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4. 30.

200611-200620: 바꾼 손목시계;식사-막걸리+소고기국밥+약과+생선구이;구걸-서현역 Zara 앞;약국;외환 찾기;찾은 카포;기타 새들 높이 조정;식사-짜장돈까스;구걸-Zara 앞;식사-샐러드+소고기전골+빵;삼촌댁 앞;식사-막걸리+꽁치조림+튀김만두;얻어 먹은 살구;식사;모기장 속 가장;방정리;식사-제육볶음+두부+막걸리;식사-소맥+치킨;구걸-서현역 Zara 옆;식사-돈까스+고등어조림+막걸리

  2020년 6월 11일 목요일

0시 식사-짜짜로니+제육볶음+위닝 게시판-벤투나 포사티의 수비가 별로 안좋다네. 밀집 수비가 좋다네./담배+콜라/똥+양치/나갈준비&시흥 체육공원으로/운동-줄넘기+스트레칭+버핏5세트+고무줄 당기기+삼두+어깨-약간 가래가 찼는데 운동하기 괜찮다. 계속 가래가 차니 불안하다. 어디가 크게 아픈걸까..

1시 &어머니댁으로/샤워-땀이 엄청 났다. 샤워 마치고도 한동안 땀이 계속 나네/기타연습-Sweet~+Tian+Wings~+Splash+Big~-Big~은 다시 연습해야겠다. 리듬을 까먹었다.;간만에 드럼부스에서 연습. 에어컨 켜니 괜찮네. 근데 실외기 돌아가면 전기 많이 쓴다고 해서 제습으로 해놨다. 근데도 실외기에 불들어오네.


3시 게임-위닝-프리셋 매치데이. 2승1무1패로 마무리. 1무는 막판에 중거리 먹고, 1패는 초반에 세트피스로 먹고 동점을 못넣었다. 아쉽다.

4시 /담배+콜라-일반 담배 필터로 펴볼려고 했지만 잘안되네. 그냥 담배 끊어야겠다. 가슴이 아프다. 일단 다 낫고, 가래도 안차면 그때 생각해보자. 아니, 그냥 이번 기회에 그냥 끊자./똥/게임-위닝-랭매 첫판부터 졌다. 참 어이없게 골을 먹네. 누굴 탓하랴..;또 졌다. 역전했는데 다시 역전당했다. 왜이리 못하냐. 너무 수비가 급하다.+plan

5시

6시 식사-슈퍼빵+게임-위닝-3연패. 이제 자포자기다. 그냥 막 한다.;849점. 참 안된다. 멍해진다. 6시간 스트레이트로 게임했네/게임-위닝+plan


9시 담배-기존 필터로 껴본다.-그래도 휴지에 검은게 묻네+콜라/신곡-Almo~-편곡 버전으로 다시 채보 시작-빡씨다. 기초 지식 없이 그냥 들리는대로만 커버. 뮤트 스트럼 부분을 다 채보. 힘들다. 멍해진다.


11시 식사-수박+유투브-플라멩고 기타 테크닉-알자푸아-어렵네./도탈+유투브+위닝게시판-자야하는데 잠이 안온다. 위닝 막판진게 계속 생각난다. 그래서 위닝 게시판에 이것저것 계속 검색하고 유투브에 위닝 영상 보고.. 이래서 막판 지고 위닝 접으면 안된다. 서버 점검이라 하지도 못하고..


14시 /잠설침-덥다. 잠이 안온다. 내일은 밤에 구걸 가야하는데.. 어쩌냐.

15시 잠-자면서 위닝 생각, 플라멩고 생각이 계속 나네..


위닝하다가 드럼부스에도 연습하자. 근데 위닝하면 멈출수 없다. 앞으로 딱 매치데이 시작만 하자. 한 5시간 정도?/플라멩고 곡은 참 자신이 없다. 엄청 연습해야한다. 연습해서 될지도 모르겠다.

2020년 6월 12일 금요일

0시 /게임-위닝-매치데이한다.;한판졌다. 그리고 나머진 다 이겼다. 895점으로 복귀.


2시 /식사-제육볶음-가장은 제육볶음을 참 좋아하네+두부+시루떡/담배+요구르트/똥+양치/게임-위닝-매치데이를 계속 한다.


