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918
0시. /잠
1시.게임-위닝-또 끊기려나.-살짝 끊긴다. 끊길때 마다 수비가 바보가 되는거 같다. 또 졌다. 슬럼프인가.;수비가 따라 들어가야한다. 붙으면 안된다.;이번엔 비겼다. 엄청 끊긴다.;저레벨 유저를 겨우 이겼다. 너무 끊긴다. 왜냐.
2시./일기/게임-위닝-이기고 있는데 연결 악화로 무효 됐다. 아쉽다.;다시 감을 찾기 시작. 근데 끊긴다.
3시./신곡 선정-하울~-그냥 정성하 버전이 낫다. 원곡은 참 복잡하네./블로그 쓰기/게임-위닝-간만에 저레벨 유저를 발랐다. 근데 여전히 끊긴다. 싫다. 특히 버튼 입력이 되다가 마는것. 근데 끊겨도 계속 하고 싶다. 역시 위닝은 중독성이 강하다.
4시.담배+쥬스물/똥/일본어 강좌 보기-동영상 강좌를 다봐야한다./웹서핑+유투브-일본어 숫자 강좌;다크소울 최강난이도 플레이를 한참 봤네.
5시./잠-잠이 잘안온다. 한참 설치다 언제 잠이 들었는지 모르겠다.;일어나니 으슬하다.
15시.게임-위닝-아. 또 졌다. 역전패. 엄청 화난다./신곡-Totoro-연습을 하는둥 마는중+게임-위닝-이제 슬슬 덜 끊긴다.;제발 상대가 지키는데 패스 하지 말자.
16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소시지+감자튀김/담배+쥬스물/똥
17시.은행으로/입금-1130cad, 92usd-무사히 입금;다른 직원이 있는데 동전 포장지 많이 얻어 왔다.&차이나타운으로-가는길에 빈캔 줍는 할머니를 만나 빈캔 드렸다.;오늘은 걸인이 없네./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38.80-17시45분쯤 시작. 연습 삼아 Classical~을 엠프 안켜고 치는데, 한 아이와 그 부모가 지켜본다. 부담스럽네. 역시 적선은 안주네.;빈캔 줍는 할머니께서 껌을 놓고 가신다.;한 청년이 적선하는 척하며 5cad 집어 간다. 따라가서 되돌려 달라고 했다. 다행히 별문제 없이 돌려받았다. 참.. 무섭구먼. 앞으로 지폐는 잘챙겨야겠다.;19시반까지 했다. 잘안되네.;Sweet~을 알아듣고 5cad 적선하는 청년. 그래도 알아듣는 사람이 있네.
19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가는길에 빈캔이랑 꽁초 좀 주었다.;공원에 잔반이 있어 모았다.
20시.잔반 식사-감자튀김 앉아 조금 먹었다./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기계체조 방식대로 스윙 머슬업을 해봤지만 역시 안된다. 참 몸치다. 그게 요령이 있는거 같은데.. 모르겠다.&숙소로
21시.게임-위닝-한판은 지고, 한판은 이겼다. 왜이리 수비가 또 안되냐. 수비수들을 AI에 맡겼는데 그냥 2대1패스에 당하네. 따라 들어가려면 수비수로 커서 바꿔야하는데.. 그럼 수비 라인 깨질텐데../궐련 만들기/적선세기
22시.,IGA로-가는 길에 피자 한조각 주워 먹었다.
잘못 계산된 토마토 가격
/쇼핑-맥주, 토마토, 바나나, 사과, 양상추-15.7-계산 직원이 토마토를 잘못 선택해 비싼 토마토로 계산했다. 다시 얘기해 환불 받았다.;
맛있어 보이는 케익
케익들이 참 맛있어 보이네..&숙소로/샤워
23시.식사-잔반 토마토스프+감자튀김+토스트/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 보냄/삼촌과 카톡 통화-여행자보험 어떤걸 들지 물으신다. 그냥 삼촌이 결정하시라 했다. 다만 보통 3만원 짜리 든다고 했다./담배+쥬스물/양치/웹서핑+유투브-기타 연습할까 했는데 그냥 폰질하다 자련다.
위닝은 아무래도 서버 문제 같다. 노트북 설정을 아무리 해도 안되네./자주 노트북 전원 연결 불량이 심해지는거 같다. 전에 쓰던 아답터라 그런가../위닝 생각이 계속 난다. 오기 인가. 승부욕인가.. 다른 일이 손에 안잡힌다. 근데 하고 싶어도 매칭도 잘안되고, 또 밤엔 서버 점검이네.
