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905
0시. 삼촌과 통화-서류 준비를 미리하고 싶으시다고 하는데, 10월에 하자고 했다. 미리하면 또 까먹는다.;무료 와이파이 연결하는 법을 꼭 배우시라고 했다./일기/블로그 쓰기-퀘벡 방황-결국 쓰긴 다 썼다. 나중에 제목 달아야한다. 참 피곤하네.
1시./담배+맥주/똥/웹서핑-대충할껄. 또 너무 오래 걸렸다.
2시./웹서핑
3시.위닝 서버 검색-어떤 위닝을 사느냐에 따라 서버가 결정.;그냥 한국판하다가 유럽가면 무료판으로 해야겠다/잠-으슬으슬. 추운건지, 감기걸린건지 모르겠다.
13시.게임-위닝-왜이리 공격이 안되냐.+식사-토스트+망고+토마토
14시./일기-오늘은 구걸을 좀 일찍 가볼까..
15시.게임-위닝-5연승후 1패. 아 빡친다. 몬가 렉이 있는거 같다. 반응이 늦다. 근데 상대는 잘되네.+신곡-Totoro-게임하느냐 거의 진도가 안나간다.
17시./식사준비, 궐련만들기/식사-라면밥+중국잔반+샐러드, 나갈준비/담배+쥬스물&은행으로
입금 후 셀카
/TD Bank-680cad 입금-한참 기다렸다.;다행히 종이 동전포장지를 받아주는 직원이 있다. 전에 안되다는 직원은 아마 휴가간 직원들 대신해서였던거 같다. 앞으로 계속 여기 와야겠다.;680cad 입금인데 잘못 생각해 660cad라고 여겼다. 직원이 다시 세더니 680cad로 입금해주었다.. 멍청하긴.. 민망하네;동전 포장지를 꽤 얻어왔다.
18시.&차이나타운으로-쳇. 쓰레기장 옆엔 걸인이 있다. 빵집앞으로 갈수 밖에./구걸-빵집앞-17.80-18시35분부터 20시 조금 넘어서까지 했다. 역시 안된다. 2017년엔 9월에도 어느정도 됐는데.. 희한하네.;Classical~과 Sweet~, 골목길을 연습삼아 두번씩 쳤다. 잘안된다.;1번줄이 먹먹하다. 참 마음에 안드는 소리. 아무래도 1번줄만 따로 사야겠다.;빈캔 줍는 할머니가 오늘은 담배랑 잔반 음료수를 주시네. 그냥 받았다.
Place de la Paix의 설치미술
Metro Saint-Laurent 앞 설치미술
20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공원에 빈캔이 많네.;꽁초를 좀 주어야하는데.. 귀찮다./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머슬업-그래도 한팔걸쳐 머슬업이 된다. 한번에 두팔이 되야할텐데..
21시.&숙소로/게임-위닝-아..900점대 유저들에게 3판 연달아 졌다. 역시 잘하는 유저에겐 안되는건가.. ,궐련만들기-게임하면서 만드니 참 오래 걸린다.;왜이리 잘못만드냐..
22시./샤워/게임-위닝+적선세기+식사-토스트+복숭아+사과-위닝에 정신이 팔려 식사를 대충한다.
새벽에 위닝하고 싶은데 왜이리 졸리냐. 별로 한것도 없는데..-결국 낮에 위닝에 꼽혔다. 계속 하게 되네. 밤엔 고레벨 유저에게 지니 화가 난다. 왜이리 갑자기 못해진거 같냐.. 수비를 너무 붙어서 그런가. 그냥 후퇴만 해야한다./이제 적선이 별로 없다. 아쉽네../일본어 공부를 해야하는데.. 계속 안보네.
190906
0시. /담배+쥬스물-잠시 머리 식힌다./게임-위닝-열받네.. 오기가 생기네. 위닝에 필받았다.;930점대까지 떨어졌다.
2시./일기+게임-위닝-그동안 1000점 만들려고 마음이 너무 급했던거 같다. 수비는 무조건 후퇴해야한다. 공격은 천천히. 치고 달리기 하면 안된다.;4연승후 1무. 참 안된다. 다만 수비를 다시 알았다.
