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5. 15.

190511-190515: 우쿨렐레 청년, 담배 수령, 강변 스텝스 앞의 개와 공작하는 아저씨, 촬영중인 퍼레이드, 도착한 담배, 휴대폰 굽기, 주은 콜라, 나 다음에 하는 버스커, 해질녁, 레크레이션 센터의 밤, 폐쇄된 강당 처마 밑, 루이 암스트롱 흉상 밑, 뜻밖의 구걸, 강변 스텝스 앞 버스커들, 레크레이션 센터 수영장, 세탁소의 오락기

190511  
0시. /웹서핑/선잠-위닝하느냐 늦게 잤다. 1시간정도 잤다.
1시./식사-라면+샐러드+고기패티+치킨너겟&놀이터로-/기타연습-1시간 조금 넘게했다.;연습하는데 한 아저씨가 오시더니 소리 좋다고 20usd 적선. 참 별일이다.;또 연습 중에 우쿨렐레를 든 한 청년이 오더니 같이 쳐도 되냐 묻는다. 그래서 같이 쳐본적 없다고, 그래도 칠려면 그러라고 했다. 그리곤 그냥 내 연습했다. 옆에 사람 있으니 참 집중 안되네;신곡-Sweet~-참 안된다.

우쿨렐레 청년
3시.우쿨렐레 청년과 대화-그냥 가기 머해 잠깐 말붙인다.;소말리아에서 조부모가 왔다네. 뉴올린언스에 몬가 하려고 왔는데 잘못알아듣겠다. 또 올수도 있다는데 과연.;자기가 작곡한 곡을 연주해준다. 그래서 작곡가라고 했더니 엄청 좋아하네. 좋아하니 됐다.&숙소로-에어컨을 켰는데 소리가 너무 크다. 소리가 큰채로 틀어도 되는지 모르겠다./적선세기-어제 큰돈을 많이 받았네./담배+쥬스물/양치/블로그 쓰기-SF, 게임-pes2019-아. 빡친다. 나보다 평가가 낮은 유저는 만나면 매우 방심하게 되네. 졸려서 그런가. 열받네.;800이하로 평가가 떨어졌다. 젠장. 그리고 할수록 gp를 쓰네.;참 집중이 안되네.;자주 보는 유저들이 생기네.;com이 공에 붙고 나는 패스 차단해야한다. 그게 수비다.;겨우 800 복구. 그리고 검은공 dmf하나 구했다. 근데 이제 gp가 없다.

6시./담배+쥬스물
7시./게임-pes2019-드디어 cmf도 얻었다. 이제 호날두 얻기 위한 gp 모음에 나선다. 긴 여정이 될듯/웹서핑+유투브-결말 포함 영화 리뷰가 재미있네.
8시./잠-또 위닝 생각때문에 한참 잠설쳤다. 하루종일 피곤하겠네.;아침에 누군가에게 전화가 왔다. 전화 올일이 없을텐데.. 검색해보니 루이지애나 사람인데.. 전에 전화번호 알려준 교회 사람인가.

14시./담배 수령-혹시 몰라 부재중 전화에 전화해보니 우체부네. 근데 참 발음 알아듣기 힘드네. 10분뒤에 나오랜다. 그래서 무사히 담배 수령. 무지 빨리 왔네./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 토스트+사과-/담배+쥬스물/똥+양치
15시.강변 스텝스로-/구걸-강변 스텝스옆-61-15시15분부터 했다. 17시 27분까지 했다.;Sweet~을 이제 구걸때 칠수 있다. 근데 엉망이다. 한참 연습해야겠다.;손톱이 떨어졌다. 떨어질때가 됐지.;토요일인데 아주 잘되진 않네.;5월이라 그런가 웨딩촬영하는 그룹이 꽤 있다. 비틀즈 곡들을 쳤더니 적선을 주네.

17시./휴식-충전지 교체, 적선액을 엠프가방에 담기, 과자 먹고 손톱붙인다./구걸-강변 스텝스-59-17시45분부터 다시 시작. 그냥 아무 생각없이 인기곡 치고, 또 자주 Sweet~친다. 살짝 따라부르는 사람이 있네. 약간 긴장했다.;한 아저씨가 Hawaiin~치니 처음 듣는 누구 노래 아니냐길래 아니라고 했다.;비가 조금 왔다가 바로 그치네;17시15분에 짐싸려는데 한 인도인 청년이 오더니 무슨 곡을 쳐달랜다. 악보 있다고 한다. 인터넷에서 검색해 코드가 있는 인도 노래를 보여준다. 그냥 코드만 쳤다. 그래도 20usd나 적선해주네. 그리고 곡이 좋냐고 묻는다. 내가 어떻게 아냐. 그래도 그냥 좋다고 했다.