190919
0시. /잠
1시.위닝 서버 확인-새벽4시까지 점검한댄다. 아무래도 오늘 새벽엔 못하겠다./영화 다운-Anna-새벽에 영화나 보고 잘까 싶다./신곡-Totoro-이제 구걸때 한번 쳐보자. 매우 천천히
2시.신곡-Haul~-한참 걸리겠다.;곡의 구성과 변조가 참 인상적이다./일기
3시./lyca 심카드 확인-ebay가 더 싸다. 근데 너무 싸다. 너무 싸니 의심이 가네.;5gb도 얼마 안비싼데.. 어쩌냐../여행용 팝송 다운/담배+맥주/영화-안나-무슨 반전 강박증이 있는거 같다.;생각보다 액션씬이 별로 없네. 여자 존윅이라더니..;여주인공이 그리 예쁘지도 않은거 같은데..;영단어 검색하면 봤다. 참 어휘력이 부족하다.
5시./웹서핑+유투브/
6시.잠-
15시./기타연습-Nights~, 슬픈~, Cinema~, Imperial~-간만에 일어나자마자 기타 연습부터 했다. 한 50분했다. 앞으로 맑은 정신에 기타 연습해야겠다.
16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소시지+감자튀김/담배+쥬스물/똥
17시.차이나타운으로/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36.50-totoro 한번 연습하고 17시40분부터 시작.;Totoro는 역시 안된다. 암보가 제대로 안됐다.;오늘도 안될줄 알았는데 그래도 2시간 할당은 채우네. 신기하네.;19시반까지 했다.
너무 비싼 캐나다 심카드
19시.&koodo 방문-무슨 심카드만 23cad나 하냐. 그냥 Lucky mobile 해야겠다.&Parc linéaire du Réseau로-가는 길에 잔반을 잔뜩 주었다.;공원에 참 빈캔 많네. 파티 한듯
쓰레기통 김포장지
20시./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턱걸이-머슬업은 이제 포기. 턱걸이나 10개, 제대로 해보자.;30분 좀 넘게 했다.&숙소로
21시.궐련 만들기/게임-위닝-너무 끊긴다. 좀 기다렸다. 해야겠다. 플랫메이트들이 스트리밍으로 드라마 보는거 같다./적선세기+입금준비/샤워
22시.게임-위닝-정신이 맑으니 할만하네.+식사-닭고기 잔반+토스트
23시.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 보냄/게임-위닝
monese 이체 확인
왜이리 등이 으슬 거리냐. 등을 뜨신 방바닥에 지지고 싶다./앞으로 일어나자마자 기타 연습하고, 위닝은 새벽에 하자.
190920
0시. 게임-위닝+미국 심카드 검색/담배+쥬스물
1시.양치/게임-위닝/미국심카드 조사-ebay가 싼데 배송료가 너무 비싸다. 미국 가서 살까? 아니면 그냥 비싼거 살까? 아니면 2gb로 살까?
2시./게임-위닝-아.. 노트북 전원이 나갔다. 몰수패다. 아놔..
3시./빵/미국 심카드 구입-Lyncamobile이 가장 낫다. 2gb 23cad로 캐나다 아마존에서 구입하자-결국 4g를 20cad에 구입. 나름 싸게 샀다.
4시./담배+쥬스물/양치/아마존 프라임 쿠폰 구입할 것 검색-삼성 S3로는 앱을 다운 못받아 쿠폰을 못받는다. 쿠폰 받으면 가장꺼나 하나 사야겠다./게임-위닝-오늘따라 참 매칭이 잘되네.;새벽이라 그런가, 끊기지도 않네. 그러니 경기 결과도 좋네.
5시./일기
6시.게임-위닝-아. 빡친다. 자살골을 먹었다. 열받네.;확실히 별5개중 멤버가 다 보라돌이면 참 힘들다.;참 평가 안오른다. 많이 이겨도 한번 지면 다 까먹는다.;오늘 밤엔 그냥 별4개랑 3개만 할까.. 5개는 가끔 진다.
7시./담배+맥주/웹서핑+유투브
8시./잠-점점 늦게 잔다.
