은 일본인 청년 같다. 일본에 관해 이것저것 물었다. 과연 일본에서 어떻게 되려나./흐린 날. 비가 오락가락. 역시 구걸이 잘안됐다./선명이한테 전화올 줄 알았는데, 안오네. 당분간 안오려나.

190924  
0시. /담배+맥주/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 드림/가장과 카톡-이것저것 필요한 물건들 확인;아마존에서 살건 없다네./일본 심카드 검색-가서 살까? 아니면 그냥 무료 와이파이로 어떻게든 해볼까. 고민이네.;캐나다 아마존엔 아쉽게 물건이 없다.
1시./선잠-피곤하다. 쇼파에서 잠깐 잔다.
2시./식사 준비-피자빵/피자빵+일본 유심 검색-마땅한게 없다./게임-위닝

4시.미국 심카드 액티베이션 신청/게임-위닝-2대0으로 이기고 있다가 2대3으로 역전패. 저레벨 유저라고 방심한데다가 집중력이 뚝뚝 떨어졌다. 열받네.
5시./일기-일요일것도 안썼네. 언제 다 쓰냐.+과자/게임-위닝-또 저레벨 유저에게 비겼다. 비겨도 열받네.
6시./담배+쥬스물양치/게임-위닝-다시 991점. 속이 쓰리다.
7시./블로그 쓰기
8시./게임-위닝-상대가 수비적으로 나오니 방법이 없다. 내가 제정신이 아니라 그런가..;왜 항상 4연승후 지는 걸까..
9시./담배+맥주/웹서핑+유투브/잠-쇼파에서 자려다가 CS Surfer가 일어나서 그냥 방에서 잔다.

16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사과/담배+쥬스물/똥
17시.차이나타운으로-걸인이 쓰레기장 옆에 있다. 빵집 앞에서 구걸한다.

적선벋은 아보카도와 자두
/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30.10-17시25분부터 totoro 한번 쳐보고 시작한다.;역시 잘안된다. 할당도 못채울거 같았는데, 그래도 할당은 채우네;한 중국인 아주머니가 중국어로 말건다. 중국인 아니라 하니 프랑스어로 말건다. 프랑스어도 못한다고 했다. 아보카도랑 자두 같은 과일을 주고 가시네.;19시10분까지 한다. 일찍 끝냈네.

19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빈캔 2개 줍고, 꽁초 좀 주었다./운동-스트레칭+턱걸이+머슬업-한 30분 한거 같다. 철봉 스윙만도 힘든다. 악력이 부족한거 같다. 근력이란 근력은 다 부족한거 같네.
20시.&숙소로/샤워/적선세기
21시./게임-위닝-빡친다.;천천히. 보고 패스 해야한다. 마음이 급하다고 상대가 있는 편에 패스 하면 안된다.;배고픈데 집주인이 요리하는거 같아, 끝날때까지 참고 게임한다.

아침 너무 늦게 잤다. 또 생활 리듬이 흩으러 지려나../오른쪽 아래 사랑니가 다시 나려고 하는거 같다. 아랫턱 전체가 아프다.

190925  
0시. 식사준비-라볶이/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식사-라볶이+파인애플 통조림-으.. 많이 먹었다. 배가 많이 부르다./담배+쥬스물/양치/게임-위닝-역시 침착히 하니 괜찮다.;내가 이기고 있으니 연결악화 시켜 버리네.
1시./일기/게임-위닝-1160점대 유저랑 비겼다. 어떻게 한골 넣고 전원 수비하냐. 그래도 후반 추가시간에 동점골. 만족한다. 침착히 상대 수비가 없는 곳에 패스해야한다./CS 레퍼런스 써주기/게임-위닝
2시./블로그 쓰기+게임-위닝-역시 천천히 해야한다. 그래야 좀 된다.;또 정신이 나갈랑말랑한다.
3시./게임-위닝-참.. 5연승하기 힘들다. 계속 비기는 경우가 생기네. 아쉽다.+ball end 나일론 줄 검색-아마존에서 살게 없다. 그냥 나중을 위해 나일론 줄을 사둘까 한다.
4시./담배+맥주/웹서핑
5시.신곡-인생~+게임-위닝-수비 중심 하는 상대는 참 힘들다. 또 비겼다. 젠장.;정신이 나가서 그런가.. 저레벨 유저에게도 힘들게 이긴다.;20경기중 14승 5무 1패. 아쉽다./담배+맥주
6시./웹서핑
7시.잠

16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사과/담배+쥬스물/똥
17시.차이나타운으로-빵집 앞엔 Jam하자던 기타 버스커가 있고, 쓰레기장 옆엔 걸인이 있다. 근데 내가 가니 Sir이라 칭하며, 자긴 10cad 받았다고 비켜 주네./구걸-쓰레기장 옆-15-17시반부터 totoro 한번 치고 시작. 18시40분까지 했다. 잘안된다. 딱 한시간 할당 채우고 철수한다.;중간에 Jam하자던 기타버스커랑 퍼밋 검사원이 같이 온다. 또 걸린 모양이다. 내게 와서 퍼밋 보여주려니 퍼밋있는거 알고 있다고, 1시간 하고 자리를 옮겨달랜다. 별일 없어 다행.;totoro는 참 안되네.
18시.&숙소로-위닝하고 싶어 숙소로 간다. 운동은 위닝 서버 점검하는 동안 해야지.;플랫메이트와 집주인이 거실에서 큰 소리로 음악틀어놨다. 혼자 살고 싶다.
19시./적선세기/궐련만들기-게임하면서 마니 오래 걸리네.+게임-위닝-또 졌다. 아.. 정말 수비적인 팀은 이기기 힘드네. 화난다..

21시.게임-위닝-서버 점검 시간 다가오니 그냥 시간 끄네. 내가 조금만더 볼을 잘트래핑했음 이기는건데 열받네..
22시.IGA로-/쇼핑-맥주, 계란, 주스, 과일-19.75-나중에 알았다. 가격표보다 비싼게 있었네. 젠장&Parc Gaspe로/운동-스트레칭+철봉 운동-역시 머슬업은 계속 안되네.;23시 넘어가니 가로등을 끄네.

장보고 운동하고 숙소로
23시.&숙소로/샤워/일기/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

고기패티랑 감자튀김이랑 파인애플
/식사 준비-고기패티랑 감자튀김 굽기

목이 아프다. 감기인가. 아니면 담배진때문인가./머리가 살짝 아프다. 목도 아프다. 오른쪽 귀안쪽도 아프다. 감기인가.

190926  
0시. 식사-고기패티+감자튀김+맥주+유투브-장삐쭈가 재미있네. 다른 코미디는 이제 좀 식상하다./담배+맥주/양치/삼촌과 카톡 통화-역시 그동안 지명 보내드린 것을 검색안하셨댄다. 그럴거 같더라..
1시.웹서핑+유투브/잠-맥주를 2캔 마셔서 그런가.. 소변을 자주 본다.

3시./이어폰 찾기/신곡-인생의~
4시.삼촌 입국심사용 편지 작성-그럭저럭 썼다. 걸리지 말아야할텐데..+게임-위닝-앞으로 상대 수준은 보지 말아야겠다. 그게 좋다.;아.. 수비 실책.. 어쩌냐.. 화난다.
5시./일기+게임-위닝-아. 계속된 수비 실책. 너무 드리블을 치는걸까.. 화난다.;또 다시 많이 끊긴다. 키 입력이 캔슬된다.;계속 못이긴다. 계속 수비 실책. 싫다.;왜이리 키반응이 늦냐.;마지막 경기에서 비슷한 레벨의 상대를 후반 추가시간에 역전. 이맛에 위닝한다. 근데 첫골은 또 내 수비실책이네..

8시./담배+차/웹서핑+유투브
9시.잠설침
10시.잠-꿈에서 무슨 사립고에 기간제 교사로 갔다. 거긴 아주 구식이라 학생을 패고 교실에서 교사가 담배 피네.;꿈에서도 철봉. 그래서 그런가 몸이 아프다.

16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사과/담배+쥬스물/똥+CS에게 답장-27일부터 3일 머물겠다는데, 29일만 된다고 했다. 나도 주말엔 좀 구걸 오래하고 쉬어야한다.
17시.차이나타운으로-/구걸-쓰레기장 옆-71.40-17시반 부터 totoro 한번 치고 시작. 초반엔 잘안되서 그냥 1시간만 하려고 했다. 근데 1시간 지난 후엔 잘되네.. 그래서 20시까지 했다. 희한한 날이네.;한 아저씨가 5cad 적선 주고 맞은편 식당 테라스에 앉아 보시더니, 나중에 갈때 또 5cad 주신다.;중국인 관광객들이 있어 중국 노래를 좀 쳤는데 별로 반응이 없네.;totoro는 조금 나아졌다.

20시.달러라마로-차이나타운에서 치킨 잔반 주었다.;가는 길에 비가 살짝 온다./달러라마-쇼핑-주스, 과자-2.95&숙소로-이런. 비가 더 많이 온다. 오늘 운동은 포기./샤워
21시./식사 준비-오랜만에 라면 먹는다.

내 방
/식사-라면+깐풍기 잔반, 일본어 강좌-이거 언제 다보냐. 참 의욕이 떨어진다./게임-위닝
22시./담배+쥬스물/양치/신곡-인생~-꽤 암보할게 많네.+게임-위닝-노곤하다. 오래 못하겠다. 좀 자야겠다.
23시./웹서핑

오늘은 운좋게 구걸이 잘됐다. 참 복불복이다./위닝이 참 안된다. 잘하고 싶다. Ps4로하면 좀 나으려나.

자세한 내용 보기 »

19. 9. 22.

