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1. 19.

200108-200114 : 연습실 문에 스쳐 더러워진 팔, 만두국+치킨,언니라는 고양이,순이,이름을 까먹은 고양이,꽃순이,꽃님이,꽃순이,뚱이,시가잭과 베터리팩 수리,새끼 고양이,거실에서 식사 전,연탄 난로에 양념돼지갈비,드럼부스에서 찾은 모자,비뇨기과 입구,큰 달,우동+피자+치킨+막걸리+소맥,내 잠자리에서 자는 고양이,적선 받은 내 구걸 그림,시흥동 주민센터 앞 공기주입기,구걸-서현역 동편,구걸-서현역 서편,식사-돼지불백+홍어무침+약밥+콩나물국+막걸리+소맥,구걸-서현역 Zara 앞,돼지불백+홍어무침+오트밀,새벽 4시에 기상,식사-고등어구이+함박스테이크+콩나무물국,신발 본드칠,부품용 휴대폰 판매 고민,비뇨기과-방광내시경,어머니가 좋아하시는 케익,영업시간 외엔 수수료 받는 ATM,갈비찜+콩나물 우동+막걸리,g3 스크린 액정 교체

 


2020-01-08

0시

연습실 문에 스쳐 더러워진 팔 

1시 /기타연습 준비/기타연습-Sweet~, Fight, Beatles medly, Xmas, What~, Classcial~-지루할땐 다른 곡하면 좀 낫다.

2시

3시 /담배+수정차/똥/게임-위닝-4연승후 1패. 아.. 호날두.. 싫다. 계속 얘한테 골먹네.;5백엔 참 답이 없다. 너무 수비가 튀어나가면 안된다.;참 레이팅 올리기 힘들다. 5연승을 못하네. 고수들도 별1개짜리를 하네.+쇼핑-DIY 기타 주문-바디, 상판, 하판, 넥볼트, 브래스-후판은 안파네..;다른건 Ali에서 CAD로 사야겠다. CAD로 사도 따로 환전은 발생안한다.

8시 식사-만두+빵+샐러드+쇼핑-Ali-기타 바디, 나사, 브래싱/담배+막걸리/양치/도탈

9시 /잠


15시 /음향목 문의-측후판이 4만원. 후판만은 안판댄다. 비싸네. 그냥 후판을 작은 조각을 사서 붙여 만들까./G3 스크린 판매자에게 전화-안받네./나갈 준비

16시 주민센터로-/운동-역시 아주머니들이 많이 계시다. 러닝머신에서 딥스하고 싶은데 사용하는 사람이 있어서 못한다./샤워

17시 &어머니댁으로-청담 추어탕집에서 수정차 얻어 온다./기타연습-Xmas-Last~를 하기 시작. 참 안외워진다.

만두국+치킨

18시 식사-만두국+치킨-오늘도 술은 안마신다.;그래도 많이 먹었다. 소화가 잘안되네. 더 적게 먹어야한다.+g3 스크린 판매자와 통화-그냥 환불해달라고 했다. 해준댄다.

언니라는 고양이

언니라는 고양이


순이

이름을 까먹은 고양이

꽃순이

꽃님이

꽃순이

뚱이


/g3 스크린 액정 구입-네고문자를 보내본다./담배+수정차/똥+양치


19시 책상정리/블로그 쓰기+게임-위닝-참 매칭안된다. 유럽이나 새벽이나 남미는 오전이라 그런가..

20시 기타 나무 검색/어머니와 대화-아카시아나무판을 만들어 주신댄다. 아카시아 나무로도 후판을 만드네. 이걸로 해봐야겠다.