16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소시지+감자튀김/담배+쥬스물/똥
17시.차이나타운으로
적선받은 젤리
/구걸-차이나타운 빵집앞+쓰레기장 옆-31.15-쓰레기장 맞은편에 북치는 버스커가 있다. 그래서 할수 없이 빵집에서 시작. totoro 연습하는데, 전에 Jam하자던 버스커가 맞은편에서 통화하고 있다. 그래서 연습 마저 못하고 바로 17시40분부터 구걸 시작. 잘안된다.;쓰레기장 앞의 북치는 버스커가 갔다. 그래서 쓰레기장 옆으로 이동. 역시 여기가 낫다.;금요일 저녁, 행인은 많은데 적선은 별로다. 19시40분까지 했다. 딱 2시간 할당 이다.;오늘은 빈캔 줍는 할머니께서 젤리를 주고 가셨다.
19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가다가 Americas 공원에서 잔반 좀 주워 먹고 갔다.;공원에 잔반이랑 빈캔이 좀 있다.
20시./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턱걸이-Swing도 오래 못하네. 근력이 너무 부족하다.;어제 턱걸이 좀 했다고 광배가 욱씬거린다. 운동한거 같고, 기분은 괜찮네.
21시.&숙소로/게임-위닝+궐련만들기+적선세기
22시./샤워/식사 준비/식사-스파게티떡라면-떡이 상하려 한다. 얼릉 먹어야한다.+샐러드, 가장과 카톡-아마존 쇼핑앱 설치 부탁, 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 발송
23시.담배+쥬스물/양치/게임-위닝
타바코 종이 도착-Fri, Sep 20–Fri, Nov 8-생각보다 일찍 왔네.;근데 물건이 어디 증정품 같은거네..;아랫집에서 받아서 숙소 앞 입구에 놨다.
위닝이 참 재미있다. 오늘 새벽은 매칭도 잘된다. 근데 기타 연습은 언제하냐../오늘은 날이 좀 덥다.
190921
0시. 게임-위닝-황당하게 두골 먹었다. 시작하자마자 공격수가 뛰어들어가고 거기에 롱패스. 희한한 패턴이다. 시작 하자마자 공에 붙었어야했다. 어이가 없네. 화나네./신곡-totoro-암보가 어느정도 된거 같은데 잘안되네.
1시.신곡-Totoro+게임-위닝-확실히 별3~4개가 좀더 쉽다. 근데 강한 상대도 없네.
2시./가장과 카톡-아마존 프라임 쿠폰 받았다.;가장 물건 주문해 받고, 취소해야겠다./일기
3시./게임-위닝/식사준비-고기패티+감자튀김/식사-폭식하고 일찍 자자+유투브
4시./담배+맥주/웹서핑+유투브
5시./잠-생각보다 안피곤하게 일어났다
12시./식사-토스트+치킨 잔반+나갈준비/담배+쥬스물-심카드가 도착. 아랫집 사람이 담배피는데 전해 준다. 빨리 왔네./똥
13시.차이나타운으로-5-가는길에 5cad 주었다. 운이 좋은건데, 왠지 오늘 불안하다.;오늘은 빵집 앞에, Vieux Montreal에서 버스킹하는 버스커가 기타치며 노래부르고 있네. 다행히 걸인은 쓰레기장 옆에 없다./손톱 붙이기/재암보-nights~-한번 보고 한다. 왜이리 긴가민가하냐
14시.구걸-쓰레기장 옆-71.40-14시부터 17시까지 했다. 하던 자리에 자전거가 있어서, 옆에서 하다가 옮겼다.;날이 좀 덥다.;생각보다 안된다. 그래서 그냥 기존곡연습 삼아 한다.;
파륜궁 퍼레이드
파륜궁 퍼레이드를 경찰차 호위 받으며하네.;자전거에 짐 싣는데, 식당 테라스에서 식사하던 청년 커플이 20cad를 주며 Amazing이라네. 민망하네. 그리고 덕분에 할당을 채웠다.
17시.Desjardins로/화장실-닥터페퍼 음료 주었다./과자+바나나+음료수-배고파 아무생각 없이 먹는다./담배+물&차이나타운으로-전에 Jam하자던 기타버스커가 빵집 앞에 있다./구걸-쓰레기장 옆-142.60-17시반부터 22시까지 했다. 막판 2시간은 그냥 아무생각 없이 인기곡만 계속 반복해 친다. 가고 싶은 마음과 그래도 있을때 구걸해야한다는 마음 사이에서 갈등.;오늘은 빈캔 줍는 할머니가 안나오셨다.;
베트남돈과 용수염사탕
누가 베트남돈 적선줬다. 2000인데 0.11cad다.;한 아주머니는 10cad 적선주시고, 또 용수염사탕 새걸 적선 주시네.;힘들었지만 그래도 적선이 괜찮아 다행이다.