190918-190922: 잘못 계산된 토마토 가격, 맛있어 보이는 케익, 너무 비싼 캐나다 심카드, 쓰레기통 김포장지, 적선받은 젤리, 파륜궁 퍼레이드, 베트남돈과 용수염사탕, 가을 거리, 도심 마라톤 대회, 봉투에 적선, 레슨 문의 쪽지

190918  
0시. /잠
1시.게임-위닝-또 끊기려나.-살짝 끊긴다. 끊길때 마다 수비가 바보가 되는거 같다. 또 졌다. 슬럼프인가.;수비가 따라 들어가야한다. 붙으면 안된다.;이번엔 비겼다. 엄청 끊긴다.;저레벨 유저를 겨우 이겼다. 너무 끊긴다. 왜냐.
2시./일기/게임-위닝-이기고 있는데 연결 악화로 무효 됐다. 아쉽다.;다시 감을 찾기 시작. 근데 끊긴다.
3시./신곡 선정-하울~-그냥 정성하 버전이 낫다. 원곡은 참 복잡하네./블로그 쓰기/게임-위닝-간만에 저레벨 유저를 발랐다. 근데 여전히 끊긴다. 싫다. 특히 버튼 입력이 되다가 마는것. 근데 끊겨도 계속 하고 싶다. 역시 위닝은 중독성이 강하다.
4시.담배+쥬스물/똥/일본어 강좌 보기-동영상 강좌를 다봐야한다./웹서핑+유투브-일본어 숫자 강좌;다크소울 최강난이도 플레이를 한참 봤네.
5시./잠-잠이 잘안온다. 한참 설치다 언제 잠이 들었는지 모르겠다.;일어나니 으슬하다.

15시.게임-위닝-아. 또 졌다. 역전패. 엄청 화난다./신곡-Totoro-연습을 하는둥 마는중+게임-위닝-이제 슬슬 덜 끊긴다.;제발 상대가 지키는데 패스 하지 말자.
16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소시지+감자튀김/담배+쥬스물/똥
17시.은행으로/입금-1130cad, 92usd-무사히 입금;다른 직원이 있는데 동전 포장지 많이 얻어 왔다.&차이나타운으로-가는길에 빈캔 줍는 할머니를 만나 빈캔 드렸다.;오늘은 걸인이 없네./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38.80-17시45분쯤 시작. 연습 삼아 Classical~을 엠프 안켜고 치는데, 한 아이와 그 부모가 지켜본다. 부담스럽네. 역시 적선은 안주네.;빈캔 줍는 할머니께서 껌을 놓고 가신다.;한 청년이 적선하는 척하며 5cad 집어 간다. 따라가서 되돌려 달라고 했다. 다행히 별문제 없이 돌려받았다. 참.. 무섭구먼. 앞으로 지폐는 잘챙겨야겠다.;19시반까지 했다. 잘안되네.;Sweet~을 알아듣고 5cad 적선하는 청년. 그래도 알아듣는 사람이 있네.

19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가는길에 빈캔이랑 꽁초 좀 주었다.;공원에 잔반이 있어 모았다.
20시.잔반 식사-감자튀김 앉아 조금 먹었다./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기계체조 방식대로 스윙 머슬업을 해봤지만 역시 안된다. 참 몸치다. 그게 요령이 있는거 같은데.. 모르겠다.&숙소로
21시.게임-위닝-한판은 지고, 한판은 이겼다. 왜이리 수비가 또 안되냐. 수비수들을 AI에 맡겼는데 그냥 2대1패스에 당하네. 따라 들어가려면 수비수로 커서 바꿔야하는데.. 그럼 수비 라인 깨질텐데../궐련 만들기/적선세기
22시.,IGA로-가는 길에 피자 한조각 주워 먹었다.

잘못 계산된 토마토 가격
/쇼핑-맥주, 토마토, 바나나, 사과, 양상추-15.7-계산 직원이 토마토를 잘못 선택해 비싼 토마토로 계산했다. 다시 얘기해 환불 받았다.;

맛있어 보이는 케익
케익들이 참 맛있어 보이네..&숙소로/샤워
23시.식사-잔반 토마토스프+감자튀김+토스트/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 보냄/삼촌과 카톡 통화-여행자보험 어떤걸 들지 물으신다. 그냥 삼촌이 결정하시라 했다. 다만 보통 3만원 짜리 든다고 했다./담배+쥬스물/양치/웹서핑+유투브-기타 연습할까 했는데 그냥 폰질하다 자련다.

위닝은 아무래도 서버 문제 같다. 노트북 설정을 아무리 해도 안되네./자주 노트북 전원 연결 불량이 심해지는거 같다. 전에 쓰던 아답터라 그런가../위닝 생각이 계속 난다. 오기 인가. 승부욕인가.. 다른 일이 손에 안잡힌다. 근데 하고 싶어도 매칭도 잘안되고, 또 밤엔 서버 점검이네.

190919  
0시. /잠
1시.위닝 서버 확인-새벽4시까지 점검한댄다. 아무래도 오늘 새벽엔 못하겠다./영화 다운-Anna-새벽에 영화나 보고 잘까 싶다./신곡-Totoro-이제 구걸때 한번 쳐보자. 매우 천천히
2시.신곡-Haul~-한참 걸리겠다.;곡의 구성과 변조가 참 인상적이다./일기
3시./lyca 심카드 확인-ebay가 더 싸다. 근데 너무 싸다. 너무 싸니 의심이 가네.;5gb도 얼마 안비싼데.. 어쩌냐../여행용 팝송 다운/담배+맥주/영화-안나-무슨 반전 강박증이 있는거 같다.;생각보다 액션씬이 별로 없네. 여자 존윅이라더니..;여주인공이 그리 예쁘지도 않은거 같은데..;영단어 검색하면 봤다. 참 어휘력이 부족하다.

5시./웹서핑+유투브/
6시.잠-

15시./기타연습-Nights~, 슬픈~, Cinema~, Imperial~-간만에 일어나자마자 기타 연습부터 했다. 한 50분했다. 앞으로 맑은 정신에 기타 연습해야겠다.
16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소시지+감자튀김/담배+쥬스물/똥
17시.차이나타운으로/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36.50-totoro 한번 연습하고 17시40분부터 시작.;Totoro는 역시 안된다. 암보가 제대로 안됐다.;오늘도 안될줄 알았는데 그래도 2시간 할당은 채우네. 신기하네.;19시반까지 했다.

너무 비싼 캐나다 심카드
19시.&koodo 방문-무슨 심카드만 23cad나 하냐. 그냥 Lucky mobile 해야겠다.&Parc linéaire du Réseau로-가는 길에 잔반을 잔뜩 주었다.;공원에 참 빈캔 많네. 파티 한듯

쓰레기통 김포장지
20시./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턱걸이-머슬업은 이제 포기. 턱걸이나 10개, 제대로 해보자.;30분 좀 넘게 했다.&숙소로
21시.궐련 만들기/게임-위닝-너무 끊긴다. 좀 기다렸다. 해야겠다. 플랫메이트들이 스트리밍으로 드라마 보는거 같다./적선세기+입금준비/샤워
22시.게임-위닝-정신이 맑으니 할만하네.+식사-닭고기 잔반+토스트
23시.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 보냄/게임-위닝

monese 이체 확인

왜이리 등이 으슬 거리냐. 등을 뜨신 방바닥에 지지고 싶다./앞으로 일어나자마자 기타 연습하고, 위닝은 새벽에 하자.

190920  
0시. 게임-위닝+미국 심카드 검색/담배+쥬스물
1시.양치/게임-위닝/미국심카드 조사-ebay가 싼데 배송료가 너무 비싸다. 미국 가서 살까? 아니면 그냥 비싼거 살까? 아니면 2gb로 살까?
2시./게임-위닝-아.. 노트북 전원이 나갔다. 몰수패다. 아놔..
3시./빵/미국 심카드 구입-Lyncamobile이 가장 낫다. 2gb 23cad로 캐나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자-결국 4g를 20cad에 구입. 나름 싸게 샀다.
4시./담배+쥬스물/양치/아마존 프라임 쿠폰 구입할 것 검색-삼성 S3로는 앱을 다운 못받아 쿠폰을 못받는다. 쿠폰 받으면 가장꺼나 하나 사야겠다./게임-위닝-오늘따라 참 매칭이 잘되네.;새벽이라 그런가, 끊기지도 않네. 그러니 경기 결과도 좋네.
5시./일기
6시.게임-위닝-아. 빡친다. 자살골을 먹었다. 열받네.;확실히 별5개중 멤버가 다 보라돌이면 참 힘들다.;참 평가 안오른다. 많이 이겨도 한번 지면 다 까먹는다.;오늘 밤엔 그냥 별4개랑 3개만 할까.. 5개는 가끔 진다.
7시./담배+맥주/웹서핑+유투브
8시./잠-점점 늦게 잔다.

16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소시지+감자튀김/담배+쥬스물/똥
17시.차이나타운으로

적선받은 젤리
/구걸-차이나타운 빵집앞+쓰레기장 옆-31.15-쓰레기장 맞은편에 북치는 버스커가 있다. 그래서 할수 없이 빵집에서 시작. totoro 연습하는데, 전에 Jam하자던 버스커가 맞은편에서 통화하고 있다. 그래서 연습 마저 못하고 바로 17시40분부터 구걸 시작. 잘안된다.;쓰레기장 앞의 북치는 버스커가 갔다. 그래서 쓰레기장 옆으로 이동. 역시 여기가 낫다.;금요일 저녁, 행인은 많은데 적선은 별로다. 19시40분까지 했다. 딱 2시간 할당 이다.;오늘은 빈캔 줍는 할머니께서 젤리를 주고 가셨다.