21시 CAD 이체-수수료 환급 확인-아직 안됐다.;Ali는 CAD로 결제하네.;아직 환율이 안좋다. 환율 좋으면 10cad정도 아낄수 있는데../External transfer-1월9일-Pending+게임-위닝-1600점대 유저랑 비겼다. 아주 발리진 않네./담배+수정차

22시 /.../도탈/렌터카 보험 검색-완전자차로 하면 면책금이 없다네. 다행이다./잠


g3 스크린 발송도, 환불도 안해주네. 쳇. 다른 판매자에겐 네고들어갔다가 답이 없네. 다 나가리되는건가./밤엔 위닝하는 사람이 없다. 매칭이 안된다./기타 후판은 어떻게하냐.. 안파네. 작은거 사서 붙여야하나./역시 쇼핑은 시간이 오래 걸린다. 이래서 몬갈 사고 싶지 않다.

2020-01-09

0시 /기타연습-Hawaiian~, Poka~, Imperial~-역시 원곡들으면서 하니 더 연습하는거 같다.

1시 /짐정리-일단 이어폰부터 고쳐야겠다. 쓸만한 이어폰을 선별한다.+게임-위닝-고수들에겐 아깝게 진다. 너무 수비가 안되네.. 공격도 너무 급하다.


3시 /기념품 정리-이건또 언제다 정리하냐./식사-김밥+고구마

4시 /g3 나사 조이기-나사 조이니 버튼이 잘눌린다./담배+모과차/양치/plan+게임-위닝-

5시 /기타 전판-그냥 봐둔거 구입했다. 후판은 어머니가 주신거보고 고민해봐야겠다., 목공본드 구입-목공본드는 ebay나 alil에 없다. 천천히 한국사이트에서 사야겠다.;+게임-위닝-아. 열받네. 별1개팀에 레반도프스키가 있어서 그에게 다 먹혔다.;8시 다되니 맛이 갔다. 고만 해야겠다.

8시 도탈-왜이리 소화가 안되냐. 그동안 너무 소식만 해서 소화력이 떨어졌나../잠

14시 /국민 연금 납부 연기 신청-전화로 했다. 3년 유예한다네.

15시 렌터카 조사-완전 자차 보험금 문의-근처 중소렌트카 업체에선 완전자차는 없다네.;사고 났을땐 반정도 부담해야한다네./g3 스크린 환불 확인-아직 입금안됐다. 전화도 안받네./신한카드 등록/우리카드 등록/나갈준비-검은색 비니 모자가 없다. 아무래도 헬스장에 놓고 간거 같은데..&주민센터로/운동-검은색 비니 모자가 없다.. 주민센터에 문의해도 분실물은 없다네. 아쉽네. 잃어버렸나 보다.;1시간 정도 러닝하고 웨이트한다.

16시 /샤워

17시 어머니댁으로-수정차 얻어간다./기타연습-Xmas

18시 /이어폰 수리-아이폰용 이어폰 2개 건졌다.

시가잭과 베터리팩 수리

19시 /시가잭 수리-USB 충전용은 어디가 망가졌는지 모르겠다.;아답터용 시가잭은 수리/베터리팩 수리-다시 땜질하니 되는거 같다.

새끼 고양이


거실에서 식사 전

연탄 난로에 양념돼지갈비

/식사-양념돼지갈비-오랜만에 먹네. 확실히 양념은 팬에 눌러 붙네.+된장찌개+막걸리+소맥-오늘은 늦어서 그냥 술마시고 자련다.+가장과 대화-서로 놀리고 까면서 먹는다.


21시 /양치-가장이 술에 취한듯 놀린다. 일반화한다고, 증거를 대라고./도탈

22시 /잠-오늘은 담배도 안피고 자네.


이어폰 수리 했다. 몇 개나 해야할까. 귀찮기도 하다./짐정리를 언제 다하냐. 자잘한게 많다./g3 스크린 환불 받았다. 그냥 살걸 그랬나 싶기도 하고.. 근데 안보내주니깐./검은색 비니 모자를 잃어버려 아쉽다./렌터카 빌려서 한국에서 운전을 잘할수 있을까.. 살짝 무섭고 부담스럽네.

2020-01-10

0시

드럼부스에서 찾은 모자

2시 /기타연습-Rain, Bolero, Br~-비니 모자가 드럼부스 안에 있었네. 찾아서 다행. 참 내가 멍청하다.

