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506
0시. 일기, 게임-pes2019-이제 좀 감을 잡았다. 어느정도 골루트가 보인다.;스카우트로 좋은 선수 뽑는게, 이게 또 좀 중독성있네. 역시 빠징코인가.;드디어 600점 돌파. 3연승 했다. 이제 900대 유저도 쉽게 이긴다.;스카우트 해서 좋은 선수 얻을 수 있으려나.;피곤해서 더하고 싶어도 못한다.
2시./담배+맥주/웹서핑+유투브
3시./잠설침-자꾸 위닝 생각에 잠이 안온다. 분명 피곤할텐데..
4시./웹서핑/웹서핑+유투브-토르2 내용이 기억 안난다. 다시 봐볼까.
5시./잠설침-위닝 선수 영입 계획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는다. 그래서 잠설친다.;럼 좀 마시고 다시 잠을 청한다.
6시./잠-꿈에서 고3, 입학 사정관에게 잘보이기 위해 자기소개서를 열심히 작성. 그러다가 담임선생님이랑 싸우고 어쩌다가 시드니를 단체로 가게 되고 거기서 또 구걸하려고 하고.. 복잡한 꿈
14시./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 토스트+토마토+사과-/담배+쥬스물/똥+양치
15시.강변 스텝스로-/구걸-강변 스텝스옆-60-15시10분부터 시작.;지난주 월요일보단 안됐지만 그래도 아주 안되진 않아 17시반까지 했다.;17시반쯤, 증기선 오르간 연주가 시잘되기전에 1번줄이 끊어졌다. 어차피 헤드머신도 갈아야되서 짐싼다.;자신과 신발이 같다고, 좋은 신발이라고 하는 관광객.;구걸중에 한 관광객 무리가 5USD를 떨어뜨린거 같다. 그래서 한참 보고 있는데 지나가는 청소부 아저씨가 집어간다. 자신의 쓰레기통에 넣는데 아마 돈인거 같은데, 당신 팁으로 챙기려나.
17시.&숙소로/적선세기, 위닝 시뮬/식사 준비-밥짓기+샐러드 준비
18시.식사-스튜스파게티+샐러드+치킨너겟+고기패티, EBS 프랑스어 강좌&레크레이션 센터로-/운동-스트레칭+웨이트+수영+샤워-덥다.;
옆에서 춤배우는 사람들.
19시.&숙소로
20시.위닝 시뮬, 담배+쥬스물/일기, 게임-pes2019-시작 하자마자 첫골 넣으니 바로 상대가 인터넷 끊어버리네.;컵대회 이겨서 좋은 선수 스카우트하고 싶은데 매칭이 안되네.;스카우트 하느냐 시간 오래 쓰네.;한골 넣고 골돌리는 플레이어. 그래서 공격적으로 했더니 역시 골을 더 먹네. 이런 스타일은 참 어떻게 해야하나. 첫골이 중요하네.;아.. 빡친다. 역시 잘하는 유저도 많네. 안된다..;자정 다되니 매칭이 잘안되네.
왜 불안하게 아리랑USA에서는 환불 안해주고, 면세 담배점은 송장번호 안알려주냐-아리랑 USA는 4월말일에 환불 신청했단다. 앞으로 2주 기다려야하네./덥다. 일단 면세담배 받고, 아리랑 USA에서 환불 받고 언제 떠날지 생각하자.
190507
0시. /웹서핑/잠설침-잠이 안온다.
1시.식사-라면+샐러드+고기패티+감자+치킨너겟, 집주인과 대화-집주인이 같이 우체국 가잰다. 그러자고 했다./기타 수리-헤드머신 일부를 교체. 다행히 문제없이 된다., 집주인과 대화-집주인이 자기 친구랑 우체국 가겠단다. 아마 밤이라 혼자가다가 봉변당할까봐 우려하는듯. 나야 머 안가면 기타연습하고 좋다.&레크레이션 센터로/기타연습-벌레 퇴치 스프레이를 뿌였는데도 물린거 같다.;신곡-Sweet~-참 집중안되고 몽롱하네. 마치 술에 취한거 같은데 잠은 안올거 같다.