19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가다가 Americas 공원에서 잔반 좀 주워 먹고 갔다.;공원에 잔반이랑 빈캔이 좀 있다.
20시./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턱걸이-Swing도 오래 못하네. 근력이 너무 부족하다.;어제 턱걸이 좀 했다고 광배가 욱씬거린다. 운동한거 같고, 기분은 괜찮네.
21시.&숙소로/게임-위닝+궐련만들기+적선세기
22시./샤워/식사 준비/식사-스파게티떡라면-떡이 상하려 한다. 얼릉 먹어야한다.+샐러드, 가장과 카톡-아마존 쇼핑앱 설치 부탁, 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 발송
23시.담배+쥬스물/양치/게임-위닝

타바코 종이 도착-Fri, Sep 20–Fri, Nov 8-생각보다 일찍 왔네.;근데 물건이 어디 증정품 같은거네..;아랫집에서 받아서 숙소 앞 입구에 놨다.

위닝이 참 재미있다. 오늘 새벽은 매칭도 잘된다. 근데 기타 연습은 언제하냐../오늘은 날이 좀 덥다.

190921  
0시. 게임-위닝-황당하게 두골 먹었다. 시작하자마자 공격수가 뛰어들어가고 거기에 롱패스. 희한한 패턴이다. 시작 하자마자 공에 붙었어야했다. 어이가 없네. 화나네./신곡-totoro-암보가 어느정도 된거 같은데 잘안되네.
1시.신곡-Totoro+게임-위닝-확실히 별3~4개가 좀더 쉽다. 근데 강한 상대도 없네.
2시./가장과 카톡-아마존 프라임 쿠폰 받았다.;가장 물건 주문해 받고, 취소해야겠다./일기
3시./게임-위닝/식사준비-고기패티+감자튀김/식사-폭식하고 일찍 자자+유투브
4시./담배+맥주/웹서핑+유투브
5시./잠-생각보다 안피곤하게 일어났다

12시./식사-토스트+치킨 잔반+나갈준비/담배+쥬스물-심카드가 도착. 아랫집 사람이 담배피는데 전해 준다. 빨리 왔네./똥
13시.차이나타운으로-5-가는길에 5cad 주었다. 운이 좋은건데, 왠지 오늘 불안하다.;오늘은 빵집 앞에, Vieux Montreal에서 버스킹하는 버스커가 기타치며 노래부르고 있네. 다행히 걸인은 쓰레기장 옆에 없다./손톱 붙이기/재암보-nights~-한번 보고 한다. 왜이리 긴가민가하냐
14시.구걸-쓰레기장 옆-71.40-14시부터 17시까지 했다. 하던 자리에 자전거가 있어서, 옆에서 하다가 옮겼다.;날이 좀 덥다.;생각보다 안된다. 그래서 그냥 기존곡연습 삼아 한다.;

파륜궁 퍼레이드
파륜궁 퍼레이드를 경찰차 호위 받으며하네.;자전거에 짐 싣는데, 식당 테라스에서 식사하던 청년 커플이 20cad를 주며 Amazing이라네. 민망하네. 그리고 덕분에 할당을 채웠다.

17시.Desjardins로/화장실-닥터페퍼 음료 주었다./과자+바나나+음료수-배고파 아무생각 없이 먹는다./담배+물&차이나타운으로-전에 Jam하자던 기타버스커가 빵집 앞에 있다./구걸-쓰레기장 옆-142.60-17시반부터 22시까지 했다. 막판 2시간은 그냥 아무생각 없이 인기곡만 계속 반복해 친다. 가고 싶은 마음과 그래도 있을때 구걸해야한다는 마음 사이에서 갈등.;오늘은 빈캔 줍는 할머니가 안나오셨다.;

베트남돈과 용수염사탕
누가 베트남돈 적선줬다. 2000인데 0.11cad다.;한 아주머니는 10cad 적선주시고, 또 용수염사탕 새걸 적선 주시네.;힘들었지만 그래도 적선이 괜찮아 다행이다.

22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출발전에 용수염 사탕을 다 먹었다. 그리고 차이나타운 쓰레기통에서 버블티 잔반과 치킨 잔반을 주워 허겁지겁 먹었다. 역시 배고프면 체면이고 모고 없다.;빈캔을 좀 주었다. 오늘 빈캔을 드리지 못해 봉지에 자리가 없네/운동-스트레칭+턱걸이-오래 앉아 있어서 스트레칭은 좀 해야했다.
23시.&숙소로/샤워/게임-위닝-아놔.. 졌다. 왜이리 미들싸움에서 지냐. 그럴때 플랭크 작전을 써야하나. 참 희한하게 미들에서 밀린다.-적선세기-역시 많이 적선받았다. 시간당 대략 25cad.+동전포장
24시.미국 심카드 도착Sept. 22 2019
25시.새벽에 기타연습하며 위닝하려고 했는데, 위닝만 하게 되네.. 언제 제대로 연습하냐./힘든 구걸이었지만 적선이 많아 위안이 된다. 딱 몬트리올까지만 이렇게 구걸하자

190922  
0시. /게임-위닝
1시.식사-떡비빔면+치킨 잔반, 삼촌께 여행정보 카톡 보냄/담배+쥬스물/양치/캐나다 세금 환급-
2시.게임-위닝-오늘은 매칭이 잘안되네. 다들 놀러 나갔나.;자기가 지고 있으니 연결상태를 악화 시켜 무효화 시키는 사람들.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다.;오늘은 정신이 좀 안맑다. 잘안된다. 선수들 반응이 느린게 혹시 렉때문인가. 답답하네. 받을걸 못받네.+일기-게임하며 쓰니 역시 오래 걸린다.

4시./담배+맥주/웹서핑
5시./웹서핑+유투브-기계체조 강좌 영상 봤다. 프론트레베라는 동작인데, 역시 체계적이네.
6시./잠-

13시.식사-토스트+토마토+나갈준비/담배+쥬스물-/똥

가을 거리
&차이나타운으로-이제 가을이다. 낙엽 지네;

도심 마라톤 대회
도심에선 마라톤 대회하네.
14시.손톱붙이기/구걸-쓰레기장 옆-84.30-14시부터 1610분시까지 했다.;

봉투에 적선
한 중국인 할머니가 말을 거신다. 국적 물어보셔서 한국인이라 했다. 봉투를 주신다. 5cad인가 했는데, 20cad네. 알고나니 부담스럽네.;오늘은 그냥 인기곡만 친다. 기존곡 다치려니 부담스럽다.

16시.&Desjardins로/화장실/손톱붙이기/과자+바나나/담배+물&차이나타운으로-힘들지만 참는다./구걸-쓰레기장 옆-91.40-17시 좀 안되서 다시 시작.;

레슨 문의 쪽지
한 아주머니가 한참 보더니 쪽지는 남겼다. 읽어보니 자기 아들 기타 가르쳐달라는 내용. 근데 너무 글씨를 못써서 나머지는 못알아보겠다;기타 메고 가는 한 청년. 아무래도 내게 호스팅 요청한 CS Surfer 같다. 근데 아마 내일 안올거 같다.;인기곡만 주구장창. 내가 다 지겹다.

20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차이나타운에서 빈캔 줍고 있으니 한 아저씨가 말을 건다. 그냥 대답안하니 자기의 빈캔 주은 봉다리를 흔드며 보여준다. 그냥 반응안했다.;감자튀김을 잔뜩 주었다./운동-스트레칭+턱걸이+머슬업-역시 안된다. 몬가 감을 못찾는거 같다.
21시.&숙소로/궐련 만들기/샤워/가장과 통화-휴대폰 로그인을 드디어 했다.
22시./선명이랑 통화-갑자기 전화가 왔다. 오랜만이네.;선명이의 삼촌 얘기를 내가 잘못 기억하고 있었네.;예전에 하려 했던 질문을 했는데 별로 팩폭이 안됐네. 너무 오래됐었다.

24시./삼촌께 여행정보 카톡 드림/가장과 카톡 통화-구글맵 오프라인 사용법을 모르네.;알고보니 구글맵은 한국지도를 제공안하네. 참 불편하네./일기-피곤하다 조금만 쓴다.
25시.역시 일기를 밀려쓰니 기억이 잘안난다../주말은 참 힘들다. 구걸을 너무 오래 한다. 그래도 벌이기 괜찮으니 참는다.

자세한 내용 보기 »

19. 9. 18.

190914-190918: Jean Talon 시장에 무슨 행사, 호의적인 댄스 버스커, 라볶이+유투브, 장난친 선거 포스터, 수상식 구경, 맥주, 걸인과의 마찰을 해결한 퍼밋, 스파게티라면+샐러드+감자튀김, 캐나다 심카드 검색, 달러라마 심카드

190914  
0시. 잠-1시간 20분만에 깼다.
1시./일기+게임-위닝-아직도 살짝씩 끊긴다. 서버문제인가..;전반 이기고 있으니 상대가 포기하네.
2시./삼촌께 렌터카 영상, 여행 정보 카톡보내기/게임-위닝-또 툭툭 끊긴다. 그래도 이기긴했다./블로그 쓰기
3시./게임-위닝-이기고 있었는데, 서버 문제로 중단. 아쉽다./식사-중국식사+일본어 강좌/블로그 쓰기/삼촌과 통화-차량용 인버터 문의;나중에 픽업할때 차를 잘 골라 달라고 준비 부탁
4시./블로그 쓰기/담배+쥬스물-또 비오네. 널어 놓은 옷에서 냄새 나겠다./양치/기타연습-Totoro-많이 암보 됐다.+게임-위닝-역시 내문제가 아니라 서버문제다. 다른 상대도 서버가 끊긴다는 메시지를 남겼네.
5시./일본어 강좌
6시.웹서핑+유투브/잠-

12시./식사+나갈준비

Jean Talon 시장에 무슨 행사
13시.차이나타운으로-Jean Talon 시장에 무슨 행사를 하네;쓰레기장 옆엔 걸인이 있다./구걸-차이나타운 빵집 앞-93.05-대략 13시40분부터 했다. 17시반쯤 댄스 버스커가 오더니 하고 싶다고 한다. 그래서 비켜줬다.;기존곡을 다쳤다. 천천히 치니 4시간 정도 걸린다. 얼릉 Xmas를 추가해야한다.;밀려 쓰는거라 기억이 잘안나네.