강변 스텝스 앞의 개와 공작하는 아저씨
19시.&숙소로-강변에서 자주보던, 자전거를 개랑 같이 타는 아저씨가 내려 개들이랑 있다. 아이들이 개를 참 좋아하네.;

촬영중인 퍼레이드
돌아오는 길에 French Quarter에서 무슨 퍼레이드를 한다. 작은 퍼레이드인데 아마 촬영인듯. 경찰이 가이드해주네/식사-라면밥+샐러드+고기패티+치킨너겟, EBS 프랑스어 강좌

20시./샤워+양치/적선세기/위닝 시뮬, 담배+쥬스물-/블로그 쓰기, 일기, 게임-pes2019-참 매칭 안되네.;랙이 있던, 상대가 수비적이든 항상 이겨야한다. 그게 실력이다. 그렇게 따지면 아직 멀었다.;gp를 모아야하는데 재계약하느냐 안모인다.;800안착이 안된다. 또 790대다.

위닝 생각때문에 잠이 잘안오네. 위닝을 잘하고 싶다. 매우 잘하고 싶다./오늘도 그럭저럭 구걸이 됐다. 더운데.. 담배도 도착했는데.. 언제 떠나냐./밖에 천둥친다. 그래도 집주인이 에어컨을 편히 쓰게 해줘서 숙소에 있어도 시원하네./또 휴대폰이 안켜진다. 재부팅이 잘안되네. 와이파이 안될땐 어쩔수가 없는데.. 그냥 와이파이 없이 쓸까..

190512  
0시. /담배+쥬스럼/웹서핑+유투브/선잠-1시45분 기상.
1시./식사-크림스파게티+고구마+샐러드+고기패티+치킨너겟, 휴대폰 다운-ebs 프랑스어 강좌 보려는데 꺼진다. 조만간 오븐에 구워야할듯.
2시.&놀이터로-/기타연습-딱 1시간 지나니 집중력이 없다.;신곡-Sweet~-언제쯤 제대로 치려나. 몇군데는 엉망이다;기존곡-Bor~+What~
3시.&숙소로-/손톱붙이기/담배+쥬스물/양치
4시.블로그 쓰기, 게임-pes2019-컵대회는 매칭이 안되네. 아쉽다. 선수 얻을 수 있는데.. 친구 있으면 좋을텐데.. 웹서핑에 하는 사람있는지 알아볼까.;아.. 밀집 수비를 못뚫겠다. 방법이 없나..;스팀으로 친구 추가 하려니 유료 사용자만 되네. 쳇.;다시 780점대. 참 어렵네. 한경기 이기고 한경기 진다.;3성은 엄청 빠르고 2성은 엄청 느리다.;역습을 어떻게 막아야하나. 밀집수비는 어떻게 뚫어야하나. 왜 컨트롤 반응이 이리 느리냐.. Ps4는 좀 괜찮으려나.

7시./웹서핑+유투브-/잠-꿈에서 무슨 학교에서 연주자들 모아 공연하는데 나도 참가. 근데 관객을 등지고 연주했다. 옆에 최영이 있다. 끝나고 출연료 받나 안받나 기다리가 그냥 간다. 삼성역에서 갈아타 집으로 오려다가 깼다.

14시./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 토스트+바나나-/담배+쥬스물/똥+양치
15시.강변 스텝스로-좀더 일찌 나올껄 그랬나./구걸-강변 스텝스옆-67-15시10분 정도부터 시작. 몇시간 전 일인데도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이 안난다. 별일 없었겠지;30분마다 Sweet~ 연습한다. 근데 별로 인기가 없는거 같다.;17시반에 증기선 오르간 연주가 시작되서 잠시 쉰다.