3시 /담배+모과차/똥/블로그 쓰기-삼촌과 한바탕하던 때를 쓰니 그때 그 기분이 다시 올라오네. 정확히 기억도 안나면서 감정만 생긴다.+게임-위닝-에이.. 날두를 못뽑았다.. 우레이가 나왔네.


5시 /게임-위닝+plan

6시 /게임-위닝-한명 퇴장 당한 상대에게 지다니.. 열받네. 수비를 못뚫겠다.;2대0으로 이기고 있다가 무승부됐다. 젠장.+CAD 이체-수수료 환급 확인-환급받았다,External transfer-1월9일-완료, 씨티은행 환율 확인-이런.. 어제가 좋았는데 오늘은 나쁘다. 좀더 기다려볼까 싶다., 씨티은행 이체 한도 확인-1000만원이다.

7시 /게임-위닝/식사-롤케익+된장찌개+미드-위쳐-얘기가 잔잔하니 액션이 안나오네./양치

8시 웹서핑-위닝 감독/잠


15시 /나갈준비&주민센터로/운동-샤워전 러닝과 스트레칭을 잠깐한다./샤워&어머니댁으로-

16시 비뇨기과로+시가잭 테스트-역시 안된다.;노트북용 시가잭은 퓨즈를 갈아야한다.

비뇨기과 입구

/비뇨기과-혈뇨는 아니랜다.;만성 방광염이 의심된다고 다음주 화요일에 방광내시경하기로 했다. 꺼려지지만 그래도 한번 확실히 병명을 알고 싶다.

큰 달

17시 &치킨집으로-판교에 모니터가 버려져있는 줄 았는데, 주인있는거라네.슈퍼문이다. 달이 크네/전기철물점-퓨즈를 200원에 구입. 치킨집 바로 옆에 있어 좋았네.

우동+피자+치킨+막걸리+소맥

/쇼핑-치킨+피자-어머니께서 고구마 피자 드시고 싶다고 해서 산다.

18시 &어머니댁으로/쉴준비/식사-우동+피자+치킨+막걸리+소맥-딱 술안주라서 술마신다.+가장과 대화-미드웨이를 다음주 월요일에 조조로 보기로 했다.

19시 /양치

20시 도탈-소변을 3번이나 본다. 술을 마셔서 더 자극되서 그런가../잠-고양이가 들어와 자고 있다. 침도 흘리네.


내 잠자리에서 자는 고양이

23시 /기타연습-일어나자마자 이것저것 연습

멍청하게 전기인두를 꼽아두고 식사한거 같다. 전기 아깝다./비뇨기과에서 전립선염도 아니란다. 다음주 화요일에 내시경을 한다. 아프려나../위닝을 새벽마다 한다. 재미는 있다. 시간이 잘간다. 근데 다른 할것도 많은데..


2020년 1월 11일 토요일

0시 기타연습-원곡들으며 집중적으로 해야하는데 동기가 참 떨어진다.

1시 담배+수정차/똥/게임-위닝-에이.. 감독을 잘못샀다. 실축에서 3cf를 써야 위닝에서도 3cf라네. 한동안 포세티도 못사겠네..;아.. 자책골. 겨우 비겼다. 싫다.+블로그 쓰기


4시 /게임-위닝+plan

적선 받은 내 구걸 그림

5시 /인스타 사진들 찾기-대충 다 찾은거 같은데.. 더 있으려나. 일단 있는걸로 인화하자+게임-위닝


6시 /담배+모과차

7시 웹서핑-위닝 크로스 하는 법-없다. 이번작은 헤딩은 아닌가 보다./잠설침-오랜만에 일찍 자니 잠이 안온다.

8시


12시 /나갈준비+식사-고구마

시흥동 주민센터 앞 공기주입기

13시 서현역으로-가는 길에 주민센터에서 자전거 공기주입. 처음에 안되서 당황. 다행히 된다.

