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1. 21.

200115-200120: 챙겨 놓은 전자 물건 정리,어머니께 600만원 몰아서 생신 선물,배추전+토란국+치킨,도착한 기타 부품,망가진 가위,전기 부품들 정리,식사-만두+떡+감자튀김+소맥,식사-갈비찜+떡국+나물+꽃게장,기타 제작 고민,야탑 cgv 영화관,영화-미드웨이,고등동 철물점들,식사-짜파게티+떡볶이,모란 철물점,리모델링한 모란5일장,식사-삼치+순두부+치킨,구걸-서현역 동편 Zara 앞,식사-LA갈비+꽃게장,적선세기,서현역 서편,구걸-서현역 서편,다이소 실톱,다이소 바니시와 락카,식사-우동+삼치+피자, 식사-떡국,기타 제작 작업대,기타 바디 깍기,잘라진 기타 바디 테두리,식사-LA갈비+라면,새끼 고양이와 가장

  2020년 1월 15일 수요일

0시 기타연습/담배+율무차/똥-으.. 오줌쌀때 고추 아프다./게임-위닝

1시 블로그 쓰기+게임-위닝-첫판부터 1대0으로 졌다. 더블볼란치가 참 뚫기 힘드네.;아.. 연패도 당하고.. 빡친다.;역시 별5개, 현질 멤버는 다르다. 수비들이 피지컬에서 밀린다. 그리고 한국인은 중앙 공격만 하네. 안된다.

2시 /가장과 대화-자다가 깨서 술마시러 왔다. 그러다 내 위닝하는거 본다.+게임-위닝-첫경기에서 내 수비 실수로 졌다. 열받는다.

3시 /블로그 쓰기+게임-위닝/plan+게임-위닝-점수가 많이 떨어졌다. 870대.. 속상하네.

4시 /식사-갈비찜+소맥+미드해전 예매 테스트-7000원 할인되서 장당 조조 4000원에 결제 가능/담배+모과차/영화-언더그라운드6-왜 평이 안좋은줄 알겠다. 전혀 스토리에 감흥이 없다. 그냥 액션씬 찍기 위해 만든 영화 같다. 특히 감독이 자석갖고 액션씬을 찍고 싶었던거 같다.


6시 /재정확인-1280usd가 필요. Cad환율은 계속 안좋아진다. 언제 파냐. 내일 보자.

챙겨 놓은 전자 물건 정리


7시 구걸영상 블로그에 게시/챙겨 놓은 전자 물건 정리+게임-위닝


어머니께 600만원 몰아서 생신 선물

9시 농협 출금-600만원 현금-1월14일-어머니생신-2024년 69세-신분증이 없어서 ATM으로 6번 출금&어머니댁으로/어머니께 600만원 선물-좋아하시니 다행이다./담배+차/웹서핑+유투브-도탈이 안되니 허전하네.

10시 /잠


16시 /나갈준비&주민센터로/운동-나혼자다. 좋다.;딥스를 많이 했다.

17시 /샤워

18시 어머니댁으로-수정차 한잔 얻어 왔다./쉴준비/기타연습-하려는 순간 식사하랜다.

배추전+토란국+치킨

/식사-배추전+토란국+치킨+가장과 대화-2412버스가 고등동까지도 안오네. 한번 자전거 타고 자양동에 가볼까






도착한 기타 부품

19시 /어머니와 대화-기타 만들 계획에 대한 조언-연습을 좀 하고 해야한다./담배+수정차

망가진 가위

20시 /똥+양치/노트북 하드 설치-320g짜리 하드 추가

전기 부품들 정리

21시 전기 부품들 정리-나중에 필요할지 모르겠다. 가장에게 알려야겠다./백업 하드 확인-안되는 줄 알았는데 다행히 되네.;1TB 하드로 옮겨야겠다.+게임-위닝-역시 상대가 보라돌이드로 꾸미면 이길수가 없다.