17시./휴식-충전지 교체, 적선액을 엠프가방에 담기, 과자 먹고 휴대폰이 꺼져있어서 분해한다. 오늘 구워야겠다./구걸-강변 스텝스-12-17시45분부터 다시 시작. 18시반까지 했다. 별로 안되네. 슬슬 끝물인가. 언제 떠나야하나.
18시.&숙소로-돌아오는 길에 감자튀김 주었다./숙소로-집주인이 문에다가 속옷걸지 말랜다. 아마 벌레때문에 문을 닫아야하나 보다./휴대폰 구울 준비

19시.휴대폰 굽기-이번에 360F로 9분간만 굽는다., 식사-라면+샐러드+고기패티+치킨너겟-집주인이 벌레들어온다고 해서 부엌문 닫고 조리했더니 참 덥다./샤워+면도+양치/담배+쥬스물
20시.휴대폰 조립-다행히 켜진다. 며칠 두고 봐야한다., 방세 16일치 200usd bill pay 신청, 일기, 게임-pes2019-웹서핑에서도 ps로 오라네. 올해 말에 ps로 해야지. 그럼 입력 딜레이가 없으려나.;참 2성 매칭이 안된다.
21시.일기, 게임-pes2019-다시 800점대 복귀;후반 추가시간에 동점골 먹었다. 아.. 열받네.;

23시.담배+쥬스럼/웹서핑+유투브-일찍 자려고 했는데 너무 오래 웹서핑했네.

휴대폰을 무사히 구웠다. 근데 왜이리 뜨겁지? 가만히 놔뒀는데도 그러네. 조만간 또 구워야할듯. 안에서 먼가 쇼트난거 같다.

190513  
0시. /선잠-1시간도 못잤네.
1시./식사-라면밥+샐러드+고기패티+치킨너겟

주은 콜라
&놀이터로-가는길에 콜라를 많이 주었다. 왜 버렸지? 다챙겼다./기타연습-1시간20분정도했다.;신곡-Sweet~-천천히 쳐야한다. 근데 자꾸 빨리지고 손이 못따라간다.;이런. 휴대폰 베터리가 다 됐다. 너무 베터리가 빨리 방전된다. 몬가 문제가 있다.;기존곡-Bor~+What-휴대폰이 꺼져서 악보 확인을 못하네.;sweet~을 치다 다른걸 치니 생각이 안난다.

3시.&숙소로-/콜라 확인-맛이 이상하다. 그래서 버린거 였구나. 다시 또 갖다 버려야하네. 귀찮게 됐네./담배+쥬스물/양치/일기, 게임-pes2019-확실히 잘하는 유저는 다르다. 전혀 상대가 안되네. 실수를 안한다. 답답하네. 내가 한심하네.
4시./블로그 쓰기, 게임-pes2019-확실히 잘하는 유저는 다르다. 전혀 상대가 안되네. 실수를 안한다. 답답하네. 내가 한심하네.;1300대 유저를 잡았다. 근데 별로 평가가 안오르네.;3시간 넘어가니 몽롱해져서 집중이 안된다. 늙었나보다.

7시.휴대폰 악보 넣기, 팟빵 비번 찾기-결국 다시 셋팅/웹서핑/웹서핑+유투브-/잠-꿈에서 무슨 학교에서 연주자들 모아 공연하는데 나도 참가. 근데 관객을 등지고 연주했다. 옆에 최영이 있다. 끝나고 출연료 받나 안받나 기다리가 그냥 간다. 삼성역에서 갈아타 집으로 오려다가 깼다.

14시./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 토스트+사과+바나나/담배+쥬스물/똥+양치
15시.강변 스텝스로-썰렁하다./구걸-강변 스텝스옆-29-15시10분 정도부터 시작. 한국인 관광객인거 같아 한국 노래 쳤는데 별 반응 없네. 적선도 안준다. 할수없지.;반대쪽 강변 스텝스에 처음 보는 섹소폰 버스커가 공연을 시작한다. 할 수 없이 그냥 16시50분에 짐싼다.;또 1번줄이 끊어졌다. 새들문제인가.

나 다음에 하는 버스커
16시.&폐쇄된 강당으로/기타연습-강당 처마 밑에 앉아 연습한다. 동양인 관광객들이 꽤 보이네. 다들 사진찍느냐 바쁘다.;신곡-Sweet~;
17시.&숙소로/휴대폰 재조립-방열판을 제대로 안닫았었네. 써멀 구리스 닦고 다시 제대로 덮었다. 그러니 온도가 높지 않고 베터리도 빨리 소모 안된다. 다행이다.
18시./식사-크림스파게티+고기패티+치킨너겟+샐러드&레크레이션 센터로-가는길에 어제 주은 콜라의 반을 버렸다./운동-스트레칭+웨이트+수영+샤워-더워서 참 운동하기 싫어진다.

해질녁
19시.&숙소로/적선세기/담배+쥬스물
20시./일기, 게임-pes2019-오늘따라 밤에 꽤 피곤하네.;1대2로 지고 있다가 3대2로 역전. 상대가 멘탈이 나간듯하다.;다른 유저들 보니 스쿼드가 어마어마하다. 어떻게 그렇게 다 모았나.