3시.숙소로/담배+쥬스물/양치+똥-물 내리다가 휴대폰을 양변기에 떨어트렸다. 다행히 별문제는 없다. 큰일날뻔했다./블로그 쓰기-, 게임-pes2019-698점. 아쉽게 700을 못넘겼다. 이길 수 있는걸 동점당해 아쉽다.
동틀 무렵 뒷뜰
5시./담배+쥬스물-또 펴버렸다. 의지박약이다.
6시.미드-왕좌의게임s8e4-드라마만 있는 줄 알았는데 나름 긴장감 있네. 용도 죽고 여왕의 신복도 죽고. 끝이 어떻게 날지 궁금하게 만드는 쪼임있다., 게임-위닝 스카우트-드디어 손흥민을 영입할수 있게 됐다. 휴우.
7시./잠-희한하게 개운하네. 평소보다 수면시간이 적은데..
14시./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 토스트+토마토+바나나-/담배+쥬스물/똥+양치
15시.강변 스텝스로-자전거 뒷바퀴가 브레이크에 걸린다. 왜지? 아무래도 전에 자전거 충돌 이후 뒷바퀴 프레임 휜거 같다. 매우 골치 아프네./구걸-강변 스텝스옆-24-15시10분부터 시작.;역시 잘안된다. 이젠 평일은 아닌거 같다. 16시반에 짐싼다.
16시.&콩고 스퀘어로/기타연습-휴대폰이 이어폰을 안꼽아도 꼽힌걸로 인식된다. 어제 양변기에 떨어뜨려 물이 들어가 그런듯. 다행히 볕에 말리니 괜찮다.;광장에서 퍼커션 연습하네. 평일 오후에 한가로이 보기 좋네.;신곡-Sweet~-많이 암보는 됐는데 몇군데 전다. Solo는 속도가 안나온다.
17시.&숙소로/자전거 확인-역시 자전거 뒷바퀴가 휘었다. 귀찮게 됐다.
18시./식사-라면밥+샐러드+고기패티+치킨너겟&레크레이션 센터로
더운 레크레이션 센터
/운동-스트레칭+웨이트+수영+샤워-너무 덥다. 움직이기 싫다. 더워서 그런가 수영장 레인이 가득 찼다.
19시.&숙소로
/자전거 수리-역시 제대로 브레이크 동작은 불가능. 그냥 뒷바퀴 브레이크는 풀고 타야겠다. 위험할텐데.. 살살 다녀야한다.
20시./위닝 시뮬, 담배+쥬스물/양치/일기, 자전거 휠 수리법 검색-스포크렌치가 있으면 고칠수 있다네. 월마트에 팔려나. 일단 ebay에서 싸구려 하나 주문했다. 언제 오려나., 게임-pes2019-손흥민 영입했다. 근데 아무래도 검공 선수들 영입은 쉽지 않을듯. 엄청 gp를 써야한다.;매칭이 참 안되네.;2성팀 정신력이 낮아 그런가 골이 참 안들어가고 계속 비기네.
23시.웹서핑+유투브-/선잠-
낮에 일어날땐 안피곤하더니 좀 지나니 피곤하다. 밤에 꽤 피곤./내일이 어버지날이네. 잊고 있었다. 부모님께 안부 카톡했다./덥다.
190508
0시. 선잠-1시간 좀 넘게 잤다. 오래 못자네./식사-라면+샐러드+고기패티+감자+치킨너겟, 식사준비-스파게티면 삶기
1시.&놀이터로/기타연습-간만에 놀이터에서 연습;왜이리 암보가 안되냐;중간중간 머리에 피돌게 하려 운동한다.;신곡-Sweet~;기존곡-Bor~
3시.숙소로/담배+쥬스물/양치+똥-/블로그 쓰기-, 게임-pes2019-참 매칭 안되네.;검공 선수 스카웃하려 한참 조사하게 되네.;5연승했다. 순위가 빠르게 오른다.;과연 스카우트 입찰한게 되려나. 자고 일어나면 알수 있을듯.
5시./담배+쥬스물-
6시.영화-토르2-기억이 안나서 다시 본다.;어째 처음보는거 같냐. 거의 기억이 안난다.;어벤져스1편 뒤에 나온거네. 웃기네. 그리고 전혀 지루하지가 않네;왜 나탈리포트만은 마블에 안나올까.