구걸-서현역 동편

/구걸-서현역-대략 13시50분부터 서현역 동편에서 시작.;14시20분쯤 노점상이 와서 장사해야된다고 가라하네. 전엔 없었는데.. 돈내고 노점하는거 같으니 비킨다.


15시 /방황-어디서 구걸할까 서현역을 돌아다닌다.;서현역 서편엔 참 교회사람들이 전도하려고 하는거 같다.

구걸-서현역 서편

/구걸-서현역 서편-35.28천원-대략 14시40분부터 벤치에 앉아 시작;역시 별로 주목을 못받네. 그래도 가끔씩 적선받는다.;주중에 안치던건 매우 가물하다. 기억력이 6일을 못가네. 다시 암보해야지;한 청년이 칭찬하고 Hotel~ 신청해서 쳐주고, 또 Merry Xmas Mr. Lawrence 쳐달라고 해서 메들리에 있는걸 좀 쳤다. 한동안 꽤 보고 가네.;18시까지 하고 철수 한다.


18시 &어머니댁으로-손이 시렵다.;가는 길에 장초 2개 주었다./쉴준비/적선세기

식사-돼지불백+홍어무침+약밥+콩나물국+막걸리+소맥

/식사-돼지불백+홍어무침+약밥+콩나물국+막걸리+소맥+가장과 대화-가장이 계속 나가서 자라고 한다. 그러면 정말 나갈지도 모른다고 하니 삐졌냐 하네.

19시 /담배 꽁초+수정차-또 많이 먹었네./양치

20시 멍-소화시키려 잠시 TV 보며 서있는다./도탈

21시 잠-오늘 일찍 일어나니 잠이 잘오네.

역시 부산 CS에게 2월 중에 부산에 와서 고양이 맡아달라고 연락이 왔다. 내일 안된다고 답해야겠다./서현역에서 구걸이 아주 안되진 않는다. 최저시급 정도는 받는다. 안까먹으려면 그래도 쳐야지.

2020년 1월 12일 일요일

0시 잠/연습 준비

1시 기타연습-어제 구걸 중 까먹은걸 다시 쳐본다.

2시 담배+모과차/똥/게임-위닝+블로그 쓰기-쓰기가 왜이리 귀찮냐. 그냥 대충 사진 올리고, 써놓은 것만 붙여 넣는다.

3시 /게임-위닝-매칭이 참 안되네.+plan/게임-위닝-600점대 유저에게 지니 확 평가가 깍이네.+인스타사진들, 그림 사진 인화해 어머니와 아버지 생신 선물로 준비-아. 결제하는게 왜이리 힘드냐. 카드도 안되고, 실시간 계좌이체는 몰 설치하는게 이리 많냐.;한참 걸렸네. 동영상도 캡쳐했다.


6시 /식사-막걸리+뻥튀기+약밥

7시 도탈/잠


12시 /나갈준비-의자 갖고 가자+식사-고구마

13시 &서현역으로-주민센터에서 또 자전거에 공기 주입. 아무래도 실펑크 난거 같다.

구걸-서현역 Zara 앞

/구걸-서현역 서편-52.25천원-13시40분부터 17시반까지 했다.;Zara 앞에서 했다. 근데 벤치에 노점상이 안오네.;초반에 한 아가씨가 서서 한참을 보고 간다. 덕분에 사람들이 모여서 적선을 꽤받았다. 나중에 오더니 유투브나 인스타 하냐고 묻는다. 안한다고 하니 그냥 가네. 바람에 지폐가 날아갔을때도 주워다 줬다. 참 고맙네.;중간에 가장과 소정이가 왔다. 별 말 없이 그냥 인사만 하고 계속 구걸.;참 발시렵다. 핫팩이 안뜨겁다.;전단지 나눠주는 아주머니가 갈때 남은 핫팩을 주고 가네.;그럭저럭 적선을 꽤 받았다. 어제보다 연주도 나아졌다. 다음주에도 이렇게 해야겠다.