4시 게임-위닝-다시 910점 복귀. 페산이 좋긴 좋구나.;총 11승 1패. 이젠 900점에 안착하자.;키미히가 좋다. CM을 너무 공격적으로 하면 안될듯.

5시 /담배+콜라/나갈 준비&시흥 체육공원으로/운동-줄넘기+스트레칭+버핏 5세트+펄스그립+턱걸이+다리올리기-해뜨고 해서 그런가, 땀이 더 많이 난다. 배고파 그런가 힘이 없다.;아침에 운동하는 아주머니가 한분 계시네.

6시 &어머니댁으로-오는 길에 꽁초 좀 주었다./샤워

7시 /어머니 샌들 조사-아마존이 더 싸네. 배송대행으로 사야한다./plan

바꾼 손목시계

/손목시계 수리-계속 꺼져서 아예 다른 걸로 바꿨다. 줄만 기존걸로 쓴다. 이번엔 오래 가야할텐데.

식사-막걸리+소고기국밥+약과+생선구이

8시 식사-막걸리-술기운에 일찍 자련다.+소고기국밥+약과+생선구이+유투브-위닝 영상/양치/도탈+유투브-가장이 내 책상등을 옮긴다고 해서, 가장 자리에서 자려는데 또 안옮기네. 그냥 내 자리에서 자려 누웠다.;너무 많이 먹었나, 또 가래가 차려고 한다. 정말 식도염인가. 식도염약을 사먹어야겠다.

9시 /잠설침-막걸리 1병을 다 마셨는데 잠이 잘안온다.

10시 잠-어떻게 잠이 들었는지 모르겠다.

11시 잠설침/도탈+유투브-컨디션이 안좋다. 자야되는데 잠이 잘안온다. 가장이 짐 옮기느냐 시끄럽다. 덥다. 딱 자기 안좋은 조건들이다.;만사가 귀찮다. 위닝할까 하다가 그마저도 귀찮다.


13시 /잠설침-더워서 그런가 생체리듬이 망가져서 그런가 잠이 안온다.

14시 /잠-조금은 잔거 같은데 잔거 같지가 않다.


18시 /나갈준비-이것 저것 찾는다. 옮긴 가장 공간에 들어가 찾으니 가장이 신경질낸다.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하라고 했단다. 나도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하겠다고 했다. 결국 버린거 하나도 없다며 모든 내 짐을 가운데 공간으로 다 옮겨놨다. 이걸다 언제 찾냐..;한참을 찾아 구걸 준비한다.

19시 식사-비빔면/담배+요구르트&서현역으로

구걸-서현역 Zara 앞

20시 구걸-서현역 Zara 앞-8천원-20시부터 시작. 21시까지 했다. 2명한테 적선받았다. 금요일

저녁이라고 특별히 사람이 많진 않네.;카포가 없다. 가장이 옮기다가 없어진건가..
약국

21시 모란 21세기 약국으로/위염약 구입-증상을 얘기하니 제산제랑 위염약 준다. 과연 이걸로 될까. 5천원이다.&어머니댁으로

22시 /샤워/카포 찾기-옮겨놓은 짐들 사이에 없다. 어디갔냐. 설마 시흥 체육공원에 떨어뜨린건가.. 가본다.&시흥체육공원 가서 카포 찾아봄-없다.

외환 찾기

23시 외환 찾기-카포 찾다가 외환이 없어진거 같아 찾는다. 다행히 있다.

찾은 카포

/카포 찾음-드럼부스 안에 있었다. 휴우../게임-위닝-첫판부터 역전패. 아쉽다. 상대가 고수였지만 이길수 있었는데.. 상대 네이마르를 못막았다.

밤에 구걸가려고 낮에 억지 자려고 했던, 그래서 컨디션이 안좋은 하루다. 피곤한지 눈 안쪽이 참 가렵다./이번에 독일가면 한국오지 말아야겠다. 가장과 어머니랑 사는게 서로 힘들다. 난 역시 혼자가 어울린다.