8시.잠-
14시./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 토스트+토마토+사과-/담배+쥬스물/똥+양치
고등학교 브라스 밴드
15시.강변으로-한쪽에서 고등학교 브라스 밴드로 보이는 그룹이 준비하고 있다. 일단 구걸해본다./구걸-강변스텝스 옆-0-맞은편에 얼음물파는 한 아저씨가 아는 척하네. 부담스럽다.;역시 브라스 밴드가 곧 시작한다. 그냥 오늘은 구걸 안한다.&콩고 스퀘어로/기타연습-1시간 반정도 연습하니 멍하다.;평일이라 그런가 공원도 썰렁하다.
17시.숙소로-기타 가방에 번지코드를 다시 댔다. 좀 불안하다;
루이암스트롱공원의 폐강당. 지금은 폐쇄된듯. 왤까.;
공원의 분수대에 생긴 무지개/식사 준비-고기랑 치킨너겟 굽기;고구마 삶기-이 고구마는 주황빛이네.;;모기 엄청 물렸다. 이젠 낮에도 다리에 모기퇴치약 뿌려야겠다./식사-라면밥+샐러드+고기패티+치킨너겟
앞집 고양이
18시.레크레이션 센터로-/운동-스트레칭+웨이트+수영+샤워-덥다. 운동하기도 귀찮다. 그냥 조금만 한다.
19시.숙소로/위닝 시뮬, 담배+쥬스물/양치/일기, 게임-pes2019-박지성 뽑고 싶어서 400코인이나 썼다. 근데 못뽑았다. 아깝다. 괜히 했다.;첫 경기를 졌다. 열받네. 수비수 체력이 엄청 떨어지네;아.. 2연패. 첫골을 너무 어이없게 먹는다. 빡친다. Pes리그에 2위로 떨어졌다.
21시.담배+쥬스물/.../웹서핑+유투브-토트넘이 역전승해서 챔스 결승전에 올라갔다. 손흥민이 결승에 나올텐데 볼까 싶다./선잠-잠을 깊게 못잔다. 금방 깬다. 위닝때문에 뇌가 각성되서 그런가.
22시./식사 준비-샐러드/식사-스튜스파게티+샐러드+고기패티+치킨 너넷, ebs 프랑스어 강좌
23시.&놀이터로/기타연습-신곡-Sweet~-참 집중안된다. Solo 후반부 속도가 안나온다. 언제 구걸때 치냐.;이젠 밤에도 덥다.
오늘 낮에 컨디션이 참 안좋다. 더워 그런가, 잠을 적게 자서 그런가. 만사가 귀찮다. 위닝만 하고 싶은데 서버 점검이라 하지도 못한다. 평소 위닝하던 시간에 다른 일이 손에 안잡힌다. 내일도 이러면 곤란한데../내일 비온다는데 과연 올까./담배만 많이 핀다. 더워 그런가, 정신이 안나서 그런가..
190509
0시. 기타연습&숙소로/담뱌+쥬스물/양치/일기
1시.웹서핑+유투브-1시간 가량했다. 아무 생각이 없이 재미 있네. 아마 남는것도 없을듯;리버풀이 바르셀로나를 이기는 영상 봤다. 대단하네. 라이브로 보면 참 재미있었을듯.
2시.블로그 쓰기-SF, 게임-pes2019-서버 점검이 예정 보다 1시간 빨리 끝났네. 그냥 또한다.;나보다 평가가 낮은 유저한테도 졌다. 속 깊은 곳에서 화가 치밀어 오른다.;6승3패2무. 무지 피곤할때까지 해봤다. 제정신이 아니네.
6시.웹서핑/잠-역시 아주 피곤하니 바로 푹 잔다.
14시./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 토스트+토마토+바나나-/담배+쥬스물/똥+양치
15시.강변 스텝스로-썰렁하다./구걸-강변 스텝스옆-24-15시15분부터 했다. 날이 흐려 그런가 관광객이 별로 없다.;누가 적선했는데 10usd가 1usd 뒤에 있다. 실수로 넣지 않았나 싶다. 나야 감사지.;16시10분쯤 비가 오기 시작. 짐싼다.
16시.&Municipal Auditorium로-비가 와서 건물 처마 밑으로 간다.
폐강당 처마밑
/기타 연습-처마 밑에서 하니 소리가 울려 괜찮네;신곡-Sweet~-많이 됐는데, 원곡들으며 연습해야하는데 참 그러기 싫네.;비 많이 온다.