22시./웹서핑/웹서핑+유투브-피곤하다. 일찍 자자
23시.선잠

낮에 왜이리 피곤하냐. 집중도 안되고 만사가 귀찮네./역시 이제 평일엔 구걸이 안된다. 6월3일에 떠나야겠다. 그전에 아리랑usa에서 환불 받아야할텐데..

190514  
0시. 선잠-오래 못잔다. 아무래도 아침 늦게 까지 몸을 매우 피곤하게 만들어야겠다./악보 넣기/식사-라면+고기패티+치킨너겟+샐러드, EBS 프랑스어 강좌-휴대폰으로 동영상 정도는 볼수 있겠다.

레크레이션 센터의 밤
1시.&레크레이션 센터-

/기타연습-강변에서 자주 보던 아저씨가 내게 와 말을 건다. 근처에 산다고, 내 소리가 거리에 가득하다고. 볼륨 줄이겠다고 하니, 아니라고. 좋다고 한다..;신곡-Sweet~-흥분하지 말고 천천히;기존곡-Bor~+What~+Imperial~+Poca~+Bolero-Bolero가 다시 엉망이다. 재암보하는데 집중력 고갈. 1시간반 연습을 못한다.
2시.&숙소로/담배+쥬스물/양치+똥
3시.일기, 아리랑usa에 환불 요청. 게임-pes2019-불운의 연속인 판이 있다. 밀어 붙여도 다 골대에 맞고, 상대는 중거리가 막 들어간다.;정말 어이없게 먹으면 화난다. 골키퍼한테 패스해서 바로 걷어내려 했는데 그냥 상대에게 뺏기네. 열받네.;2대0으로 이기고 있고 상대는 한명 퇴장당했는데도 2대3으로 역전패 당했다. 너무 화난다. 속에서 분노가 인다. 나 왜이리 너무 못하냐.;너무 많이 진다. 컨디션 탓이라고 하기엔 너무 역습 수비를 못한다.;확실히 내가 맛이 갔다. 아무 생각없이 공만 쫓아 다닌다. 난 패스 길목을, ai가 상대를 쫓아야한다.;세트피스로 너무 많이 먹었다. 어떻게 막아야하나.;포스트 플레이는 아니다. 그냥 2톱으로 가자. 가끔 3톱해보자

6시./담배+쥬스물/미드-왕좌의게임s8e5-화면은 멋있는데 내용 전개가 너무 빨라 극적인감이 없네. 너무 빨리 마무리 하려는 느낌이 강하다. 그래도 멋있긴 하네.

8시./웹서핑+유투브/잠-8시반쯤 잔다. 피곤했는지 꿈을 안꿨다.

14시./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 토스트+사과+/담배+쥬스물/똥+양치/Banco Sabadell에서 Monese로 송금
15시.강변 스텝스로-/구걸-강변 스텝스옆-58-15시10분 정도부터 시작. 의외로 5usd를 많이 받았다. 운이 좋네. 그냥 17시반까지, 증기선 오르간 연주가 시작할때까지 했다.;날이 많이 덥네. 더워서 그런가 체력 소모가 더 커진거 같다.;Sweet~은 아직도 안되네. 반응도 별로 없다.

폐쇄된 강당 처마 밑
17시.&폐쇄된 강당으로/기타연습 실패!-경비원이 건물 처마 밑에서 기타 치지 말랜다.

&루이 암스트롱 흉상 밑으로-근처 잔디밭 흉상 밑이 그늘이라 그리고 간다.
18시.기타연습-Sweet~-참 안된다. 집중력이 많이 고갈되서 더 그런듯&숙소로/식사-라면밥+고기패티+샐러드+치킨너겟&레크레이션 센터로/운동-스트레칭+웨이트+수영+샤워-2층에 wet floor라고 음수대를 막아놨다. 그냥 들어가 마셨는데 직원이 와서 모라고 한다. 더워서 그런가 짜증이 올라오지만 그냥 미안하다고 했다. 좋게 관계 유지해야지
19시.&숙소로
20시.적선세기/담배+쥬스물/일기, 게임-pes2019-수비! 뚫리지 말자. 역습 경계;참 수비 어렵네. 수비수 반응이 느려 그런가. 좀 빠른 수비수를 영입할까 한다.;슬럼프인가.. 낮은평가 유저한테도 진다. 수비감을 잃었다.;또 매칭이 참 안된다. 답답하네.;수비 할때 뒤에서 쫓아가지 말자. 앞 선수로 커서 바꿔서 역습만 막자.;아놔.. 내가 이기고 있는데 내 연결이 끊겨서 몰수패당했다. 황당하네.;79짜리 선수들로 2성팀을 맞춰야겠다. 스카우트가 좀 싸겠지.