22시 /책상정리+게임-위닝


기타 넥 도착-191224에 주문-21일 소요/기타 바디 도착/사진 도착

새벽에 위닝을 너무 많이 졌다. 870점대.. 40점 깍였다. 속상하네. 근데 GP 받으려면 강팀들이랑 상대해야한다. 부담스럽네./왜이리 새벽에 무기력하냐.. 졸려서 그런가./오줌 쌀때마다 쓰리다. 언제 나으려나. 오줌싸기가 꺼려진다./드디어 기타 바디와 넥 도착. 내일부터 작업해야한다. 부담되네. 이번엔 제대로 되야할텐데../왠지 설날에 아버지가 신경질을 부리시고 난 그걸 안받아줄거 같다. 식사전에 돈 드리고 신경질 부리시면 나중에 카톡으로 심리치료 받아보시라고 해야겠다.

2020년 1월 16일 목요일

0시 게임-위닝/기타연습-xmas, Call~, Gym~, Sweet~, fight

1시 /담배+쌍화차

2시 게임-위닝-아, 빡친다. 새로 하는 유저에게 무승부라니..;별2개팀으로 발렸다. 아. 속상하다.+이체 계획-1400cad를 옮기면 된다. 근데 언제 옮기냐.

3시 게임-위닝-슬럼프인가.. 이기질 못한다. 이기고 있는데도 막판에 동점골 먹는다.+블로그 쓰기-시뮬돌리며 쓴다.+식사-고구마+뻥튀기

4시 /맥스무비 영화 예매-금토일 조조 가격은 1000원 더 비싸네. 참.. 상술+게임-위닝-전에 발렸던 일본인에게 또 발렸다. 3cf 능력치 몰빵. 나머지는 전원수비. 역습에 계속 먹힌다. 답답하다.

5시 게임-위닝-슬슬 집중력이 고갈되려 한다.;확실히 슬럼프다. 수비가 전혀 안된다.+plan


6시 /CAD를 USD로 이체-1400cad를 옮긴다. 더 환율이 좋아질거 같지 않다. 일단 아버지 생신 선물로 드리고 나중에 가장 180만원을 채워넣다./Monese로 이체

식사-만두+떡+감자튀김+소맥

/식사-만두+떡+감자튀김+소맥+유투브-Hollow 기타 제작 동영상들.-파내야하나.

7시 /담배+차/웹서핑+유투브-주성치 영화 리뷰봤다가 주성치 나무 위키 읽는다.

8시 /잠-이젠 완전히 밤낮이 바뀌어버렸네. 이러면 주말에 구걸하기 힘든데..


17시 /나갈준비&주민센터로/운동-늦게해도 괜찮네.

18시 /샤워&어머니댁으로-수정차 따르는 동안 어머니 만나 같이 온다./쉴준비-팬티가 없다./TD Bank2Citibank External Transfer-이런.. 한도에 걸려 500usd 밖에 안된다.;22일 도착이라는데.. 너무 늦네. 도착안하면 가장에게 돈빌려야하나.

식사-갈비찜+떡국+나물+꽃게장

/식사-갈비찜+떡국+나물+꽃게장-역시 꽃게 먹으니 입이 살짝 붓는다.+가장과 대화-이미 술에 꽤 취해있네.

19시 /citibank에서 External Transfer-TD에서는 막혔는데 과연 Citi에서는 되려나. 일단 해본다./담배+수정차/똥+양치

20시 어머니와 대화-후판은 다음주에나 된다고 하신다.;파내는 공구 중에 스카시가 생각났다. 전문가에게 갖다주면 되지만, 난 직접하고 싶다.

21시 게임-위닝-오랜만에 5연승했다. 그중에 900점대 유저를 잡았다. 그게 뿌듯하네.;역시 맑은 정신에 하니 좀 낫네.+기타 바디 설계-어떻게 파내야하나.