22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출발전에 용수염 사탕을 다 먹었다. 그리고 차이나타운 쓰레기통에서 버블티 잔반과 치킨 잔반을 주워 허겁지겁 먹었다. 역시 배고프면 체면이고 모고 없다.;빈캔을 좀 주었다. 오늘 빈캔을 드리지 못해 봉지에 자리가 없네/운동-스트레칭+턱걸이-오래 앉아 있어서 스트레칭은 좀 해야했다.
23시.&숙소로/샤워/게임-위닝-아놔.. 졌다. 왜이리 미들싸움에서 지냐. 그럴때 플랭크 작전을 써야하나. 참 희한하게 미들에서 밀린다.-적선세기-역시 많이 적선받았다. 시간당 대략 25cad.+동전포장
24시.미국 심카드 도착Sept. 22 2019
25시.새벽에 기타연습하며 위닝하려고 했는데, 위닝만 하게 되네.. 언제 제대로 연습하냐./힘든 구걸이었지만 적선이 많아 위안이 된다. 딱 몬트리올까지만 이렇게 구걸하자
190922
0시. /게임-위닝
1시.식사-떡비빔면+치킨 잔반, 삼촌께 여행정보 카톡 보냄/담배+쥬스물/양치/캐나다 세금 환급-
2시.게임-위닝-오늘은 매칭이 잘안되네. 다들 놀러 나갔나.;자기가 지고 있으니 연결상태를 악화 시켜 무효화 시키는 사람들.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다.;오늘은 정신이 좀 안맑다. 잘안된다. 선수들 반응이 느린게 혹시 렉때문인가. 답답하네. 받을걸 못받네.+일기-게임하며 쓰니 역시 오래 걸린다.
4시./담배+맥주/웹서핑
5시./웹서핑+유투브-기계체조 강좌 영상 봤다. 프론트레베라는 동작인데, 역시 체계적이네.
6시./잠-
13시.식사-토스트+토마토+나갈준비/담배+쥬스물-/똥
가을 거리
&차이나타운으로-이제 가을이다. 낙엽 지네;
도심 마라톤 대회
도심에선 마라톤 대회하네.
14시.손톱붙이기/구걸-쓰레기장 옆-84.30-14시부터 1610분시까지 했다.;
봉투에 적선
한 중국인 할머니가 말을 거신다. 국적 물어보셔서 한국인이라 했다. 봉투를 주신다. 5cad인가 했는데, 20cad네. 알고나니 부담스럽네.;오늘은 그냥 인기곡만 친다. 기존곡 다치려니 부담스럽다.
16시.&Desjardins로/화장실/손톱붙이기/과자+바나나/담배+물&차이나타운으로-힘들지만 참는다./구걸-쓰레기장 옆-91.40-17시 좀 안되서 다시 시작.;
레슨 문의 쪽지
한 아주머니가 한참 보더니 쪽지는 남겼다. 읽어보니 자기 아들 기타 가르쳐달라는 내용. 근데 너무 글씨를 못써서 나머지는 못알아보겠다;기타 메고 가는 한 청년. 아무래도 내게 호스팅 요청한 CS Surfer 같다. 근데 아마 내일 안올거 같다.;인기곡만 주구장창. 내가 다 지겹다.
20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차이나타운에서 빈캔 줍고 있으니 한 아저씨가 말을 건다. 그냥 대답안하니 자기의 빈캔 주은 봉다리를 흔드며 보여준다. 그냥 반응안했다.;감자튀김을 잔뜩 주었다./운동-스트레칭+턱걸이+머슬업-역시 안된다. 몬가 감을 못찾는거 같다.
21시.&숙소로/궐련 만들기/샤워/가장과 통화-휴대폰 로그인을 드디어 했다.
22시./선명이랑 통화-갑자기 전화가 왔다. 오랜만이네.;선명이의 삼촌 얘기를 내가 잘못 기억하고 있었네.;예전에 하려 했던 질문을 했는데 별로 팩폭이 안됐네. 너무 오래됐었다.
24시./삼촌께 여행정보 카톡 드림/가장과 카톡 통화-구글맵 오프라인 사용법을 모르네.;알고보니 구글맵은 한국지도를 제공안하네. 참 불편하네./일기-피곤하다 조금만 쓴다.
25시.역시 일기를 밀려쓰니 기억이 잘안난다../주말은 참 힘들다. 구걸을 너무 오래 한다. 그래도 벌이기 괜찮으니 참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