23시./담배+쥬스물/웹서핑+유투브/선잠

왜 아리랑usa에서 환불이 늦냐. 6월3일에 떠나려면 빨리 환불받아야할텐데.-확인 후 알려준댄다./덥다. 6월엔 못버틸듯하다. 떠나야겠다./위닝이 갑자기 매우 안된다. 특히 수비가 안되고 공격도 잘안풀린다. 이 고비를 넘겨야할텐데..

190515  
0시. 선잠-/식사-스튜스파게티+고구마+고기패티+치킨너겟+샐러드, EBS 프랑스어 강좌
1시.&레크레이션 센터-

뜻밖의 구걸
/기타연습-6-초반에 두청년이 근처에 와서 잠시 앉아있다 간다. 다행히 말은 안건다.;1시간 넘게 Bolero 연습하는데 길가던 청년들이 맞은편에 자리 잡고 앉는다. 그리고 나보고 계속 치랜다. 부담스럽네. 그리고 적선준다. 뜻밖의 구걸. 보답으로 인기곡 몇곡 쳤다. 참 안되네. 개판이네. 갑자기 쳐서 그런가. 청년들이 갔다가 또 온다. 덕분에 연습은 못했다. 앞으론 놀이터로 가야겠다.;손발톱 깍았다.;신곡-Sweet~-기존곡-Bor~+What~+Bolero-Bolero를 한참 재암보. 참 집중 안되네. 쳤던 버릇이 있어 그런가.

3시.&숙소로/담배+쥬스물/양치/블로그 쓰기, 게임-pes2019-이제 수비감을 조금씩 되찾는다. 네모랑 엑스를 누르고 있음 안된다.;너무 달리지 말자. 조금 기다리며 플레이 한다.;7시 되니 또 집중력 급감. 아무 생각없이 플레이하게 된다. 그냥 자야겠다.

7시.웹서핑+유투브-/잠-집주인이 화장실에서 씻는 동안 그의 방에서 알람이 울린다. 시끄럽다. 한참 잠설쳤네.

15시.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 토스트+토마토+바나나/담배+쥬스물/똥+양치


&강변으로-이런. 강변 스텝스 앞엔 처음보는 기타 버스커가 있고,

초소 옆엔 키보드 버스커가 있다. 일단 근처 잔디밭으로 간다./엠프 수리-또 안켜진다. 다행히 건전지 끼는 부분을 빼서 다시 선을 건드리니 된다.;그러는 사이에 기타 버스커가 간다. 휴우./구걸-강변 스텝스 옆-35-15시45분부터 했다. 해가 뜨겁다. 그래서 인가. 관광객도 얼마 없다. 그래도 어느정도 적선은 받았다.;왜 아무생각없이 치게 될까. 다음부분이 생각나야하는데 그냥 습관대로 친다.;17시반까지 했다.

17시.&콩스 스퀘어로/기타연습-나무 그늘 밑-누가 버린 빵을 주었다.;새들을 좀 갈았다. 1번줄이 다시 낮아졌다. 조금만더 높았음 좋겠는데..;신곡-Sweet~-안되는 부분을 계속 연습. 너무 더워 그런가 기운이 없다.
18시.&숙소로-오는길에 치킨이랑 볶음밥 주었다./식사-라면+치킨+샐러드&레크레이션 센터로-

레크레이션 센터 수영장
/운동-스트레칭+웨이트+수영+샤워-수영하니 더위가 좀 가신다.
19시.&숙소로
20시.담배+쥬스물/일기, 게임-pes2019-1승1무. 참 안된다. 왜이리 못하냐.;한경기하니 온몸에 아드레날린이 퍼지는게 마치 전기 오는것처럼 느껴진다.
21시.입금 준비-예상보다 10usd 많다. 희한하네./방정리&세탁방으로
22시./영화-드래곤길들이기3, 세탁-3-세탁하는 동안 영화 본다. 시간 잘가네.;생각보다 저녁에 사람이 별로 없네.;

세탁소의 오락기
오랜만에 갤러그 오락기를 봤다. 반갑네.&숙소로/담배+쥬스물
23시./웹서핑/웹서핑+유투브

눈밑에 다크 서클이 진하다. 늙어서 그런가. 아니면 위닝을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참 암보 안된다. 집중력이 더 떨어진 느낌. 멍청해진거 같다./덥다. 5월이 이정도 인데 6월은 못버틸거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