22시

기타 제작 고민

23시 기타 제작 고민-일단 바디에 잘라낼 부분을 표시. 부담스럽지만 실톱으로 잘라내야겠다.

새벽에 소변이 마려운듯 한데, 싸면 쓰려서 참는다. 그리고 과민성 방광이라 참아야한다./위닝이 참 안는다. 너무 패스가 안된다. 집중력이 많이 떨어졌다. 슬럼프다./내일은 좀 버텨서 밤에 자자. 최소 정오엔 일어나는게 좋다./External Transfer도 이체 한도가 있네. 번거롭구나.

2020년 1월 17일 금요일

0시 실톱 검색-배송비가 아깝다. 그냥 근처 철물점 갈까./plan

1시 식사-떡+갈비+나물+소맥+막걸리+유투브-미국 코미디

2시 담배+쌍화차/양치/유투브/잠


5시 /기타연습-Bol~, Haw~, Imp~, Pok~, 골목길-왜이리 눈이 침침하냐.


7시 /블로그 쓰기+게임-위닝-첫판부터 역전패 당했다. 전반부터 너무 수비적으로 했다. 열받네.;상대 점유율 축구에 농락당했다. 막판에 역전골. 아.. 화난다.

8시 plan+게임-위닝-아침에 매칭이 잘안되네.;나보다 평가 높은 사람이랑 하면 괜찮은데.. 낮은 사람이랑 하면 참 헤맨다.;나보다 상위 평가 유저를 이겼다.

야탑 cgv 영화관

&영화관으로

영화-미드웨이

9시 /영화-미드웨이-CG가 무슨 게임 같네. 근데 비슷한 장면들이 너무 반복되는거 같다. 그래도 지루하지 않고 시간은 잘가네.;영화에서 주인공이 누구랑 10달러 내기를 하는데 기억이 잘안나네. 무슨 내기였나.


11시 &롯데마트로-극장에서 콜라랑 떡볶이 주었다./쇼핑-롯데마트-가장이 술샀다.

고등동 철물점들

12시 &고등동 철물점들-실톱을 안파네. 타이트본드고 안판다. 모란에 가야하나.;3년전에 왔을땐 공사중이던 아파트단지가 완공됐네&어머니댁으로

식사-짜파게티+떡볶이

13시 식사-짜파게티+떡볶이+어머니와 대화-실톱이 어느정도로 유용한지 감이 없어 물었지만 답이 애매하다. 집에 어쩌면 톱대는 있을 수 있다네. 어쩌지?;어머니께서 당신 PC를 열지 말라시네. 나중에 다시 설득해봐야겠다./담배+수정차/노인 연금 조사-어머니의 신청이 기각됐다. 웹사이트에서 모의로 소득인정액 하면 되는데..

14시 /노인연금 담당자와 통화-어머니 재산이 소득인정액 초과하는게 맞다. 근데 재산을 낮추어도 자연감소라는 제도 때문에 바로 소득이 줄지가 않는다. 참 납득이 안가는 제도네. 만약 갑자기 병원비가 많이 들어 재산이 줄수도 있지 않을가..;가장에게 설명했다.;어머니 재산이 대략 4억 정도. 상위 30%네./고민-실톱을 사러 모란에 갈까. 실톱만 살까? 톱대도 사야하나?

모란 철물점

&모란 철물점으로-그냥 톱날만 사러 간다.;

리모델링한 모란5일장

모란장터가 새로 리모델링했네. 장날은 어떤 풍경이려나.&모란 철물점들-실톱날만 안판다. 루터비트도 안판다. 그냥 다 인터넷 주문해야겠다.;다이소에서 실톱날만 판다. 1천원이다. 이 실톱날로 충분하려나 모르겠다. 감이 없으니 다 불확실하다.

15시 &주민센터로/운동-운동화를 안갖고 갔다. 그래서 양말만 신고 걸었더니 발바닥이 아프다.;여기저기 근육통. 살살 웨이트 했다.+웹서핑-경보하면 웹서핑. 루터 작은게 트리머네. 루터로 틀을 잘라야하나.