호의적인 댄스 버스커
17시.&Desjardins으로-짐싸는데 댄스 버스커가 말을 붙인다. 그냥 영어도 프랑스어도 못한다고 했다. 어느 언어 할줄 아냐 묻길래 한국어라했다. 한국어로 인사하곤 서울에서 왔냐, 부산에서 왔냐 묻는다. 고개를 그냥 저었다.;빈캔줍는 할머니께 빈캔 드렸다. 빵을 주시려는거 도망치듯 거절했다./화장실/과자
18시./담배-꽁초 주워핀다.+물&차이나타운으로/구걸-차이나타운 빵집 앞-125.45-18시반쯤 다시 시작 한거 같다. 그리고 21시반까지 했다.;구걸하는데 뽀뽀하려고 하는 미친 걸인. 싫다. 그냥 내버려뒀음 좋겠다.;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네.

21시.&맥주 2캔 구입-4.25-오늘 힘들게 구걸했으니 보상으로 맥주나 사 마신다.&Parc linéaire du Réseau로-춥다.;공원에서 빈캔 좀 주었다.
22시./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서기+머슬업-머슬업은 여전히 안된다. 몬가 팔동작때문에 더 못올라가는거 같은데.. 아닌가.&숙소로/샤워
23시.식사준비/일기/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렌터카 예약 업체와 통화-1920.5-드디어 렌터카 금액이 출금 됐다. 근데 예상보다 더 비싸다. 바로 전화해본다.;2% 카드수수료를 Term에 숨겨놨네. 그래도 다행히 다른 업체보다 싸긴하다.

밀려쓰니 기억이 잘안난다. 역시 당일에 써야하는데.. 너무 구걸을 오래한 날은 그게 잘안된다.

190915  

0시. 식사-라볶이+유투브-영화 엣지오브투모로우 액션씬 본다. 멋있네./담배+맥주/양치/웹서핑
1시./웹서핑/잠-4시간을 채 못자고 깼다.

5시./게임-위닝-아직도 끊긴다./적선세기
6시./담배+차/똥/일기+게임-위닝-5연승. 56등/유투브
7시.잠-참 일어나기 힘들다.

12시./식사-중국음식 잔반+나갈준비
13시./담배+쥬스물/똥

장난친 선거 포스터
&차이나타운으로-쓰레기장 앞엔 걸인이 있다. 빵집 앞엔 여행자걸인으로 보이는 커플이 있다. 어디서 구걸하냐./손톱붙이기/구걸-차이나타운 빵집 앞-73.65-빵집과 쓰레기장 중간에서 13시50분쯤 구걸 시작. 시작하니 빵집 앞의 여행자 걸인이 바로 간다. 다행. 빵집 앞으로 옮겼다.;20cad도 적선받았다. 운이 좋네.;16시쯤 댄스 버스커가 와서 하고 싶다네. 그래서 비켜줬다. 마침 사람도 별로 없고, 화장실도 가고 싶고..

16시.Desjardins로/화장실/과자+엠프 가방 끈 위치 변경-이 엠프 가방도 많이 낡았다. 다시 꼬메야하는데.. 일단 임시로 반대편으로 걸어 본다.

/수상식 구경-쇼핑몰에서 영화인지, TV 드라마인지, 수상식 한다.;음악 담당하는 사람이 인상적. 혼자 기타치며 반주트네.;Realisateur가 감독이란 뜻이네./담배+물&차이나타운으로-아직 댄스 버스커가 있다. 잠시 근처에서 기다린다.
17시./구걸-차이나타운 빵집 앞-57.65-17시 좀 넘어서 시작. 빵집 앞엔 댄스 버스커가 아직 정리 중 이어서, 좀 옆에서 하다가 옮겼다.;왜이리 그만하고 싶냐. 꾹참고 계속한다. 결국 19시40분정도까지 했다.;춥고 배고프고 졸리다.;오늘은 빈캔 줍는 할머니께서 작은 빵을 주셨다.;칭찬 좀 듣고, 또 명함 달라는데 없다고 했다.;막판엔 계속 인기곡만 쳤다.;어제 기존곡을 다 친줄 알았는데 한곡빼먹었었네.. 멍청하긴

19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샐러드 잔반 좀 주었다.;빈캔도 이제 없다.
20시./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턱걸이-근력이 더 없어진 기분.;머슬업-손목을 꺽으면서 올라가볼까-올라가려는데 왼쪽 손목인대가 너무 아프다. 또 삐었다.&숙소로/샤워/식사준비

21시.식사-맥주+라볶이 잔반-어제 먹은거 마저 다 먹는다.+유투브-매드맥스 영화씬들 봤다. 멋지네./담배+차
22시./양치/웹서핑/웹서핑
23시.웹서핑/잠

이제 주말이 4번 남았다. 이번 주말도 어떻게든 버텼다. 힘드네. 특히 일요일은 동기가 많이 떨어진다./으슬으슬하다. 감기인가.

190916  
0시. 잠-어제밤에 마신 맥주가 잘못됐나.. 계속 소변 마렵다.

2시./적선세기/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 보내기
3시.게임-위닝/담배+차-으슬하다./양치/게임-위닝-아.. 간만에 졌다. 빡친다. 올리면 다 헤딩 당하네.;2경기 연속으로 졌다. 열받네. 왜이리 안들어가냐.;그동안 너무 저레벨이랑 붙어서 방심한거 같다.
4시./일기-밀려 쓰려니 기억이 가물하다.+게임-위닝-또 진다. 아. 빡친다.;메시를 괜히 샀다. 별로 안좋다. 느리고 피지컬이 약하다.;3번지니 30점이나 떨어지네. 어마어마하구먼..

6시./담배+쥬스물/똥/웹서핑+유투브
7시./잠-간만에 오래 잤다.

16시./CS에게 메시지/식사-토스트+소시지+토마토+나갈준비/담배+쥬스물/똥
17시.차이나타운으로-빵집 앞과 반대편 모두 버스커가 있다. 쓰레기장 옆엔 걸인이 있다. 하지만 이번엔 그냥 한다.

걸인과의 마찰을 해결한 퍼밋
/구걸-차이나타운 빵집 앞-38.20-역시나 걸인이 옆에 있어서 내게 시비를 건다. 기타를 멀리 옮겨놓고, 엠프를 살짝 차고, 특히 기타 가방을 툭 쳐서 기타가 상했을까 염려가 됐다. 전에 걸인이 있을때 다른 사람이 여기서 하는거 봤다고, 그리고 나 퍼밋있다고 했다. 이번만 하고 다음엔 하지 말라는데, 그냥 앞으로 내가 하고 싶을때 하겠다고 했다. 내게 주먹을 보이며 욕한다. 날 치면 그땐 경찰 부른다고 하니 부르라네. 그때 한 청년이 내가 안되어 보였는지 20cad 적선준다. 그리고 걸인은 포기했는지 욕하며 내 근처에 앉는다.;이제 막 시작하려는데 한 아주머니가 작년에 날 봤다고 한다. 작년에 없었다고 하니 국적을 묻는다. 한국인이라고 하니 작년에 어떤 한국인을 초청해서 공연을 어디선가 했다고 하네. 한번 쳐보라고 해서 'Romance'쳤다. 지나가는 아저씨가 서서 지켜보다가 끝나니 무슨 곡이냐 곡명을 물으신다. 알려드렸다.;한 10분 지나니 경찰차가 온다. 아마 누가 신고한듯. 진짜 경찰이 왔네. 경찰이 한참 있다가 내려서는 내게 퍼밋있냐 묻는다. 그래서 퍼밋 보여줬다. 역시 그러니 걸인에게 가랜다. 이로써 나의 승리. 퍼밋 덕좀 봤네.;나중에 걸인이 오더니 이번엔 Sir이라고 한다. 웃기네. 자기가 미안하다고, 근처에서 앉아 구걸해도 되냐 묻네. 상관없다 했다. 앞으로 여차하면 그냥 여기서 구걸하면 되겠다.;오늘은 17시반부터 19시반까지 했다. 시작할때 20cad 받은거 빼면 참 잘안되네.;오늘은 빈캔 줍는 할머니도 안나오셨네.

19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샐러드와 감자튀김 조금 주었다.;꽁초좀 주었다.
20시./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턱걸이-역시 머슬업이 안된다. 왼쪽 손목이 아프다.;펄스 그립으로 매달린한다.&숙소로/샤워, 식사준비-스파게티면 삶기

21시./식사-스파게티라면+샐러드+감자튀김-스파게티면에 라면 국물도 괜찮네+적선세기/방정리+게임-위닝-너무 빡친다. 4대1로 900점대 유저에게 발렸다. 크로스에 다 당하네. 윙백이 막질 못한다. 내가 너무 붙은거 같다. 떨어져야할텐데..
22시./노트북 아답터 수리 준비-땜질이 잘되야할텐데.. 모르겠다. 될랑가.
23시./게임-위닝-참 매칭 안된다.;멍하네. 집중이 안된다. 좀 자야겠다./빨래/담배+쥬스물/양치

오래 잤다./결국 예상했던 걸인과 한판 했다. 퍼밋이 있어서 나의 승리. 근데 찝찝하다. 걸인이랑 자리 싸움이나 하고.. 왠만하면 마주치고 싶지 않다.

