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501
0시. &놀이터로/기타연습-모기가 좀 있다. 신경쓰이네. 더워서 반바지 입고 나갔는데, 결국 물렸다. 모기퇴치향살까.;오늘은 정신이 아주 나가진 않네.;신곡-Sweet~-이제 Solo는 많이 됐다. 다른 부분도 해야한다., 기존곡들-참 안외워지네.
2시.&숙소로/담배+쥬스물/양치/게임-pes2019-참 매칭 안되네. 역시 유저가 없긴 없다. 기다리는 동안 일기 쓴다.
3시./일기-쓰려니 또 매칭되네./게임-pes2019/일기
4시./게임-pes2019-확실히 평가가 높은 유저가 잘한다.;늦은 새벽에 유럽 유저들이 많아지네.;마지막 경기, 이기고 있다가 극적으로 동점 당했다. 아.. 속상하네.
5시./일기
6시.블로그 쓰기, 포스트 날짜 변경/담배+쥬스물-자꾸 생각나네. 그냥 못참고 핀다./웹서핑+유투브-
7시.잠-잠이 쉽게 안드네. 담배피고 자려고 해서 그런가;꿈에서 누구를 무릎으로 머리 때려 죽이려고 했다. 어머니께서 무슨 아이스크림 화장품을 사달라고 하신다. 그리고 호철이가 음악만들어 달라고 하며 자신이 만든 부분을 들려주는데 완전 데쓰메탈이다.
14시.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 토스트+토마토+바나나-/담배+쥬스물/똥+양치
오늘은 대로에서 무슨 퍼레이드하네.
은행 앞
&은행-입금-1192USD-직원이 참 불친절하네.
&강변 스텝스로-딱 나오니 비가 온다. 소나기 같다. 잠시 기다렸다 간다.
15시.구걸-강변스텝스 옆-11-15시 좀 넘어 시작. 역시 비가 왔다가서 그런가 관광객이 없다. 그냥 기존곡 연습하고 인기곡 몇곡 치고 14시반쯤 짐싼다.;슬슬 관광객이 없는데, 떠날때가 된건가.
16시.&콩고 스퀘어로/기타연습-신곡-Sweet~-연습하는데 또 비가 오네.;지나가는 사람이 몰 연주중이냐고 묻네. 과자 먹고 있는 중이라 대답을 못하니 bon apetite하고 가네.;많이 암보했다. 1주일 안으로 구걸때 칠수 있지 않을까 싶다.
동네 축제
17시.&숙소로-숙소 근처에서 무슨 시상식도 하고 bbq도 하고 아이들 놀이기구도 있네. 동네 행사 인가./식사-라면+샐러드+고기패티, EBS 프랑스어 강좌
18시./적선세기&레크레이션 센터로-/운동-스트레칭+웨이트+러닝+수영+샤워-피트니스 센터가 너무 덥다. 가뜩이나 별로 열심히 안하는데 더 열심히 안하게 된다.;TV에서 빌보드 시상식하는데 BTS나오네. 신기하네.
19시.&숙소로/담배+쥬스물
20시./양치+똥/게임-pes2019-또 매칭이 잘안되네. 그동안 일기 쓴다.;21시부터 서버 점검. 새벽3시까진 못하겠네.
21시.Ebay 환불신청-답이 없어 바로 Ebay에 연락한다. 그러니 바로 환불되네/웹서핑/웹서핑+유투브
22시.선잠-평소보다 1시간 일찍 잔다. 그래도 잠이 오네.
23시./가장에게 카톡-면세담배 판매자와 연락 부탁-역시 전화하니 바로 카톡화인해주네.
집주인에게 토렌트로 왕좌의게임 받았다고 경고 메일이 갔다. 이제 토렌트로 못쓰겠네./위닝이 너무 재미있다. 계속 하고 싶지만 구걸가기위해 참는다./면세 담배를 얼릉 주문해야할텐데, 판매자가 답이 없네./어제 구걸을 1시간만 해서 새벽에 정신이 괜찮았던건가./소나기가 오락가락. 슬슬 평일엔 구걸이 안되기 시작하는거 같다. 5월말쯤에 떠나야하는건가.