2020년 6월 13일 토요일

0시 /게임-위닝-2번째 판을 고수랑 해서 비겼다. 이길수 있었는데.. 렉이 갑자기 너무 심했다.

1시 /식사-소고기두부전골+유투브-위닝 한중전/담배+요구르트/똥-또 싼다.+양치/게임-위닝-5연승. 930점대다.


3시 담배+콜라/게임-위닝-7연승째. 933점이다. 이래서 매치데이한다./plan

4시 게임-위닝-944점. 10승1무1패로 오늘은 마무리 한다./담배+콜라/위염약-부디 뱃속이 평안해야할텐데../plan/도탈+유투브+위닝게시판


6시 /잠


10시 /식사-짜짜로니+유투브-위닝 한중전/담배+요구르트-날이 뜨겁다./양치/유투브-위닝 한중전

11시 /잠설침-Accuradio를 들으며 자려고 한다. 근데 잠이 안온다.

12시 어머니와 고양이 사진 인화와 샌들 쇼핑-일단 선택해서 장바구니에 담아 둔다. 월요일

에 결제 한다.
/기타 새들 높이 조정-결국 1번줄 새들을 잘랐다. 브릿지 홈이 너무 얋다. 다시 좀더 깊이 파야할듯. 근데 귀찮다.;대충 1번줄은 높여서 버징이 안난다. 근데 2번줄이 더 낫네. 약간불안하다.


14시 /유투브-Misko라는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 연주를 한참 본다. 엄청 잘한다. 창의적인 연주를 하네. 장비도 잘쓰고. 근데 난 별로 그의 커버곡을 하고 싶진않다. 일단 못할거 같고, 장비도 장비고, 너무 커스텀튜닝이다. 구걸하면서 치기가 너무 불편하다.

15시 /잠-더워서 잠도 잘안온다.;일어나니 또 가슴이 답답하다. 매우 불안하다.


18시 /나갈준비-일어나기 힘들다. 피곤하다. 근데 그냥 구걸간다.

식사-짜장돈까스

/식사-짜장돈까스

19시 /담배+콜라-옆 카페 사장이 어머니를 찾는다. 배추랑 부추를 그냥 준다네. 이래서 인맥인가보다.&서현역으로-비가 온다는데.. 과연 구걸을 마칠수 있을까.

구걸-Zara 앞

/구걸-Zara 앞-0원-19시40분부터 시작. 20시 20분까지했다.;역시 안된다.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지 않은거 같다. 날이 너무 더워 그런가.;1번줄은 괜찮은데 다른 줄들 버징이 심하다. 어쩌냐. 넥을 다시 휘게 해야하나..;40분 못하게 하고 비가 온다. 비예보가 있기에, 사람들도 비를 피하느냐 거리에 사람이 없기에 그냥 철수 한다.

20시 &어머니댁으로-추어탕집에서 복숭아쥬스 얻어 마시며 온다./샤워-자전거만 탔는데도 땀이 많이 난다.

21시 담배+요구르트/도탈+유투브-위닝 고수의 복기영상본다. 복기도 재미있네+위닝게시판-높은 로빙슛을 나도 한번 쏴볼까 싶다.

22시 /잠


혹시 자다가 콧물이 기도로 넘어가 굳어서 가슴이 아프고 호흡곤란이 오는걸까? 제산제를 먹어도 별 소용이 없다. 이비인후과를 가볼까. 계속 약한통증이 있으니 불안하다./6월15일이후에 독일가는 비행기가 있긴하다. 편도56만원. 이제 슬슬 떠날 준비를 해야하나.

2020년 6월 14일 일요일

0시

1시 /게임-위닝-첫판부터 이상하게 먹혀서 겨우 비겼다. 골키퍼가 바보같았다.;두번째 판도 비겼다. 80분대에 동점골 허용.. 레이팅 9점 떨어졌다.

2시 /담배+요구르트-또 가슴이 시큰거린다./똥/게임-위닝-또 비겼다. 막판에 동점골 허용. 붙어야 했다. 중거리를 막쏘네.;오늘은 컨디션이 안좋다. 내 자체가 반응이 느리다.+plan


4시 /담배+요구르트-가슴이 욱신. 명치를 눌러보니 아프다. 정말 위장병인가./게임-위닝+plan

5시 /해외배송대행 조사-오마이집+게임-위닝-9승4무로 마무리. 마지막에 5연승 953점. 이제 중반찍었다.