190917  
0시. 웹서핑+유투브/잠-잠이 안온다.
1시./일기+게임-위닝-또 졌다. 아.. 렉때문에 수비가 움찔한다. 다시 1029점. 너무 떨어진다.;또 졌다. 1019점. 잘하는 상대였다. 근데 렉이 너무 심해서 내 컨트롤이 다 끊긴다. 아놔. 환장하겠네.
2시./Monese에 이체

/캐나다 심카드 검색-이제 슬슬 사야한다./게임-위닝-또 졌다. 3연패. 1009점. 어이가 없네. 렉이 너무 짜증나게 한다./피자빵 만들기/식사-피자빵+휴대폰 요금제 검색-하루 50mb면 충분하려나. 부족하려나.
3시.검은색 팬티 찾기-한참 찾았다. 다행히 목도리에 붙어있었네./담배+쥬스물/양치/노트북 아답터 수리-참 인두가 문제인지, 납이 문제인지.. 납땜 힘들다. 그래도 그럭저럭 되게했다. 충전지는 USB 충전지로 해야겠다.
4시./일본어 강좌/웹서핑+유투브
5시./잠

16시.신곡-Totoro/식사준비-비빔면/식사-비빔면, 나갈준비/담배+쥬스물-집주인이 냄비를 내가 썼냐고 묻는다. 안썼다고 했다. 왠지 내가 썼었으면 한참 나무랬을거 같다. 집주인이 좋아하는 플랫메이트가 사용했던거라 아마 아무말도 안할듯.
17시.똥&차이나타운으로-오늘도 쓰레기장 앞엔 걸인이 있다. 다행히 빵집 앞엔 아무도 없다. 부딪히기 싫어 빵집 앞에서 구걸한다./구걸-차이나타운 빵집 앞-33.05-17시45분부터 한다. Classical~ 한번 연습하고 시작. 19시25분까지 했다. 역시 잘안된다.;일요일에 봤던 아저씨가 오늘도 있네. 약간 부담스럽네.;인기곡 한번치고, Classical~치고, Sweet~치고 마무리한다.

19시.&달러라마로-잔반도 꽁초도 빈캔도 이제 얼마 없다./

달러라마 심카드
쇼핑-주스랑 과자-3.45-Car Inverter 관련된건 없네.;Lucky mobile 심카드를 판다. 4cad다. 어쩌면 이게 더 쌀수도 있겠다.&Parc linéaire du Réseau로-가는 길에 햄버거 잔반 주어 근처 공원에서 먹었다. 양이 좀 됐다.;공원에선 브라스 밴드가 연습하네.
20시./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턱걸이-아직도 머슬업은 안된다. 펄스 그립으로 매달리기까지 가능. 더 이상은 안되네.;한 30분 했다.&숙소로
21시.궐련 만들기/PES2020 크랙판 조사-아직 안나왔네. 나왔으면 그냥 마스터리그 하려고 했는데../샤워-집주인과 플랫메이트가 파티 중./적선세기+입금준비
22시.게임-위닝-또 많이 끊기려나..-도저히 못할 정도다. 빨라졌다 느려졌다, 끊겼다 한다. 저레벨 유저에게 비기네. 화난다. 결국 999점으로 떨어졌다. 에휴./ebs 일본어 강좌 받기-이미 받았었네/식사 준비/식사-칼국수라면+감자튀김+샐러드, 일본어 강좌/TD 은행 계좌 확인-6월중순에 와서 지금까지 번게 한 1000cad 정도. 지출이 많았다.
23시./담배+맥주/양치/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웹서핑+유투브-유투브로 기계체조 머슬업 영상을 봤다. 한국에서 기계체조 체육관이 있네. 가면 함 다녀볼까.

위닝 렉이 너무 심하다. 그래서라고 핑계대며 많이 졌다. 화난다../역시 어제 많이 자서 새벽에 안졸리다. 근데 정신이 맑지도 않다./이틀 연속 많이 자니 컨디션이 좀 괜찮다.

자세한 내용 보기 »

19. 9. 13.

190909-1909013: 빈캔 줍는 할머니, 오늘 적선받고 주은 잔반들, 주은 생크림빵, 고기패티+감자튀김+맥주, 기타 픽업 수리, 인도 담배, 적선받은 제대로 된 빵, 추석이라 보름달, 샤워, 제대로 된 중국음식

190909  
0시. /선잠-3시간만에 깼다. 배고파 그런가, 잠이 다시 안온다.

3시./식사 준비-피자빵
4시.게임-위닝-참 매칭 안된다.+식사-피자빵/블로그 쓰기
5시./게임-위닝-다시 5연승. 982점. 최고점 기록. 이제 5연승만 더하면 1000점이다. 오늘 안에 할수 있을까..
6시./담배+맥주/양치+똥/웹서핑+유투브-한참 봤다. 잠이 안온다.
7시./웹서핑/유투브-위닝2010이 하루 전에 되네. 나는 석달 뒤에나 해볼수 있겠네.
8시./잠-꿈에서 공항에서 캐리어 잃어버렸다. 꿈이지만 식겁했다. 안에 돈이랑 여권이랑 다 있는데.. 더 이상 도난이나 분실하고 싶지 않다.

14시./식사-토스트+망고+게임-위닝-저레벨 유저 상대로 3연승.
15시./담배+쥬스물/똥/게임-위닝-에이.. 5연승째를 아주 저레벨한테 이겨서 겨우 1점 받았다. X5 찬스였는데..
16시./신곡-Totoro-간만에 제대로 암보한다./선잠-한 10분잤나. 살짝 눈감고 있었건거 같은데 10분이나 지나가네.
17시.식사준비/식사-라면+중국잔반+샐러드, 나갈준비/담배+쥬스물&차이나타운으로-좀 일찍 가려고 했는데, 그래도 17시45분쯤 나가게 되네.;막 도착하니 걸인이 맞은편에 앉는다. 그냥 나도 구걸한다.
18시./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22.85-항상 하던 자리에 전동휠체어가 있다. 그래서 반대편에서 한다.;시작전 Classical~을 2번 치고 했다. 앞으로 항상 이래야겠다.;오늘은 매우 천천히 치는 연습을 했다. 확실히 암보됐는지를 알 수 있다. 앞으로 계속 이렇게 천천히 쳐야겠다.;

빈캔 줍는 할머니
빈캔 줍는 할머니가 처음에 오셔서 빈캔 가져가시고 음료수랑 파이 주신다. 고개를 저어도 그냥 놓고 가신다. 그리곤 나중에 오셔서 채소를 보여 주시는데 고개를 저었다. 그러니 이번엔 토마토를 주시고 가시네. 참.. 고집있으시다.;어제 유투브 찍어 준다는 아저씨가 맞은편 식당 테라스에 앉아 계신다. 신경쓰이네.;18시25분부터 해서 20시 10분정도 까지했다.

20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가려고 하니 어제 유투브 만들어준다던 아저씨가 음식을 주시겠다네. 자기 자리로 오라는데 못알아듣는척했다. 그러니 그냥 손에 들고 있건거 주셨다. 내일 보자는 말이 참 걸린다.;이제 빈캔이 없다. 어쩌냐. 빈캔 줍는 할머니께 드릴게 없네./운동-스트레칭+머슬업+물구나무 서기-이제 한팔로는 올라가겠다. 두팔로는 안된다. 도약이 부족한가.;한 아저씨가 영어하냐고 물으셔서 프랑스어도, 영어도 못한다고 했다. 말섞고 싶지 않다.

21시.&숙소로/샤워

오늘 적선받고 주은 잔반들
/식사 준비-크림스파게티-크림스프에 곰팡이가 쓴다. 그래서 해먹어야만 했다.
22시.식사-크림스파게티/게임-위닝-15연승 뒤 1패. 코나미 이펙트인가.. 자살골에, 코너킥으로 역전당했다. 내가 쏘는 슛들은 다 골대 맞고 나온다. 어이가 없네. 994점까지 왔는데.. 다시 982점이다./적선세기+식사-크림스파게티/담배+쥬스물/양치/일기
23시./삼촌과 카톡 통화-시차;일상으로부터의 격리. 27일 정도도 여유를 낼수 없나.;최악의 경우 상정;캐나다에서만 로밍? 6일만 있을건데? 미국에선?-삼촌께 와이파이를 배우시라고 조목조목 말씀 드리니, 또 발끈 하신다. 당신 이야기를 해서 이해 받고 싶으신거 같은데, 그럴 필요없다니 그런듯.;다시 감정을 추스리시고 다시 웃으면서 말씀 드렸다. 잘하시겠지.

오늘은 그럭저럭 하루 경비는 적선받았다. 앞으로 계속 이럴듯 싶다./위닝 1000점 만들기 어렵네. 994점에서 또 졌다. 코나미 이펙트가 있긴 있는거 같다. 속상하네./Totoro를 얼릉 암보해야할텐데.. 손이 안가네./내일 비온다는데.. 과연../삼촌이 wifi 연결 배우는게 상당히 부담이신듯. 그래도 강하게 푸쉬해본다.

190910  
0시. /담배+쥬스물/게임-위닝-아까 졌던 저레벨 유저를 발랐다. 이렇게 이길수 있었던 경기인데웹서핑
1시.일기/블로그 쓰기+게임-위닝-다시 998점. 한경기만 이기면 된다.;한번만 더 이기면 되는 경기에서, 내가 이기고 있는데 연결악화로 무효 경기됐다. 아쉽네..;마지막 경기는 저레벨이라서 이겼는데 1밖에 안주네. 999점으로 마무리. 정신이 나갔다. 더이상하면 안된다.
2시./담배+맥주
3시.게임-위닝-별5개짜리 스쿼드를 셋팅해본다. 보라돌이를 많이 사둘걸 그랬다./일본어 강좌-간만에 읽었다. 한자는 하나도 모르겠다.
4시./유투브 운동 검색-머슬업-한참 봤다. 봉과 팔사이에 공간이 없어서 내가 머슬업이 안되는듯하다. 팔을 아래로 내리듯 해야한다./웹서핑-또 한참 봤네
5시./잠-꿈에서 노트북과 휴대폰을 분실. 꿈이지만 매우 당황했다.;또 심장에 문제가 생겨 무슨 전자기계 같은걸 몸에 부착했다. 떼면 심장이 너무 강하게 뛰었다.