190502
0시. 식사-라면밥+샐러드+고기패티, EBS 프랑스어 강좌&놀이터로/기타연습-모기에서 너무 많이 물렸다. 간지럽다. 특히 발을 많이 물렸다.;이제 기타가방 지퍼가 거의 말을 듣지 않는다. 번지코드로 잠궈야하나. 번거롭구나.;딱 집중력이 1시간반이다.;신곡-Sweet~-많이 됐는데 초반엔 너무 빠르게 치는거 같고 Solo는 너무 허접하다.;기존곡-Bor~-또많이 헷갈리네. 막판에 암보하려니 잘안된다.
2시.숙소로/담배+쥬스물/양치/면세 담배 주문/블로그 쓰기, 포스팅 날짜변경
3시.게임-pes2019-이제 수비가 많이 안정됐다. 잘하는 유저랑도 비긴다.;근데 헤딩이 참 안되네.,;나보다 못한 스쿼드를 가진 팀에게 역전패 당했다. 열받네. 일기-매칭 기다리며 쓴다.
6시.웹서핑+유투브-/잠
14시.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 토스트+토마토+바나나-/담배+쥬스물/똥+양치&강변 스텝스로-날이 뜨겁다./구걸-강변스텝스 옆-63-별로 관광객이 없다. 14시45분부터 시작. 앞으로 좀 늦게 나와야겠다.;초반에 20usd받고 안심. 그래도 예전만 못하다. 다 jazz fest 보러 갔나.;16시45분. 딱 2시간 하고 짐싼다.
16시.&숙소로
17시.식사-스튜스파게티+고기패티+샐러드, ebs 프랑스어 강좌
&방황-Jazz Fest 입구 구경-공연 주차장 쪽으로 들어갔다가 경찰이 자전거타고 쫓아와 쫓아낸다.;
생각보다 썰렁하다. 목요일이라 그런가.;
하루 입장료가 85usd인듯. 비싸다.;밖에서 잘안들리네.;
얼음물 파는 주변 행상이 많네.;
그냥 한바퀴 돌고 돌아온다.
18시.숙소로&레크레이션 센터로-/운동-스트레칭+웨이트+수영+샤워-더워도 수영하니 좀 낫네.
19시.&숙소로-돌아와 에어컨을 켰다. 참 시끄럽네. 오래 못틀겠다./담배+쥬스물/양치/면세 담배 주문 완료
20시.게임-pes2019-드디어 선수코스트가 좀 더 큰 감독 영입. 근데 한동안은 적응력 높여야해서 Com이랑 해야할듯;4승1무2패. 2번 진건 확실히 멤버가 딸려서다. 코나미가 현질하도록 선수능력치가 게임을 지배하도록 했네.;참 중앙 돌파 힘드네. 그냥 포스트 플레이해야하나.
23시.웹서핑+유투브-/선잠-1시간반 좀 넘게 잤다.
ebay 오일 환불 확인-재주문 할까? 주문하면 7월3일까지 온다. 너무 늦는데.. 그전에 오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환불받았다.
날이 덥다. 슬슬 못참을 정도다. 면세 담배 도착하는데로 떠날 준비해야겠다. 언제 오려나./위닝에 중독 됐다. 계속 생각나네. 참 재미있네.
190503
0시. 선잠
1시.식사-라면+샐러드+고기패티, EBS 프랑스어 강좌&놀이터로/기타연습-누가 지나가다가 와서 말걸고 몰 내 앞에 굴려놓는다. 그리곤 소리가 좋다고 하고 멀리서 잔디밭에 누워있다가 간다. 몰 놓고 갔나 봤더니 자두네.앗따. 모기가 있다.;신곡-Sweet~-대충 암보는 됐다. 슬슬 지루하다.;기존곡-Bor~-참 안외워진다.
3시.숙소로/적선세기/담배+쥬스물/일기, 블로그 쓰기, 게임-pes2019-이제 평가가 낮은 유저는 이기네.;아.. 빡친다. 확실히 고평가 유저는 강하네. 패스 타이밍이 참 애매하다. 수비가 한참 붙기전에 패스 해야한다. 제끼기 힘드네. 이게 선수 능력치 때문에 딜레이가 생기는건지, 네트워크라 그런건지.. 참..;아. 빡친다. 골은 안먹었는데 모든 패스를 다읽혔다. 속상하네.3승2무5패. 아. 열받네. 왜 코너킥이 안될까.