6시 /담배+콜라/독일 어학원 및 도시조사-하이델베르크 빼곤 VHS 프로그램이 많이 없다.. 젠장.. 하이델베리크는 라이프쯔히보다 비싼데.. 어쩌냐


8시 독일 유학 조사-아마 못들어갈듯. 그냥 기타로 취업해야하나.. 가능하려나

9시 /식사-짜짜로니/담배+콜라/양치/독일 조사-라이프치히 사설 어학원-생각보다 싸네. 방세도 싸고. 괜찮네.

10시 /독일 어학비자 조사-최대 2년이란게 워홀비자 포함인가? 아니면 연속으로 2년이 안된다는건가.. 모르겠다. 최소 1년은 될거 같은데.. 가서 2년 연장 안되면 어쩌냐. 신경쓰이네.

11시 /뷔르츠부르크 조사-여기도 방세는 안비싸다. 작은 도시라 그런듯. 어학원은 비쌀거 같다. 가격이 안나왔다. 메일 보낼 수 밖에.;여긴 버스킹 규칙이 따로 없는듯하다. 내가 검색을 못한건가..

12시 /독일행 항공권 검색-6월15일 이후엔 항공권이 있긴하다.

13시 식사-두부+쌈밥+김치+짜장소스+어머니와 가장과 대화-라이프치히로 7월말에 갈거라 말씀드렸다. 그렇게 될까?/담배+콜라/양치/독일 VHS 어학원 검색-베를린 Mitte에서만 Intensive한다. 가격도 싸다. 근데 방세가 비싸고 구걸이 전혀 안될거 같다. 고민되네. 대도시는 가고 싶지 않은데..

14시 /라이프치히 버스킹 규칙 조사-퍼밋이 있다는걸 알고 있었지만 할때마다 5유로를 내야한다네. 그건 아닌데.. 그러면 라이프치히 갈 이유가 없는데..

15시 뷔르츠부르크 버스킹 규칙 조사-별다른 얘기는 없다. 그럼 가능할까? 워낙 작은 도시라 그런듯한데../잠-살짝 호흡곤란이 온다. 아무래도 콧물이 기도로 넘어가서 그런게 아닌가 싶다.


결국 밤에 못일어나 구걸 안갔다. 참 의지 박약. 근데 요새 너무 밤에 못잤다. 그래도 간만에 좀 잤다./다시 떠날준비. 갑갑하다. 이번엔 구걸도 좀해야하고 독일어도 해야하고 입학 준비도 해야한다. 매우 부담된다. 근데 살짝 알아보니 음대 입학은 어려울듯.. 사설 학교는 없으려나../라이프치히 가려다가 구걸할때 엠프 못쓴다는 얘기에 뷔르츠부르크로 마음이 바뀌었다. 거긴 괜찮으려나.. 이런 불확실성이 싫다.

2020년 6월 15일 월요일

0시


2시 게임-위닝-두판 다 역전승. 시작이 좋네. 첫판은 검방이었는데..+plan/담배+콜라/똥

3시 게임-위닝+plan


5시 식사-소고기전골+CS 확인-이런.. 재정난으로 사이트가 운영안되는듯, 대문 페이지부터 돈내라고 한다. 안타깝네. 근데 내가 돈을 내더라도 돈을 안내는 사람들이 다수일거라 답변이 있을까 싶다../담배+사이다/plan/독일 아카데미 콘서바토리 검색-여기도 쉽지 않네. 일단 학비가 너무 비싸다. 정보도 부족. 코로나때문에 입시정보가 게시 안됐다.

6시 /뷔르츠부르크 어학원에 문의 메일-일단 다 보냈다. 어디든 3개월 다니다가 VHS로 옮겨야겠다. 근데 VHS에 수업이 많지가 않다. 그리고 별로 싸지도 않은거 같다. 뷔르츠부르크에서 구걸이되야할텐데.. 안되면 3개월 안에 어찌할지 고민해야한다.