14시./일기+게임-위닝-드디어 1000점 달성. 챔피언됐다. 599경기만에.;별5개 매칭도 잘되는건 아니네;별5개 경기는 느낌이 다르다. 몬가 반응이 더 빠르다.+식사-토스트+사과
15시./담배+쥬스물/똥/게임-위닝-별5개 적응에 한참 걸리겠다. 생각보다 고레벨 유저는 없네+기타 연습-totoro-또 하는 둥 마는둥.

17시.식사준비-비빔면/식사-비빔면+중국잔반국+일본어 강좌/궐련만들기/담배+쥬스물/똥+양치
18시.오토캐드 설치-이제 또 사용법 익혀야한다./영화-엑시트-비도 오는데 좀 놀란다.;영리한 각본이다. 원로배우들이 참 연기를 잘하네. 눈물이 나도 찡하네.;성공할 만하네. 이걸로 클라이밍 열풍이 불듯.

20시.기타연습-totoro+게임-위닝-배고프다. 근데 지금 먹기 애매하다. 조금만더 버텨본다.;코나미 이펙트가 터진 5연승째. 간신히 역전승 했다. 휴우.

22시./일기/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 보내기/블로그쓰기
23시./삼촌과 통화-오늘은 기분 좋으신가 보다.;TV에서 가볼 곳을 미리 보시고 좋아라하시네/식사준비-고기패티/식사-고기+감자튀김+맥주+유투브-영화 액션씬도 보고, 웃긴것도 보고, 영화 평론도 봤다.

비가 살짝 온다. 그냥 구걸 포기. 할게 이것저것 있는데 참 하기 싫네./드디어 위닝 1000점 돌파. 이제 100등 안에들어가는게 목표./집주인이 친구들 불러와 파티한다. 밖에 비가 안왔으면 밖에서 파티했을텐데.. 좀 소란스럽네./위닝 챔피언이 되니 부담이 없다. 더 잘되는거 같네.

190911  
0시. /담배+맥주/웹서핑
1시./잠-4시20분쯤 깼다. 배아프다. 그래서 일어났다.

4시./담배+쥬스물/똥/게임-위닝-한번은 잘하는 유저에게 역전패. 두번째는 중수에게 막판에 비겼다. 뒷심이 왜이리 부족하냐. 다시 990점대.+신곡-totoro

7시.일본어 강좌/웹서핑+유투브
8시.잠

15시./게임-위닝+식사-토스트+토마토
16시./담배+쥬스물/똥+양치/게임-위닝
17시./나갈준비+식사-바나나&차이나타운으로-17시25분쯤 나간다.
18시.구걸-차이나타운 빵집 앞-48.205-쓰레기장 옆엔 한 걸인이 누워있다. 오늘은 빵집 앞에서 한다.;시작전에 Classical~ 한번 천천히 치고 시작 한다.;오늘도 매우 천천히 치는 연습한다. 무거운 느낌으로.;18시부터 20시까지 했다. 이제 앞으로 18시에 해야겠다. 해가 지니 행인이 없어지는거 같다.;오늘은 빈캔 줍는 할머니가 안지나가시네.

주은 생크림빵
20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차이나타운 쓰레기통에서 생크림빵 주었다. 간만에 없네;이제 잔반도, 빈캔도 없다. 꽁초나 몇 개 주었다./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턱걸이-한 청년이 머슬업을 가뿐히 하네. 나도 머슬업하고 싶다. 부럽다. 근순발력이 부족한걸까. 오늘은 점핑 머슬업도 안된다. 한국가면 풀업밴드 사야겠다.
21시.&숙소로/게임-위닝-이제 1700점대 유저에게도 수비가 대등하다. 다만 세트피스때 그리즈만 코너킥만 주의하자.
22시.궐련만들기/샤워/적선세기/식사 준비/삼촌께 여행정보 카톡/부모님께 추석인사 카톡

23시.식사-고기패티+감자튀김+맥주-으.. 너무 많이 먹었다.+유투브-스파이더맨 액션씬들. 거의 애니메이션 수준이네. 넋넣고 봤다.

추석-부모님께 카톡

어제 하루 구걸안했는데도 오랜만에 구걸한 느낌. 그래도 이틀치 할당은 했다./위닝2020이 나왔지만 그래도 2019 매칭이 좀 되긴하네. 나도 2020하고 싶다./머슬업은 언제쯤 될까. 턱걸이 개수가 안는다. 워낙 대충해서 그런가..

190912  
0시. /담배+쥬스물/양치/웹서핑
1시.잠-꿈에서 괴물을 피하려 숨을 한참 참았다. 그리고 일어나니 등이 뻐근하다. 운동해서 그런가, 꿈에서 긴장해서 그런가.;많이 먹어서 그런가, 배가 꽉찼다.

3시.설거지/위닝 서버 확인-아직도 점검중이다. 오래 걸리네. 2020서버때문인듯/일기/블로그 쓰기-블로그만 쓰려니 지루하네. 역시 위닝하면서 해야한다.
4시.입금 준비+게임-위닝-되네. 코나미 홈페이지에 잘못 나왔었네..;7대0으로 이기고 있으니 상대가 연결을 끊은듯, 무효 경기가 됐다. 내 실력 늘리는게 중요하니 개념치 않는다.
5시./담배+쥬스물/신곡-totoro+게임-위닝-이제 딱 100등이다. 많이 나아졌다.

7시./담배+쥬스물/일본어 강좌/웹서핑+유투브
8시./웹서핑/유투브-운동영상-배로 당기듯 머슬업을 해야한다.
9시.잠-참 화장실가러 자주 깨네.;꿈에서 고3이었다. 고2들이랑 몬가 부정한 방법을 쓰려고 했다.;자고 일어나니 어깨가 뻐근하다. 운동해서 그런가. 아니면 다른 이유가?;TD은행에서 편지가 왔다. Cross border banking 신청이 잘못됐다네. 분명 제대로 송금은 받았는데.. 이상하네.

15시.TD Bank 확인-편지가 왔다. Cross border banking 가입이 제대로 안됐다네. 희한하네. 송금은 잘됐는데.. 전화해봐야겠다./게임-위닝-에이.. 첫경기 비겼다. 정신이 왔다갔다 한다./궐련만들기

기타 픽업 수리
/게임-위닝+픽업 수리-아무래도 어딘가 다시 합선되는듯. 다시 테이핑했다.
16시./식사 준비-칼국수라면
17시./나갈준비-이런.. 밖에 널어둔 팬티가 없다. 바람에 날려간듯.+식사-칼국수라면+만두+피클/담배+쥬스물-잃어버린 줄 알았던 팬티가 안보는이는 곳으로 날아간걸 찾았다. 휴우&차이나타운으로-은행 가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되서 내일 가야겠다.
18시.손톱붙이기-10분이나 걸리네./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34.10-18시10분부터 했다. 오늘은 빈캔 줍는 할머니가 오셔서 빈캔 가져가시고 빵하나 주셨다. 플라스틱병은 그냥 버리시네;오늘도 매우 천천히 치는 연습. 잘안된다. 천천히 치니 시간이 더 안가는 느낌;적선이 별로 없네. 아쉽지만 할수없지. 떠날때가 된거지..;다행히 픽업이 정상 작동. 역시 합선이 가끔씩 되서 생기는 문제였네.;가려고 짐싸니 한 청년이 잔반 준다. 저녁은 이걸로 됐다.

20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오늘은 공원에 빈캔이 좀있다. 그리고 잔반도 있어서 꽤 챙겼다.;잔반 좀 주워 운동 전에 조금 먹었다./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턱걸이-역시 배로 당기듯 해도 안된다. 그냥 근력 부족인듯. 한 40분한거 같다. 매일 이렇게 해야할텐데..
21시.&숙소로/샤워/게임-위닝
22시.궐련만들기

인도 담배
/적선세기-인도 담배를 적선받았다. 이건 그냥 잎이다. 어떻게 피냐.+식사-잔반들 모아/게임-위닝-하는 동안은 참 재미있는데, 나중에 어떤 경기였나 생각해보면 기억이 안난다.

거의 위닝만 매진하네. 기타연습해야하는데.. 재미는 있다./저녁을 잔반으로만 먹는다. 식사 준비하기 귀찮은데 잘됐다.