17시 &어머니댁으로-손발이 너무 시렵다.

18시 g3 스크린 구입-입금했다. 내일 발송한댄다./쉴 준비-가장이 내 구걸하는 모습을 보고 600만원을 그렇게 모았을 생각하니 짠하댄다.

돼지불백+홍어무침+오트밀

/식사-돼지불백+홍어무침+오트밀-전에 RV 업체 앞에서 주은게 오트밀이었네. 죽처럼해서 먹는다.+막걸리+소맥+가장과 대화-오늘은 별말없이 먹고 마신다.;국민학교 2학년때 어머니께서 홀랑 다 벗겨 내쫓으신걸, 내가 벗고 나갔다고 기억하시네. 영 기억의 오류다.;어렸을때 부모님은 집이란걸 무기처럼 사용하셨다. 그래서 여차하면 내쫓으려고 하셨다. 그덕에 나가는걸 무의식 중에 목표로 삼고 산거 같다.

19시 /적선세기/양치

20시 /…/도탈+유투브

21시 /잠-오래 못잔다. 소변이 자주 마려워서 그런가.

22시 /게임-위닝

23시 /plan/블로그 쓰기+게임-위닝-매칭이 안되네.

USD 환율이 안떨어지네../만약 방광이 정상이라면 다른 장기가 방광을 눌러서 빈뇨? 아니면 신장 문제?;괜히 방광내시경 후기를 봐서 쫄게 되네./이틀동안 머리를 안감으니 머리가 매우 가렵다./주말에만 구걸해도 연주를 안꺼먹어야할텐데../부산 CS에게 고양이 못돌봐준다고 메시지 보냈다. 역시 그러니 답이 없네.

2020년 1월 13일 월요일

0시 블로그 쓰기+게임-위닝-챔피언 랭킹인, 3cf에게 4대0으로 발렸다. 중앙만 딱 능력치 좋은 3명으로 역습하네. 어떻게 막아야하나..;2연패. 슬럼프인가.. 너무 패스가 안된다.

2시 /담배+모과차/똥/게임-위닝+기념품 정리-일단 다 파일에 몰아 넣었다.

새벽 4시에 기상

4시 /g3 버튼 교체-새로 낀 버튼은 괜찮네./이어폰 정리-낮에 마무리해야겠다.

5시 식사-만두+팥죽+막걸리+유투브-구걸영상 업로드, 거의없다 리뷰, 미국 코미디 콩트

6시 유투브-주성치 007-유가령이 예쁘네. 양조위 부인이었네/잠설침-잠이 잘안온다.

7시 /잠-주말동안 구걸하느냐 일찍 일어나 피곤했나보다. 오래잔다.


16시 /환율 확인-언제 환전하지? 환율이 안좋아진다.;CAD로 USD로 옮겨야하는데../나갈준비&주민센터로/운동-굉장히 오랜만에 운동하는 느낌.;그냥 운동기구들을 한번씩 한다.

17시 /샤워&어머니댁으로/쉴준비

식사-고등어구이+함박스테이크+콩나무물국

18시 식사-고등어구이-짜다.+함박스테이크+콩나무물국+가장과 대화-낮에 아버지가 오셔서 USB에 공인인증서 담아 가셨단다. 왜 메일로 안하지? 그리고 행정실에 공인인증서를 준다고 해서 내가 아버지와 통화. 굉장히 위험한 일이고 내가 행정실과 통화해도 되냐고 물으니 짜증을 엄청 참으시며 알아서 하겠다고 하신다. 그 목소리 톤만 들어도 나도 화가 몰려오네. 가장은 나니깐 아버지가 그정도로 참으신거라고 한다. 짜증이 더 느신거 같다. 왠지 설날에 오시면 한바탕 할거 같다.

19시 /담배+모과차/양치

신발 본드칠

20시 /게임-위닝+신발 본드칠-클램프로 고정했다. 잘붙으려나.

21시 /게임-위닝+시가잭 수리-부디 되야할텐데..