7시 /뷔르츠부르크 어학원 조사-VHS는 아무래도 어학비자 못받을듯. 가서 일단 몇개월이라도 비자를 받고 구걸해보고 안되면 옮기는 수밖에. 매우 번거로워질수도 있겠다.

8시 /나갈준비&시흥 체육공원으로/운동-줄넘기+스트레칭+버핏5세트+턱걸이 약간-땀이 엄청 난다. 배고파서 그런가 기운이 없다.

9시 &어머니댁으로/샤워

식사-샐러드+소고기전골+빵

/식사-샐러드+소고기전골+빵+독일 재난지원금 조사-가장이 물어본다. 3일만에 5000유로 지원했다네

10시 독일 Bodesee 근처 도시 조사-여기들도 괜찮은데 여름엔 관광시즌이라 비싸다고 한다.

11시 /잠


13시 /독일어 수능교재 다운/신곡 'Almo~' 채보-드디어 몬가 했던 플라멩코 테크닉의 이름을 알았다. Abanico. 3연음을 참 많이 쓰네.


15시 /삼촌 자동차 스마트폰키 등록-얘기는 들었지만 정말 스마트폰으로 차를 제어하네. 이젠 차가 거의 컴퓨터다.;어찌저찌 됐다.

16시 /휴대폰 찾기-휴대폰이 없다. 어머니 카톡으로 전화해봐도 울리지 않는다. 삼촌 차에서 떨어트린듯 한데 삼촌은 없다고 하신다.;나중에 삼촌이 전화 주셔서 뒷자리에서 찾았다고 한다. 내일 찾으러 가야한다. 매우 번거롭다.


18시 /식사-몰먹었는지 기억이 안난다. 일기를 밀려쓰면 안된다. 근데 가끔 그러게 되네../메일 확인-왜 독일 어학원은 답이 없을까..

19시 유투브-한일 위닝 고수전-일본인이 더 잘하네. 유저층이 더 두터우니 당연하겠지..+위닝 게시판


21시 /잠


휴대폰 잃어버렸다. 아.. 진짜 어디갔냐. 싫다.. 다시 사야하나..-다행히 삼촌차에서 3번만에 찾으셨단다. 찾으셨다니 다행. 내일 새벽에 가질러 가야한다. 귀찮네./독일 입국 제한 마지막날-다시 6월30일까지로 연장. 유럽내 국가들끼리만 봉쇄가 풀렸다. 7월1일에 다시 조사 해야한다.

2020년 6월 16일 화요일

0시


5시 /노트북 아답터 잭 수리-또 문제다. 다시 땜질한다. 이번엔 얼마나 버틸지../식사-간짬뽕-어머니께서 굴도 넣어주셨다.

6시 /양치/나갈준비&삼촌댁으로-최대한 빨리 간다. 30분이 안걸리네. 힘들다.

삼촌댁 앞

7시 삼촌댁 앞-오랜만에 건영빌라 왔다. 삼촌댁 주소를 몰라 전화드렸더니 내려오셨다.;무사히 휴대폰 받아 다행;역시 삼촌은 상인인듯 USB에 음악 받아달라 하시네. 거절할수가 없지..&탄천 철봉으로/운동-딥스+스윙-오늘 운동은 이걸로 끝&어머니댁으로

8시 /샤워/담배+콜라/독일어 강좌 이동/삼촌 음악 다운

9시 /식사-샐러드+빵+어머니와 가장에게 7월에 다시 출국 계획 세울거라 알림/독일어 강좌-6년만에 다시 보는건가.. 기억이 조금은 난다.

10시 /잠


12시 /신곡-Almo~-독일 못가니 연습이라도 해야지.;플랑멩코 테크닉에 재즈 화성하면 재미있을듯. 근데 먼저 플라멩코 테크닉을 알아야지.;곡이 참 어렵다. 빠르다. 테크닉이 완전 손에 익어야한다. 엄청 오래 걸리겠다.

식사-막걸리+꽁치조림+튀김만두

18시 식사-막걸리-또 호흡곤란온다. 이제 다 나은줄 알았는데..+꽁치조림+튀김만두+유투브-영화리뷰랑 위닝고수 영상본다.;일본 위닝 게이머들이 좀더 잘하는건 기분탓일까..