3시./블로그 쓰기+게임-위닝-961점으로 마무리. 겨우 5연승했다. 정신이 나갔다. 배고프다./담배+맥주
4시./웹서핑-아무생각없이 너무 오래 했다.
6시.잠-춥다. 이불을 2개 덮고 잔다. 목도리도 한다.
14시./게임-위닝-일어나자마 한게임.
15시./게임-위닝-저레벨 유저랑 비겼다. 점수가 확깍이네. 이기고 있다 역전당했다가 재역전했다가 비겼다. 열받네.;5연승. 976점이다.+신곡-Totoro-기타에 손도 못댔다.+기타줄 검색-Walmeck Orphee? 이건 몬 기타줄이냐. 소리가 잘나려나.. 사볼까?
17시.식사준비/식사-칼국수라면+중국잔반+샐러드, 일본어 강좌/담배-필터 꼭지 안쪽이 검다. 이걸보니 담배가 정말 해롭구나 싶다.+쥬스물/나갈준비&악기점으로
18시.기타 1번줄 구입-다다리오 1번줄이 1달러. 괜찮은 가격이다. 이 줄은 소리가 잘나야할텐데..&차이나타운으로/구걸-쓰레기장 옆-18.70-18시25분부터 20시15분까지 했다. 금요일 저녁인데도 잘안되네.;오늘은 빈캔줍는 할머니께서 빵 주셨다. 고개를 저어도 그냥 놓고 가시네.;
괜찮은 다다리오 줄
중간에 다다리오 줄로 바꿔봤다. 역시 이건 소리가 크고 좋네. 가격도 싼데 나중에 몇 개 더 사야겠다.;Classical~이랑 Sweet~은 좀더 집중적으로 연습해야하는데.. 참.. 위닝하느냐 계속 연습안하네. 딱1000점만 만들고 연습하자.
주은 잔반
20시./잔반 식사-차이나타운에서 잔반을 잔뜩 주었다. 게맛 스프랑 국수, 그리고 치킨 잔반. 앉아서 저녁으로 먹고 간다.&Parc linéaire du Réseau로-가는길에 빈캔이 있어 주으려고 하는데, 다른 사람이 먼저 줍네. 할수 없지;공원에서 빈캔 줍고 있으니 한 아저씨가 피자 잔반 주네. 감사하다고 받았다.
21시./운동-스트레칭+머슬업+물구나무 서기-이제 각각 한팔 걸쳐 올라가는 머슬업은 한다. 근데 두팔은 아직 안된다. 순발력이 아직 부족한듯/발톱깍기&숙소로/게임-위닝-와.. 렉이 엄청 심하다. 근데 상대가 한명 퇴장 당하고 한골더 먹더니 포기하네. 휴우.;플랫메이트가 몬갈 보고 있어 그런가.
22시./샤워+양치-주머니에 넣어 놨던 1달러 중 75센트가 없다. 운동하다가 떨어뜨린듯. 멍청하긴. 이래서 꼭 주머니는 잠궈야한다./담배+쥬스물-공유기와 모뎀을 껐다 킨다./적선세기+동전포장
23시.게임-위닝-이제 렉이 좀 덜하다./다다리오 기타줄 검색-오늘 산 기타줄이 참 싼거 였네. 온라인보다 더 싸네. 2번줄도 좀 살까. 나중에 여러 개 더 사야겠다./삼촌께 여행 정보 카톡 보냄-Glacier Park이 좋다는데, 좀 오래 머물까./게임-위닝-막판에 동점 허용. 아놔. 얼굴이 달아 오른다.;75cent 찾으러 공원갈까 잠시 멍때린게 실점했네.;왜이리 오늘 렉이 심하냐. 다른 플랫메이트들이 몰 받나.
오늘도 구걸은 잘안된다. 거의 적선받는건 포기. 주말에나 좀 기대해봐야겠다. 그래도 아마 여름같지는 않을듯.. 각오해야지/위닝 평가가 982점. 1000점에 가까워지니 계속 생각나네. 얼릉 1000점 만들고 기타 연습과 일본어 공부에 집중하자.