부품용 휴대폰 판매 고민

22시 /휴대폰 팔까 고민-팔지 말자. 상태 안좋다. 괜히 안좋은 소리 들을라.

23시 이어폰 분류-그냥 고치는 건 있는게 다 망가졌을때 하자.;커널형 이어폰만 쓰자+게임-위닝

아버지는 왜이리 신경질을 내냐. 통화지만 느껴진다. 그래서 나도 화가 나려한다./일단 갖고 온 물건은 대충 정리. 이제 집에 있는 물건들을 정리해야햔다.

2020년 1월 14일 화요일

0시 /이어폰 정리-이번에 독일 갈땐 인두 갖고 가서 망가지면 고치자.+게임-위닝-멍해진다. 좀 쉬어야겠다.

1시 기타연습-졸리다. 전혀 집중이 안되네. 30분만에 그만둔다./식사-만두+약밥+소주+함박스테이크+External Transfer 날짜 확인-2일 걸린다.+유투브-

2시 /…/잠

5시 기타연습-Hawaiian~, Ca~, Br-일어나자 마자 한다. 아버지 신경질 참는 목소리가 자꾸 머리에 맴도네.

6시 담배+수정차/똥+유투브-위닝 강좌-참 잘하는거 같네. 조작이 굉장히 디테일하네/plan+게임-위닝-900점대 안착.;내가 맛이갔다. 7연승에서 그만 한다.


8시 /환율 확인/도탈

9시


14시 /나갈준비+팥죽

15시 비뇨기과로

비뇨기과-방광내시경

/비뇨기과-방광내시경-만약 방광이 정상이라면 다른 장기가 방광을 눌러서 빈뇨? 아니면 신장 문제?;괜히 방광내시경 후기를 봐서 쫄게 되네.-속이 없는 바지 입고 진통제랑 항생제 맞고 마취젤 요도에 집어 넣고 기다렸다가 방광 내시경 한다. 생각보다 아주 아프진 않네. 그냥 좀 압박감.;다행히 방광엔 문제가 없다네. 하지만 방광기능은 많이 떨어져서 너무 자주 소변을 본다고 한다. 과민성 방광. 그럴거 같더라.;그래도 확실히 병명을 알았으니 됐다. 다른 병으로 진행하진 않는다네.;약값이 많이 나왔네..

16시 &효자촌 빵집으로-가장에게, 아버지 신경질로 병원가시라는 얘기를 할까하고 물었다. 더 생각해보겠다네.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케익

17시 /어머니 케익 구입-가장이 산다.&어머니댁으로/씨티은행 환전 후 농협으로 이체

18시 주민센터로/샤워

영업시간 외엔 수수료 받는 ATM

&농협 출금-600만원 현금-1월14일-어머니생신-2024년 69세-실패!. 무슨 수수료를 받냐. 내일 아침에 출금해야겠다.&어머니댁으로

갈비찜+콩나물 우동+막걸리

/식사-갈비찜+콩나물 우동+막걸리-그냥 먹고 자련다.+가장과 대화-방광이 멀쩡해서 가장 기분이 좋은거 같다.

g3 스크린 액정 교체

19시 /g3 스크린 액정 교체-다행히 정상 작동한다. 휴우. 이걸로 됐다.

20시 양치/웹검색-과민성 방광에 대해-약이 마땅치 않다네.. 할수 없지. 그냥 달고 살아야지./도탈 확인-아무래도 신고들어가 압수수색당하는거 같다. 그래서 로그인이 안된다./잠


23시 기타연습-Sweet~, Xmas, Fight

너무 피곤하다. 기타 연습이 전혀 집중안된다./블로그를 안썼다. 써야하는데.. 귀찮고 졸리다./아버지 신경질 내는 모습이 참 아른거리며 싫다. 편지를 써서 병원 가보시라고 할까. 괜한 짓인가. 관련된 약이 있으려나../노트북은 역시 아답터 문제 였다. 잘 해결되서 다행이다. 휴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