7시.웹서핑+유투브+프랑스어 회화 영상-/잠설침-잠이 빨리 안온다. 위닝때문에 뇌가 많이 각성됐다.
8시.잠
14시./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 토스트+토마토+바나나-/담배+쥬스물/똥+양치
15시.강변 스텝스로-역시 오늘도 썰렁하네/구걸-강변 스텝스옆-70-15시15분부터 시작.;Blackbird를 다시 한번 쳐달라며 5USD 적선. 동영상 촬영하네. 그래서 살짝 긴장.;옆 강변가에 앉아 있던 청년들이 20usd 적선. 덕분에 그럭저럭 구걸한 보람을 찾았다.;17시반까지 하고 증기선 오르간 연주가 나와 짐싼다.
집주인 텃밭
17시.&숙소로/식사 준비-고기패티+치킨 너겟 굽기-집주인이 뒷뜰에 기르는 채소밭에서 몬가 났는데 잡초 아닌가 싶다.
18시.식사-라면밥+감자+샐러드+치킨너겟+고기패티, EBS 프랑스어 강좌&레크레이션 센터로/운동-스트레칭+웨이트+러닝+수영+샤워-덥다. 없는 의욕이 더 없어진다.
19시.&숙소로/적선세기/담배+쥬스물
20시./게임-pes2019-코너킥 연습좀하고 하자-연습하려고 했더니 Lite는 자유트레이닝이 안된다네. 쳇.;input lag이 있는거 같기도 하고 없는거 같기도 하고. 애매하다.;참 중앙돌파 안되네. 계속 타이밍을 못맞춰 뺏긴다. 어쩌냐.;시간 참 잘간다. 어느새 3시간이 훌쩍 지났다.
23시./웹서핑/웹서핑+유투브-/선잠-
위닝을 계속 지니 빡친다. 왠지 입력 딜레이 때문인거 같은데, 나만 그런가, 모두 그런가. 모르겠다. 이런 문제때문에 위닝은 플스로 해야한다./Borsalino를 내 반드시 제대로 치고 말겠다. 계속 못치니 짜증이난다./내일 비가 온다는데 과연 얼마나 오려나.
190504
0시. 선잠-1시간 좀 넘게 잤다.
1시.식사-스튜스파게티+샐러드+고기패티+감자+치킨너겟, EBS 프랑스어 강좌&놀이터로/기타연습-역시 모기. 자꾸 신경쓰이네. 그래도 어제 보단 덜 물렸네.;신곡-Sweet~-원곡들으며 하니 역시 안되는게 느껴진다. 속도가 생각보다 빠르다.;기존곡-Bor~-연습할땐 조금은 되는데 과연 구걸할때도 될가.
3시.숙소로/담배+쥬스물/일기, 블로그 쓰기-위닝 시뮬하면서 많이 썼다., 게임-pes2019-강한 유저랑 겨우 비겼다. 손이 떨리네.;참 중앙 돌파 힘들다. 어쩌냐.;입력 딜레이가 있으니 매우 조심해서 운영하게 된다. 페널티안에서는 그러기 힘든데..;간만에 700대 유저를 발랐다. 이래서 위닝한다.;조금씩 딜레이에 익숙해진다. 근데 아직 잘 제끼질 못하겠다.;이제 같은 평가 유저는 이긴다. 근데 득점이 빈약하다.
6시./웹서핑+유투브+프랑스어 회화 영상
7시./웹서핑-위닝 마이클럽에 관해 검색해봤다. 선수뽑기에 대해 많이들 얘기하네. 난 현질 안할꺼니 우주방위대는 못꾸릴듯.
8시./잠-잠이 잘안온다.;아침에 비가 많이 온다. 근데 14시반쯤 일어날땐 비가 그쳤다.;아침에 비가 와서 밖에 널어 놓은 옷가지를 가질러 나갔는데, 옆집 이웃이 자기가 옷을 걷을까 했는데 혹시 무례한건가 싶어 안했다고 한다. 다음엔 걷어달라고 했다. 참 친절하네.
14시./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 도넛+토마토+바나나-/담배+쥬스물/똥+양치
15시.강변 스텝스로-토요일이라 관광객이 좀 있다./구걸-강변 스텝스옆-110-15시15분부터 시작. 인기곡과 기존곡 몇 개 빼고 한번씩 다치니 2시간이 가네.;오늘은 역시 토요일이라 적선이 괜찮다. 좀 늦게까지 구걸해야겠다.;17시반에 증기선 오르간 연주가 시작되 잠시 쉰다.