190907
0시. 일기+게임-위닝-오늘은 매칭이 잘안되네.;멍청하게 버튼을 잘못누르는 실수해서 동점 허용하고 후반 추가시간에 역전골. 아.. 좀 쉬었다. 한다.
1시./빵+일기/게임-위닝-4연승후 또 무승부. 아.. 1000점 만들기 힘드네. 다시 978점;6대0으로 나랑 비슷한 레벨의 유저에게 발렸다. 정신이 몽롱하네. 열받네. 968점. 이래서 1000점 못가겠다.+블로그쓰기
3시./담배+맥주/웹서핑+유투브
4시./잠-
12시./나갈준비+식사-피자/담배+쥬스물/똥
Jean Talon 시장의 버스커 밴드
&시장 확인-피아노 옆엔 다른 버스커가 있다. 혹시 몰라 반대편으로 가보니 여긴 버스커가 더 많네. 오늘은 여기서 못하겠다.
13시.&차이나타운으로/구걸-쓰레기장 옆-24.75-대략 13시45분부터 시작. 토요일인데도 썰렁하다.;배가 살짝 아프기 시작. 참을 수 있을까 했는데, 결국 못참고 14시45분쯤 짐싸고 화장실 간다.
14시.&Desjadins로/화장실-위험 했다. 왜 설사를 하냐.
15시./담배-오늘 컨디션이 안좋다. 날도 흐리고 비올거 같다.&차이나타운으로-비가 살짝 온다.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못할정도로 비가 올때까지 구걸하련다./구걸-차이나타운 빵집 앞-37.95-이런.. 쓰레기장 맞은편엔 걸인이 있다. 할수 없이 빵집 앞에서 한다.;15시30분쯤 시작. 그냥 30분만 하다가 별로 안되면 가야지 했다. 근데 맞은편에 계속 서서 구경하는 청년이 있다. 가끔 노래도 따라 부르네. 그래서 계속 했다. 16시40분쯤 비가 너무 많이 온다. 그래서 그만뒀다. 그 청년은 와서 프랑스어로 잘들었다고 하네.;토요일인데.. 잘안됐다.;한 아저씨가 무슨 책을 줘도 되냐고 묻는다. 그냥 못알아듣는척 기타만 치니 가네.
비
16시.&숙소로-비가 꽤 온다. 홀딱 젖었다.
17시./샤워/옷건조/게임-위닝-오자마자 한다. 저레벨 유저에게 지니 점수가 팍팍 깎인다. 아마 1000점은 못할거 같다.;왜이리 선수들 반응이 느리냐. 답답하다. 상대도 같은 조건인가..+적선세기
18시./게임-위닝-아.. 또 저레벨 유저에게 졌다. 다시 950점대. 멍하네.;컨디션이 안좋아지면 그만 해야겠다. 계속 진다.
19시./식사 준비-라볶이-비도 오는데 매운것좀 먹는다.
/식사-라볶이-참 밀가루 향이 많이 난다.+삶은 달걀+김치만두+떡+맥주+유투브-액션씬들보다가 영화 '데스티네이션' 죽음 장면들 봤다. 신박하게 죽이네.
20시./담배+쥬스물
21시./양치/웹서핑
22시./잠-집주인이랑 플랫메이트가 좀 시끄럽지만 잔다. 피곤했는지 잠이 오네.
이젠 토요일에도 구걸이 안되네. 비가 와서 그런가../위닝은 다시 슬럼프인거 같다. 6대0으로 지고 나서 정신적 데미지가 크다. 속 상하다.
190908
0시. /게임-위닝-상대가 너무 빡치게 플레이한다. 뒤로 계속 돌린다. 그리고 한번 역습에 내가 키퍼 나왔더니 자책골됐다. 아.. 화난다. 940점대다.
1시./삼촌께 카톡 알림-/일기+게임-위닝-계속 지는구나.. 속에 화가 느껴진다.