17시.&숙소로-비좀 맞았다./식사-라면+샐러드+고기패티+치킨너겟/적선세기
18시.&레크레이션 센터로-/운동-스트레칭+웨이트+샤워-귀찮아 수영을 안했다. 의욕이 없다.
19시.&숙소로/위닝 시뮬, 담배+쥬스물/양치/일기, 게임-pes2019-760점에서 더 진전이 없다. 이게 내 한계인가.;더 하고 싶은데 피곤하네. 놀고 싶어도 피곤해 못논다.
22시.웹서핑+유투브/선잠-바로 잠이 오네. 역시 피곤했나 보다.
23시./식사-라면밥+고기패티+샐러드+치킨너겟-
190510
0시. &놀이터로-/기타연습-한 1시간40분 했다. 왜이리 지루하냐. 이제 다른 곡도 좀 해야겠다.;신곡-Sweet~-이제 구걸때 쳐봐야겠다. 엄청 버벅일듯;기존곡-비틀즈 메들리+Bor~+What~-Sweet~하다가 지루할때마다 좀 쳤다. 천천히 치면 좀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구걸때 얼마나 칠지 모르겠다.
2시.숙소로/담배+쥬스물/양치/블로그 쓰기-SF, 게임-pes2019-첫두 경기를 연속 2대0으로 졌다. 수비가 왜이러냐. 그냥 걷어내야하는데.. 열받네.;금요일이라 그런가 매칭이 잘되네.;입찰을 너무 많이 해서 이제 gp가 없다.;또 휴대폰이 말썽이다. 조만간 다시 오븐에 구워야할듯. 이번엔 잘구워야할텐데.
6시.양치/웹서핑+유투브/잠
14시./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또 g3가 켜진다. 이제 g3는 그냥 악보랑 팟캐스트랑 카메라 용도로 써야겠다. 웹서핑은 하지 말아야지, 토스트+사과-/담배+쥬스물/똥+양치
15시.강변 스텝스로-금요일이라 관광객이 좀 있다./구걸-강변 스텝스옆-136-15시15분부터 했다. 초반부터 Hotel~치고 20usd 받고 5usd, 10usd도 받았다. 운이 좋았다. 역시 금요일이네.;17시반에 증기선 오르간 연주가 시작. 왠지 주말에 비가 올거 같아 좀더 오래 한다.
17시./휴식-충전지 교체, 적선액을 엠프가방에 담기, 과자 먹고 Sweet~한번 쳐본다../구걸-강변 스텝스-12-17시45분부터 재개. 위닝 경매해야하되는데.. 못하겠네;18시반까지 했다. 마지막 곡으로 처음으로 Sweet~ 쳤다. 완주는 가능하네. 역시 버벅이는 곳이 많다.
18시.&숙소로-/나갈 준비-팬티 한장을 잃어버린줄 알았는데 자켓 안에 숨어 있었네;도넛이랑 토마토 먹고 바로 운동간다.
19시.레크레이션 센터로-/운동-스트레칭+웨이트+수영+샤워-이두랑 삼두를 집중적으로 했다.&숙소로-비오네. 밤에 구걸 가려나.
크림스파게티+고구마+샐러드+고기패티+치킨너겟
20시.식사-크림스파게티+고구마+샐러드+고기패티+치킨너겟/위닝 시뮬, 담배+쥬스물-비가 많이 온다./양치/블로그 쓰기, 일기, 게임-pes2019-이런.. 1000gp차이로 낙찰 실패. 아쉽다.;또 매칭이 잘안되네.;드디어 LB 검공 스카우트했다. 근데 너무 비싸게 낙찰받았다. 아쉽네.;집주인이 앞으로 문 닫고 에어컨 키랜다. 벌레 들어온댄다.;참 낙찰받기 힘드네. 20000gp 질렀는데 동율. 아마 먼저 입찰하지 않아서 안된듯. 아쉽네.;이제 호날두 영입을 위해 엄청 gp를 모아야한다.
다행히 오늘은 적선을 좀 받아 1주일 생활비는 했다. 큰돈을 특히 많이 받았다./과연 내일 비가 오려나./위닝 스카우트가 상당히 중독성 있네. 수집욕을 자극하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