190913  
0시. /담배+쥬스물-목 아프다. 담배를 줄여야할텐데../양치/웹서핑
1시./선잠-좀 자야겠다. 멍하다.;1시간만에 깼다. 오래 못자네.
2시./게임-위닝-왜이리 끊기냐. 덕분에 비겼다. 젠장

적선받은 제대로 된 빵
/식사-빵-간만에 제대로된 빵을 먹는다.+일기+게임-위닝-계속 끊기네. 내 문제인가? 아님 서버 문제?
3시./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보내기-어디인지 나도 한번 검색해본다. 생각보다 오래 걸리네./일기+게임-위닝-너무 끊긴다. 모가 문제냐.
4시./td 은행과 통화-한참 걸리네.;이번엔 제대로 됐다고 한다. 이렇게 Link하면 온라인에서 내가 혼자 할수 있댄다./렌터카 예약-드디어 예약했다. 근데 바로 통장에서 빠저나가진 않네. 언제 어떻게 빠져나가는 시스템인지 모르겠네.
5시.RV 전원 고민-110v는 외부 전원 연결될때만 된다.;고민하다가 다행히 시거잭으로 해결가능할듯;근데 사진에 시거잭이 안보인다. 있겠지.. 설마.. 한번 연락해봐야겠다.
6시./담배+쥬스물-춥다.;che 1mg이 역시 목도 안아프고 괜찮다. 한국담배 필터가 더 괜찮은거 같다./게임-위닝-5연승. 휴우.. 겨우 이겼네.;이제 1037점이다. 81등./일기
7시./게임-위닝-그냥 저레벨 양민 학살 했다. 또 정신이 멍해지네./맥주-배고프다. 먹긴 그렇고, 마셔야겠다.+일본어 강좌
8시.웹서핑+유투브-위닝2020 영상 봤다. 조작이 조금 바꿨다네. 아직 12월에나 할수 있는데.. 너무 관심두지 말자.
9시.잠-

16시.렌터카 업체랑 통화-벤쿠버 지사는 졸라 불친절하네.;중앙 센터에선 시가잭있다는걸 확인해줬다.;15일전에 스케쥴잡으라고 알려주네.;아직 RV 빌리는 사람이 많은거 같다. 10월엔 좀 적었으면 좋겠는데./나갈준비+식사-중국음식 잔반/담배+쥬스물
17시.똥+양치&TD Bank로/입금-640cad-Ave. Mont-Royal 지점이 역시 친절하다. 무사히 입금하고 동전 포장지 좀 얻었다.&차이나타운으로-자전거 묶어둘땐 쓰레기통에서 샐러드를 봤다. 갈때 챙기려 보니 누가 가져갔네. 아쉽네.
18시.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33.90-Classical~ 한번 치고 18시부터 구걸 시작. 20시까지 했다.;금요일 저녁이라 사람이 좀 있는데, 적선은 잘안주네.;참 홈리스 아저씨는 냄새난다.;빈캔 줍는 할머니는 처음엔 젓가락이랑 간잔 놓고 가신다. 나중에 오셔서 빈캔 갖고 가시고, 무슨 음료수 놓고 가신다. 나중에보니 버블티 잔반이네.;겨우 2시간 할당 채우고 온다.

20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차이나타운에서 자전거에 짐싣는데, 맞은편에 있던 청년커플이 음식을 2인분이나 준다. 새거네. 이야. 이걸로 됐다.;금요일 저녁인데도 이제 추워서 그런가 별로 전보다 사람이 없다.;공원에 빵 잔반이 있어 좀 먹는다./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턱걸이-안된다. 한30분에 했다. 그래도 계속 해야지;

추석이라 보름달이네.
21시.&숙소로/궐련만들기

/샤워

제대로 된 중국음식
22시./적선세기+식사-오늘 적선받은 제대로된 중국음식 먹는다./게임-위닝-전에 역전패 당했던, 1770대 유저를 역전승했다. 마지막은 상대의 실책. 이맛에 위닝한다.;왜이리 노곤하냐. 두번째 경기는 이기긴 했는데 거의 정신이 나갔다. 좀 자야겠다.
23시./웹서핑

드디어 RV 예약했다. 근데 돈이 안빠져나간다. 희한하네. 대여하는 날 빠져나가려나./기타연습은 언제하냐.. 계속 위닝만 하네. 그래도 재미는 있고, 성적도 올라가긴한다.

자세한 내용 보기 »

19. 9. 8.

190905-190908: 입금 후 셀카, Place de la Paix의 설치미술, Metro Saint-Laurent 앞 설치미술, 괜찮은 다다리오 줄, 주은 잔반, Jean Talon 시장의 버스커 밴드, 비, 라볶이, 홍콩시위 기사가 있는 중국어 신문, 주은 만두, 주은 피자

190905  
0시. 삼촌과 통화-서류 준비를 미리하고 싶으시다고 하는데, 10월에 하자고 했다. 미리하면 또 까먹는다.;무료 와이파이 연결하는 법을 꼭 배우시라고 했다./일기/블로그 쓰기-퀘벡 방황-결국 쓰긴 다 썼다. 나중에 제목 달아야한다. 참 피곤하네.
1시./담배+맥주/똥/웹서핑-대충할껄. 또 너무 오래 걸렸다.
2시./웹서핑
3시.위닝 서버 검색-어떤 위닝을 사느냐에 따라 서버가 결정.;그냥 한국판하다가 유럽가면 무료판으로 해야겠다/잠-으슬으슬. 추운건지, 감기걸린건지 모르겠다.

13시.게임-위닝-왜이리 공격이 안되냐.+식사-토스트+망고+토마토
14시./일기-오늘은 구걸을 좀 일찍 가볼까..
15시.게임-위닝-5연승후 1패. 아 빡친다. 몬가 렉이 있는거 같다. 반응이 늦다. 근데 상대는 잘되네.+신곡-Totoro-게임하느냐 거의 진도가 안나간다.

17시./식사준비, 궐련만들기/식사-라면밥+중국잔반+샐러드, 나갈준비/담배+쥬스물&은행으로

입금 후 셀카
/TD Bank-680cad 입금-한참 기다렸다.;다행히 종이 동전포장지를 받아주는 직원이 있다. 전에 안되다는 직원은 아마 휴가간 직원들 대신해서였던거 같다. 앞으로 계속 여기 와야겠다.;680cad 입금인데 잘못 생각해 660cad라고 여겼다. 직원이 다시 세더니 680cad로 입금해주었다.. 멍청하긴.. 민망하네;동전 포장지를 꽤 얻어왔다.

18시.&차이나타운으로-쳇. 쓰레기장 옆엔 걸인이 있다. 빵집앞으로 갈수 밖에./구걸-빵집앞-17.80-18시35분부터 20시 조금 넘어서까지 했다. 역시 안된다. 2017년엔 9월에도 어느정도 됐는데.. 희한하네.;Classical~과 Sweet~, 골목길을 연습삼아 두번씩 쳤다. 잘안된다.;1번줄이 먹먹하다. 참 마음에 안드는 소리. 아무래도 1번줄만 따로 사야겠다.;빈캔 줍는 할머니가 오늘은 담배랑 잔반 음료수를 주시네. 그냥 받았다.

Place de la Paix의 설치미술

Metro Saint-Laurent 앞 설치미술
20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공원에 빈캔이 많네.;꽁초를 좀 주어야하는데.. 귀찮다./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그래도 한팔걸쳐 머슬업이 된다. 한번에 두팔이 되야할텐데..
21시.&숙소로/게임-위닝-아..900점대 유저들에게 3판 연달아 졌다. 역시 잘하는 유저에겐 안되는건가.. ,궐련만들기-게임하면서 만드니 참 오래 걸린다.;왜이리 잘못만드냐..
22시./샤워/게임-위닝+적선세기+식사-토스트+복숭아+사과-위닝에 정신이 팔려 식사를 대충한다.

새벽에 위닝하고 싶은데 왜이리 졸리냐. 별로 한것도 없는데..-결국 낮에 위닝에 꼽혔다. 계속 하게 되네. 밤엔 고레벨 유저에게 지니 화가 난다. 왜이리 갑자기 못해진거 같냐.. 수비를 너무 붙어서 그런가. 그냥 후퇴만 해야한다./이제 적선이 별로 없다. 아쉽네../일본어 공부를 해야하는데.. 계속 안보네.

190906  
0시. /담배+쥬스물-잠시 머리 식힌다./게임-위닝-열받네.. 오기가 생기네. 위닝에 필받았다.;930점대까지 떨어졌다.

2시./일기+게임-위닝-그동안 1000점 만들려고 마음이 너무 급했던거 같다. 수비는 무조건 후퇴해야한다. 공격은 천천히. 치고 달리기 하면 안된다.;4연승후 1무. 참 안된다. 다만 수비를 다시 알았다.
3시./블로그 쓰기+게임-위닝-961점으로 마무리. 겨우 5연승했다. 정신이 나갔다. 배고프다./담배+맥주
4시./웹서핑-아무생각없이 너무 오래 했다.

6시.잠-춥다. 이불을 2개 덮고 잔다. 목도리도 한다.

14시./게임-위닝-일어나자마 한게임.
15시./게임-위닝-저레벨 유저랑 비겼다. 점수가 확깍이네. 이기고 있다 역전당했다가 재역전했다가 비겼다. 열받네.;5연승. 976점이다.+신곡-Totoro-기타에 손도 못댔다.+기타줄 검색-Walmeck Orphee? 이건 몬 기타줄이냐. 소리가 잘나려나.. 사볼까?

17시.식사준비/식사-칼국수라면+중국잔반+샐러드, 일본어 강좌/담배-필터 꼭지 안쪽이 검다. 이걸보니 담배가 정말 해롭구나 싶다.+쥬스물/나갈준비&악기점으로
18시.기타 1번줄 구입-다다리오 1번줄이 1달러. 괜찮은 가격이다. 이 줄은 소리가 잘나야할텐데..&차이나타운으로/구걸-쓰레기장 옆-18.70-18시25분부터 20시15분까지 했다. 금요일 저녁인데도 잘안되네.;오늘은 빈캔줍는 할머니께서 빵 주셨다. 고개를 저어도 그냥 놓고 가시네.;

괜찮은 다다리오 줄
중간에 다다리오 줄로 바꿔봤다. 역시 이건 소리가 크고 좋네. 가격도 싼데 나중에 몇 개 더 사야겠다.;Classical~이랑 Sweet~은 좀더 집중적으로 연습해야하는데.. 참.. 위닝하느냐 계속 연습안하네. 딱1000점만 만들고 연습하자.