16시 /샤워&어머니댁으로

17시 /기타연습-Xmas, Lady~-이건 언제 다 외우냐..

식사-삼치+순두부+치킨

18시 식사-삼치+순두부+치킨-짜파게티를 점심에 먹으니 많이 못먹겠다.+소맥-가장이 많이 맥였다. 자야겠네.+가장과 대화-가장 기분이 좋은거 같다.

19시 /담배+수정차/양치/똥/…-다행히 꼬추엔 문제 없다.

20시 /웹서핑-미드웨이 영화-역시 망했네./잠-피곤하니 바로 잠드네.


기타 브래싱 도착

오늘부터 기타 제작하고 싶은데 공구가 없어 못한다. 참 목공 공구들이 어느정도 성능인지 알지 못하니 참 애매하다. 그렇다고 모든 공구를 다 살수도 없고../낮잠을 자야하는데 안자서 참 피곤했다. 내일 구걸가려면 어쩔수가 없다./어머니 재산이 많네. 다행이다.

2020년 1월 18일 토요일

0시 /기타연습 준비

1시 손톱붙이기/기타연습-Sweet~, fight, Folsom, Lady, Cancion-이곡은 한참 다시 연습해야겠다.

2시 담배+수정차/똥+웹서핑-미드웨이/1T 하드 확인-다행히 잘된다./재정 확인-다행히 citi에서 td은행의 돈을 인출할수가 있다. 한도 안걸리겠다./plan+게임-위닝-3연승 중에 2대3으로 졌다. 아 패스 플레이를 참 막기 힘드네. 나보다 낮은 유저였는데..

3시

4시 /게임-위닝-3대0으로 이기고 있다가 후반에만 3골 먹고 무승부. 왜이리 수비를 못하냐. 상대의 원투패스에 다 당하네. 화난다.+블로그 쓰기

5시 /기타 상판,브릿지, 나사, 담배 필터 배송위치 조사-왜 올생각을 안하냐..+게임-위닝-아.. 빡친다. 전반5분만에 골먹고 상대는 그냥 지킨다. 화난다. 3cf에 역습형은 참 막기 힘들다. 나도 해볼까.

6시 식사-치킨+삼치+나물+소맥/담배+수정차/...

7시 /웹서핑-미드웨이해전 나무위키/잠-이런.. 늦게 일어났다. 알람이 안울렸다.


13시 /나갈준비+식사-고구마+팥죽&서현역으로-날이 안춥네.;어머니가 찾아주신 톱날대는 줄톱용이네. 실톱용을 사야겠네

구걸-서현역 동편 Zara 앞

14시 /구걸-서현역 동편 Zara 앞-70.4천원-14시18분쯤 시작. 18시10분까지 한다.;왜이리 집중력이 없냐. 졸려서 그런가. 아니면 오랜만에 구걸해서 그런가. 막판에는 되던것도 다 까먹고 어떻게 치는지도 모르고 친다.;시작하자마자 1만원 적선받고, 끝날때 한참 듣던 아저씨가 또 1만원. 중간에 1만원. 나름 적선이 괜찮네.;핫팩은 전혀 안뜨겁다. 발이 약간 시렵네.;나온 보람은 있네.


18시 &어머니댁으로-서현역에서 와플 주워먹고 사이다 주워 마시고, 파인애플 음료수 주워간다./쉴준비

식사-LA갈비+꽃게장

19시 식사-LA갈비-어머니께서 해주시며 화를 내시길래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씀드렸다.+꽃게장-역시 먹으니 목구멍이 붓는다.+된장찌개+웹서핑-다이소-내일 서현역 다이소에 가서 실톱 사야겠다.+설날에 영업하는 음식점-그냥 음식점 가지 말자고 했다.