가루가 된 과자
17시./휴식-엠프 베터리 교체하고 적선을 엠프 가방에 담고 가루가 된 과자 먹고 프랑스어 교재 본다.
깜깜한 강변
/구걸-강변 스텝스옆-161-17시45분에 다시 시작;근처의 문장가 버스커가 있어 인기곡만 하기가 처음엔 눈치보이다가 결국 정신줄을 높고 그냥 인기곡만 친다.;그래도 늦게까지 한 보람 있게 잘됐다.;20시50분까지 헸다.
20시.&숙소로
21시./식사 준비-피자 익히기, 샤워, 위닝 시뮬/식사-피자, 적선세기-예상보다 더 벌었네
22시.담배+쥬스물/양치/게임-pes2019-이제 새 감독으로 해야되서 셋팅하느냐 시간이 오래 걸리네.;휴우. 좀 이긴다.;누적 6연승. 평가가 무척 높아졌다.
25시.비가 오려나. 얼마나 오려나. 구걸 가야되나. 그냥 연습만 하게 되려나.-비가 오후에 그쳐 구걸을 오래했다. 내일 새벽에 기타연습하지 말아야겠다. 내일은 월마트에 가야할텐데../아직은 그래도 주말엔 구걸이 잘되네.
190505
0시. 일기, 게임-pes2019-에이.. 간만에 지니 열받네. 역시 안전제일.;뽑기했는데 원하는데로 안나왔다. 이래서 현질하는구나.;실점하면 랜선 끊는 사람들이 꽤있네;피곤해서 더 하고 싶어도 못한다.
2시./담배+쥬스물/양치/웹서핑+유투브
3시./잠-
14시./게임 위닝 시뮬, 나갈준비, 도넛+토마토+바나나-/담배+쥬스물/똥+양치
15시.강변 스텝스로-근처에 버킷 드러머 아이들이 있지만 그냥 한다./구걸-강변 스텝스옆-67-15시10분부터 시작. 몰했는지 기억이 잘안난다. 무지 집중도 안되고 연주도 별로 였던거 같다.;확실히 어제보단 안되네.;한 동양인 관광객은 자세를 낮춰 내 얼굴 확인하네. 동양인이 기타치며 구걸하고 있는걸 쉽게 볼수 있진 않지.
17시./휴식-갈까 하다가 그냥 평일에 안될거 같아 좀더 한다.;손톱 붙인다/구걸-강변 스텝스옆-57-17시45분에 다시 시작. 어제 온 문장가 버스커가 다시 왔네. 잘안되는거 같은데.;누가 대마 적선했다.;한 사람은 대마 피냐고 묻네. 고개를 저었다.;피곤하지만 평일에 부담없이 적게 구걸하려 20시까지 했다.
20시.숙소로-자전거가 뒷바퀴쪽을 옆에서 들이 받았다. 다행히 별일은 없었다.&월마트로-피곤하지만 그냥 간다.
모기퇴치 스프레이
/쇼핑-모기퇴치 스프레이, 번지코드, 감자, 스파게티소스, 과자, 라면, 주스, 토스트, 과일-모기퇴치 스프레이랑 번지코드 샀다. 효과가 있으려나 모르겠다.
번지코드는 길이가 안맞아 다시 좀 짧은걸로 사야한다.;
번지코드에 바코드가 없다. 그냥 장바구니에 담으니 감시영상에서 적발해 직원 부르네. 근데 직원이 그냥 넘어가네.
월마트에서.
22시.숙소로-목이 마르다./게임 위닝 시뮬, 먹거리 정리
적선받은 Cannabis
/적선세기, 피자/샤워+양치+면도
23시./담배+쥬스물/게임-pes2019-졸리다. 근데 또 하고 싶다.
주말에 그래도 어느정도 적선을 받았다. 많이 잤는데도, 앉아서 기타만 치는데도 체력소모가 꽤 있다. 피곤하네. 오늘 밤도 기타연습은 안한다./덥다. 적어도 6월 초엔 떠나야겠다. 에어컨을 키도 싶어도 워낙 소음이 심해 못키겠다. 이게 제대로 동작하는건지도, 괜히 에어컨 망가지면 내가 물어내야할지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