주은 잔반
20시./잔반 식사-차이나타운에서 잔반을 잔뜩 주었다. 게맛 스프랑 국수, 그리고 치킨 잔반. 앉아서 저녁으로 먹고 간다.&Parc linéaire du Réseau로-가는길에 빈캔이 있어 주으려고 하는데, 다른 사람이 먼저 줍네. 할수 없지;공원에서 빈캔 줍고 있으니 한 아저씨가 피자 잔반 주네. 감사하다고 받았다.
21시./운동-스트레칭+머슬업+물구나무 서기-이제 각각 한팔 걸쳐 올라가는 머슬업은 한다. 근데 두팔은 아직 안된다. 순발력이 아직 부족한듯/발톱깍기&숙소로/게임-위닝-와.. 렉이 엄청 심하다. 근데 상대가 한명 퇴장 당하고 한골더 먹더니 포기하네. 휴우.;플랫메이트가 몬갈 보고 있어 그런가.
22시./샤워+양치-주머니에 넣어 놨던 1달러 중 75센트가 없다. 운동하다가 떨어뜨린듯. 멍청하긴. 이래서 꼭 주머니는 잠궈야한다./담배+쥬스물-공유기와 모뎀을 껐다 킨다./적선세기+동전포장
23시.게임-위닝-이제 렉이 좀 덜하다./다다리오 기타줄 검색-오늘 산 기타줄이 참 싼거 였네. 온라인보다 더 싸네. 2번줄도 좀 살까. 나중에 여러 개 더 사야겠다./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 보냄-Glacier Park이 좋다는데, 좀 오래 머물까./게임-위닝-막판에 동점 허용. 아놔. 얼굴이 달아 오른다.;75cent 찾으러 공원갈까 잠시 멍때린게 실점했네.;왜이리 오늘 렉이 심하냐. 다른 플랫메이트들이 몰 받나.

오늘도 구걸은 잘안된다. 거의 적선받는건 포기. 주말에나 좀 기대해봐야겠다. 그래도 아마 여름같지는 않을듯.. 각오해야지/위닝 평가가 982점. 1000점에 가까워지니 계속 생각나네. 얼릉 1000점 만들고 기타 연습과 일본어 공부에 집중하자.

190907  
0시. 일기+게임-위닝-오늘은 매칭이 잘안되네.;멍청하게 버튼을 잘못누르는 실수해서 동점 허용하고 후반 추가시간에 역전골. 아.. 좀 쉬었다. 한다.
1시./빵+일기/게임-위닝-4연승후 또 무승부. 아.. 1000점 만들기 힘드네. 다시 978점;6대0으로 나랑 비슷한 레벨의 유저에게 발렸다. 정신이 몽롱하네. 열받네. 968점. 이래서 1000점 못가겠다.+블로그쓰기

3시./담배+맥주/웹서핑+유투브
4시./잠-

12시./나갈준비+식사-피자/담배+쥬스물/똥

Jean Talon 시장의 버스커 밴드
&시장 확인-피아노 옆엔 다른 버스커가 있다. 혹시 몰라 반대편으로 가보니 여긴 버스커가 더 많네. 오늘은 여기서 못하겠다.
13시.&차이나타운으로/구걸-쓰레기장 옆-24.75-대략 13시45분부터 시작. 토요일인데도 썰렁하다.;배가 살짝 아프기 시작. 참을 수 있을까 했는데, 결국 못참고 14시45분쯤 짐싸고 화장실 간다.
14시.&Desjadins로/화장실-위험 했다. 왜 설사를 하냐.
15시./담배-오늘 컨디션이 안좋다. 날도 흐리고 비올거 같다.&차이나타운으로-비가 살짝 온다.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못할정도로 비가 올때까지 구걸하련다./구걸-차이나타운 빵집 앞-37.95-이런.. 쓰레기장 맞은편엔 걸인이 있다. 할수 없이 빵집 앞에서 한다.;15시30분쯤 시작. 그냥 30분만 하다가 별로 안되면 가야지 했다. 근데 맞은편에 계속 서서 구경하는 청년이 있다. 가끔 노래도 따라 부르네. 그래서 계속 했다. 16시40분쯤 비가 너무 많이 온다. 그래서 그만뒀다. 그 청년은 와서 프랑스어로 잘들었다고 하네.;토요일인데.. 잘안됐다.;한 아저씨가 무슨 책을 줘도 되냐고 묻는다. 그냥 못알아듣는척 기타만 치니 가네.


16시.&숙소로-비가 꽤 온다. 홀딱 젖었다.
17시./샤워/옷건조/게임-위닝-오자마자 한다. 저레벨 유저에게 지니 점수가 팍팍 깎인다. 아마 1000점은 못할거 같다.;왜이리 선수들 반응이 느리냐. 답답하다. 상대도 같은 조건인가..+적선세기
18시./게임-위닝-아.. 또 저레벨 유저에게 졌다. 다시 950점대. 멍하네.;컨디션이 안좋아지면 그만 해야겠다. 계속 진다.
19시./식사 준비-라볶이-비도 오는데 매운것좀 먹는다.

/식사-라볶이-참 밀가루 향이 많이 난다.+삶은 달걀+김치만두+떡+맥주+유투브-액션씬들보다가 영화 '데스티네이션' 죽음 장면들 봤다. 신박하게 죽이네.
20시./담배+쥬스물
21시./양치/웹서핑
22시./잠-집주인이랑 플랫메이트가 좀 시끄럽지만 잔다. 피곤했는지 잠이 오네.

이젠 토요일에도 구걸이 안되네. 비가 와서 그런가../위닝은 다시 슬럼프인거 같다. 6대0으로 지고 나서 정신적 데미지가 크다. 속 상하다.

190908
0시. /게임-위닝-상대가 너무 빡치게 플레이한다. 뒤로 계속 돌린다. 그리고 한번 역습에 내가 키퍼 나왔더니 자책골됐다. 아.. 화난다. 940점대다.
1시./삼촌께 카톡 알림-/일기+게임-위닝-계속 지는구나.. 속에 화가 느껴진다.
2시./담배+쥬스물
3시.똥/블로그 쓰기+게임-위닝-반응이 느리다. 내 컨트롤 문제인지, 렉인건지 모르겠다.
4시./동전포장-또 포장지 사야겠다.+게임-위닝-휴. 간만에 5연승했다. 960점대로 복귀
5시./웹서핑+유투브-맥주-왠지 잠이 올거 같지 않다.-역시 또 한참 웹서핑했네.
6시./잠-

12시./고민-시장에서 구걸할까 했는데, 그냥 차이나타운 가련다./식사 준비-플랫메이트들이 영화 '올드보이'보고 있네. 신기하네./식사-라면밥+샐러드, 나갈준비/담배+쥬스물
13시./똥&차이나타운으로-오늘은 다행히 걸인이 없네./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51.30-13시45분부터 했다. 또 배가 살짝 아프네. 결국 16시에 짐싼다.;초반엔 아주 안됐는데 그래도 2시간반 할당 이상은 했네.;튜닝곡들 한번씩 다 쳤다. 이거 연습목록 만들어서 주기적으로 쳐야겠다. 자꾸 까먹는다.

16시.Desjadins 화장실-왜 자꾸 설사를 하냐/식사-과자-쇼핑몰 앞 벤치에 앉아 허기를 채운다./담배+물-꽁초 주워 핀다.&차이나타운으로-별로 안될거 같지만 그래도 왔으니 또 구걸 간다./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65.65-16시반부터 19시45분까지 했다.;초반에 좀 되다가 중반에 안되서 '언제 갈까'하다가 또 막판에 좀 되서 예상보다 오래하게 됐다.;10cad 1장, 5cad 2장 적선받았다. 갈려고 했는데.. 운이 좋네;후반에 한 오지랖 넓은 아저씨가 유투브 만들어 준다고 근처와서 동영상 촬영하고 그러네. 참 신경쓰이네. 가려고 하니 명함 달랜다. 없다고 하니 자기 전화번호 알려준다. 전화 못건다고 하니 알았다고 한다. 그래서 그냥 왔다. 참.. 좋은 의도는 알겠는데, 부담스럽다.;걸인이 자기가 적선받은 만두를 내게 주네.;빈캔 줍는 할머니께서 담배 한가치 주셨다.;춥다. 이제 샌들 못신겠다. 갑자기 추워진 느낌.

홍콩시위 기사가 있는 중국어 신문

주은 만두
19시.&차이나타운 공원-잔반 식사-주은 만두 먹었다.

주은 피자
&Parc linéaire du Réseau로-가는 길에 피자 주워 먹었다. 이걸로 저녁은 됐다.;이제 날이 추워 그런가 빈캔도 없네.
20시./운동-스트레칭+머슬업+물구나무 서기-한팔 걸쳐 하는 머슬업은 된다. 두팔 머슬업은 근력이 부족해서 안되는걸까..;펄스 그립으로 매달리는 것 조차 힘드네.;좀더 열정적으로 운동해야할텐데.. 매일 하는둥 마는둥한다.
21시.숙소로/샤워/담배+쥬스물/적선세기-그래도 오늘은 100cad은 넘겼네.
22시.게임-위닝-매칭이 잘안된다.;이기고 있으니 상대가 포기하네. 그동안 튜닝기 수리한다./삼촌과 통화-로밍하시겠다네. 급한 손님 온다고 끊으셨다./일기/게임-위닝-저레벨 유저랑 하니 긴장이 풀린다. 그리고 몽롱 하네. 좀 자야겠다.
23시./삼촌께 여행 일정 안내 카톡/담배+쥬스물/양치/웹서핑

hanmi external transfer 확인-이상무
구걸 가기 참 싫었지만 그래도 구걸간 보람이 있다. 요새 왜이리 설사를 하냐. 집에서는 괜찮은데 낮에 그러네../이젠 날이 많이 춥다. 옷을 두껍게 입어야겠다. 양말신고 운동화 신어야겠다./동전 포장지를 또 사러 가야할듯. 귀찮다.

자세한 내용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