적선세기

/적선세기/담배+수정차

20시 똥+양치/게임-위닝-또 감독을 잘못샀다. 멍청하긴..;아.. 1대0으로 이기고 있다가 또 후반막판에 동점. 왜이러냐.;이번엔 역전패. 수비에서 원투패스를 하나도 못막네.;겨우 역전승했다. 집중력이 바닥났다. 이제 자야겠다.+plan


22시 /…/잠


피곤한가 보다. 구순염이다./위닝 슬럼프다. 왜이리 수비가 안되냐. 펑펑 뚫리네. 공격은 당연히 안된다. 몬가 변화가 필요하다./오늘도 구걸이 괜찮았다. 다행이네.

2020년 1월 19일 일요일

0시

1시 /기타연습-어제 안된 곡들 다시 한번 쳐본다.

2시 /기타 정비-2프렛과 1프렛을 좀 높인다./담배+파인애플 쥬스물/방정리+게임-위닝-또 막판에 동점골 허용. 수비가 정말 안된다. 수비부터 고쳐야할텐데..;또 2대0에서 2대2로 막판에 비셨다. 아 싫다.. 왜이러냐. 걷어내야하는건가. 멍하니 허둥지둥하는거 같다.;또 후반 막판에 골먹고 졌다. 심각하다.;매치데이해봤다. 역시 상대 스쿼드가 장난이 아니다. 내가 낄데가 아니네. 근데 또 역전패 당했다. 너무 달려드는거 같아.


5시 블로그 쓰기+게임-위닝-수비시 상대에게 내가 붙으면 안된다. 나는 패스 루트만 막고 AI를 붙이자

6시 식사-갈비+꽃게장+막걸리/담배+수정차/...

7시 /웹서핑-/잠-일어나니 땀에 옷이 다 젖었다. 감기 걸렸나.


13시 나갈준비+식사-고구마&서현역으로-

서현역 서편

14시 방황-동편에서 할까, 서편에서 할까 고민;비가 온다. 그냥 서편으로 간다.

구걸-서현역 서편

/구걸-서현역 서편-41.9천원-서편 Oilve 앞에서 14시15분쯤 시작. 15시쯤 한 아저씨가 오더니 장사해야된다고 해서 맞은편 벤치로 간다.;초반에 비가 살짝 왔지만 다행히 그쳤다.;날이 많이 춥진 않다.;아주 안될줄 알았는데 그래도 좀 되네. 덕분에 다이소에서 톱은 살수 있겠다.;식사를 적게 하고 나와서 배고프다. 중간에 초코렛을 좀 먹는다.;연주는 역시 잘안된다. 자꾸 딴 생각, 잡생각이 든다. 제대로 암보가 안되서 그런듯.;18시10분까지 했다.

다이소 실톱

18시 /다이소-실톱 구입-2천원-다행히 서현역 다이소에도 있다.;일본 상점인데도 사람이 꽤 있네.;

다이소 바니시와 락카

목재용 락카, 바니시도 있네.&어머니댁으로-손이 시렵다./쉴준비


식사-우동+삼치+피자

19시 식사-우동+삼치+피자+가장과 대화-성의를 생각해서 빨리 오랜다. 그래서 성의 있게 차리지 말라고 했다./적선세기-그럭저럭 나간 보람은 있다./담배+율무차/똥+양치

20시 웹서핑-도탈을 혹시 몰라 비번 찾기 했다. 근데 보니 역시 사이트 운영 중지네.;위닝 커서 체인지 딜레이가 나만 있는지 조사-별 얘기없네. 나만 그런가./잠-몸이 안좋다. 열이 좀 있는거 같다.


피곤하지만 구걸가길 잘했다. 앞으론 서현역 동편에서만 구걸해야겠다./내일부터 기타 작업해야한다. 좀 부담스럽네./위닝이 참 안된다. 너무 수비를 모르겠다.