2시./담배+쥬스물
3시.똥/블로그 쓰기+게임-위닝-반응이 느리다. 내 컨트롤 문제인지, 렉인건지 모르겠다.
4시./동전포장-또 포장지 사야겠다.+게임-위닝-휴. 간만에 5연승했다. 960점대로 복귀
5시./웹서핑+유투브-맥주-왠지 잠이 올거 같지 않다.-역시 또 한참 웹서핑했네.
6시./잠-
12시./고민-시장에서 구걸할까 했는데, 그냥 차이나타운 가련다./식사 준비-플랫메이트들이 영화 '올드보이'보고 있네. 신기하네./식사-라면밥+샐러드, 나갈준비/담배+쥬스물
13시./똥&차이나타운으로-오늘은 다행히 걸인이 없네./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51.30-13시45분부터 했다. 또 배가 살짝 아프네. 결국 16시에 짐싼다.;초반엔 아주 안됐는데 그래도 2시간반 할당 이상은 했네.;튜닝곡들 한번씩 다 쳤다. 이거 연습목록 만들어서 주기적으로 쳐야겠다. 자꾸 까먹는다.
16시.Desjadins 화장실-왜 자꾸 설사를 하냐/식사-과자-쇼핑몰 앞 벤치에 앉아 허기를 채운다./담배+물-꽁초 주워 핀다.&차이나타운으로-별로 안될거 같지만 그래도 왔으니 또 구걸 간다./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65.65-16시반부터 19시45분까지 했다.;초반에 좀 되다가 중반에 안되서 '언제 갈까'하다가 또 막판에 좀 되서 예상보다 오래하게 됐다.;10cad 1장, 5cad 2장 적선받았다. 갈려고 했는데.. 운이 좋네;후반에 한 오지랖 넓은 아저씨가 유투브 만들어 준다고 근처와서 동영상 촬영하고 그러네. 참 신경쓰이네. 가려고 하니 명함 달랜다. 없다고 하니 자기 전화번호 알려준다. 전화 못건다고 하니 알았다고 한다. 그래서 그냥 왔다. 참.. 좋은 의도는 알겠는데, 부담스럽다.;걸인이 자기가 적선받은 만두를 내게 주네.;빈캔 줍는 할머니께서 담배 한가치 주셨다.;춥다. 이제 샌들 못신겠다. 갑자기 추워진 느낌.
홍콩시위 기사가 있는 중국어 신문
주은 만두
19시.&차이나타운 공원-잔반 식사-주은 만두 먹었다.
주은 피자
&Parc linéaire du Réseau로-가는 길에 피자 주워 먹었다. 이걸로 저녁은 됐다.;이제 날이 추워 그런가 빈캔도 없네.
20시./운동-스트레칭+머슬업+물구나무 서기-한팔 걸쳐 하는 머슬업은 된다. 두팔 머슬업은 근력이 부족해서 안되는걸까..;펄스 그립으로 매달리는 것 조차 힘드네.;좀더 열정적으로 운동해야할텐데.. 매일 하는둥 마는둥한다.
21시.숙소로/샤워/담배+쥬스물/적선세기-그래도 오늘은 100cad은 넘겼네.
22시.게임-위닝-매칭이 잘안된다.;이기고 있으니 상대가 포기하네. 그동안 튜닝기 수리한다./삼촌과 통화-로밍하시겠다네. 급한 손님 온다고 끊으셨다./일기/게임-위닝-저레벨 유저랑 하니 긴장이 풀린다. 그리고 몽롱 하네. 좀 자야겠다.
23시./삼촌께 여행 일정 안내 카톡/담배+쥬스물/양치/웹서핑
hanmi external transfer 확인-이상무
구걸 가기 참 싫었지만 그래도 구걸간 보람이 있다. 요새 왜이리 설사를 하냐. 집에서는 괜찮은데 낮에 그러네../이젠 날이 많이 춥다. 옷을 두껍게 입어야겠다. 양말신고 운동화 신어야겠다./동전 포장지를 또 사러 가야할듯. 귀찮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