2020년 1월 20일 월요일

0시

1시 /게임-위닝-오늘은 기타 연습 안하고 게임한다. 수비랑 포메이션 적응을 위해 COM이랑만 한다. 레전드 난이도 1승1무. 또 한골먹네.

3시 /식사-떡+우동국물+삶은달걀+연근/담배+모과차-으슬으슬하다./양치

4시 plan+게임-위닝-고수에게 1대5로 쳐발렸다. 3cb는 안되는건가.. 계속 스루에 말린다. 싫다. 화난다.;이제는 하수에게도 진다. 드리블치다가 다 뺏기네. 패스해야한다. 근데 패스하려면 좋은 자세로 해야하고, 좋은 자세하려면 또 드리블 쳐야하는거 아닌가..

5시 /블로그 쓰기+게임-위닝-


7시 담배+막걸리/유투브-축구 하이라이트-리버풀이 잘하네.

8시 잠-얼마 못자고 일어난다. 왜 잠이 안오냐

9시 /게임-위닝-5연승째 경기. 또 후반 막판에 동점골. 왜 수비수로 커서가 안바뀌냐.;2대0으로 쳐발렸다. 패스미스가 너무 많다. 왜이리 입력랙이 걸리나. 나만 그러나. 원래그런건가..+기타연습-Cacion을 제대로;기타연습하면 위닝하니 좋네.


식사-떡국

12시 /식사-떡국-오랜만에 점심 먹는거 같다./쇼핑-타이트본드-와. 무슨 온라인에서 주문하는데 모이리 설치하는게 많냐. 매우 귀찮다./담배+모과차

기타 제작 작업대

13시 기타 제작 준비-어머니께서 대문 밖에서 작업하라신다.;트리머와 전동사포를 받았다.

기타 바디 깍기

/기타 바디 깍기-1층 바디만 갖고 장력을 버틸 수 있을까? 후판을 대야되지 않을까? 그럼 2층 측판도 만들어야하는데..-처음에 드릴로 구멍을 냈다. 그리고 전동톱으로 해보려 했다. 역시 나무가 다 날아간다.;그리곤 사온 다이소 미니톱으로 해봤다. 안된다.;결국 트리머로 홈을 판다.;트리머날이 부러질거 같아 조심 스럽다.;가이드가 있는 부분은 괜찮은데 없으면 삐뚤빼뚤이다.;중간중간 나무가 좀 파먹었다. 그리고 마지막 부분 하다가 테두리가 4부분을 쪼개졌다. 슬프다.;바디 하나 더 주문해야한다. 도저히 내 능력으론 테두리를 따로 못만든다.


잘라진 기타 바디 테두리

16시 /정리-내일은 기존 바디에 추가 보강을 해보자/기타 측판 본드칠-결국 누더기가 되는구나../식사-피자/담배+두유&주민센터로/운동+웹검색-홀쏘우

17시 샤워&어머니댁으로/쉴준비/방정리+게임-위닝-드디어 왜 랙이 생기는지 알았다. 그래픽 품질이 중간이라 그렇다. 하.. 시스템 설정파일이 비정상 종료로 꺼지는 바람에 그렇게 된듯. 그동안 역시 내 탓이 아니었다.;이제 좀 랙이 없다.

식사-LA갈비+라면

18시 /식사-LA갈비+라면

새끼 고양이와 가장

19시 /담배+수정차+가장과 대화-현금 80만원 정도는 있댄다. 어쩌면 빌려야할지도/양치

20시 유투브-드래곤볼 게임 영상을 한참 봤다. 게임이 아니라 거의 애니메이션이네.;옛날 생각나네./잠-피곤해서 바로 잠든다.


기타 제작이 쉽지 않다. 측판이 트리머로 작업하다가 깨졌다. 처음부터 잘할순 없지만.. 참 아쉽다. 최소한 공구라도 다양했으면 이것저것 시도해봤을텐데../오늘은 희한하게 아침에 안졸렸다. 그래서 안잤다더니 밤에 피곤하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