19시 영화-지푸라기라도~-자고 싶은데 호흡곤란이 와서 잘수가 없다.;유투브 영화걸작선에서 나름 평작이라고 해서 본다.;결말이 어떻게 될까 궁금해 계속 보게 되네.;인물들이 쉽게 죽어나가 좀 신선했다.;왜이리 소변이 자주 마렵냐. 막걸리 1병 다 마셔서 그런가..


21시 똥+영화 검색-'지푸라기~'-일본 원작이었네.;코로나때문에 망했다네. 운이 안맞았네.;원작에선 돈을 누구도 못갖는다네./도탈

22시 .../잠


왜 메일 보낸 독일 어학원들은 하나도 답이 없냐.. 내가 몰 잘못했나. 전화해야하나../밤에 막걸리 한병 마셨다. 바로 호흡곤란 오고 가래 찬다. 알레르기 반응 같다. 싫다. 전엔 안이랬는데.. 참 이상하네. 소화기문제인가?/저작권 때문에 매불쇼 다운이 안된댄다. 매우 번거롭겠다. 운동할때 들으면 좋은데.

2020년 6월 17일 수요일

0시


2시 /게임-위닝-매치데이 프리셋 3승1무;멍하다.;뽑기했다. 원하는 선수가 하나도 안나올뿐아니라 같은 선수가 2명 나왔다. 참 뽑기 싫다.


4시 똥/담배+사이다/plan/웹검색-만성폐쇄성폐질환-자꾸 호흡곤란이 오고 가래가 차는 원인이 몰까.. 내과에 가도 증상이 심하지 않으니 진단을 못하는거 같다.

5시


8시 /식사-짜짜로니+휴대폰 내부 녹음 방법 조사-매불쇼 다운로드가 안되니 번거롭네.;삼성앱중 게임런처로 가능하다네. 다른건 안드로이드 정책상안된다고 한다.

9시 /나갈준비&시흥체육공원으로-날이 더우니 어르신들이 오전에 게이트볼 하시는거 같다./운동-줄넘기+스트레칭+버핏5세트+턱걸이-공무원이 공익과 공원 소독하려 와서 잠시 쉬는거 같다.;

얻어 먹은 살구

게이트볼 치시는 어르신이 살구 주셨다.  살구가 벌써 나오나.;덥다.

10시 &어머니댁으로/샤워/식사-슈퍼빵+사이다+새끼 고양이 만지기-자꾸 만져서 사람 손 타게 해야한다./유투브-머슬업+펄스그립+차오르기 강좌-봐도 몸이 따라 줄지 모르겠다.

11시 /독일어 강좌-조금씩 본다. 오래는 못보겠다. 지루하다./도탈

12시

13시 /신곡-Almo~-참 박자 애매하다. 연주자가 자기 박자로 해서 그런듯.. 귀가 매우 피로해진다.;조금씩 진전이 있긴하다.


15시 /식사-물냉면/담배+요구르트-살짝 가슴이 욱씬 거린다. 이게 정말 담배때문일까?/게임-위닝-귀 좀 식히려 한다.;첫판부터 시작하자마자 한골. 겨우 동점. 고수지만 이길수 있었는데.. 패스레벨3가 좀 거시기하다.;오랜만에 졌다. 고수가 아닌줄 알았는데 고수네. 너무 어이없게 먹는다.;오후에 하니 일본, 한국 유저랑 붙네. 확실히 유럽이나 남미보다 레이팅에 비해 까다롭다. 고수도 꽤 있다. 부담스럽네.+plan


18시 /담배+호박식혜/똥/신곡-Almo-초반 1분 정도는 했다. 뒷부분도 장난이 아니네. 당분간 초반 1분 부분을 연습해야겠다. 자신이 없다.

식사

20시 /식사-

21시 /잠


독일에서 음대 못들어가면 기타제작 학교나 들어가는게 어떨까 싶기도 하다. 검색하려면 독일어를 잘알아야할듯./

2020년 6월 18일 목요일

0시 잠-모기기피제를 안뿌려서 그런가 꽤 많이 물렸다.


2시 게임-위닝-매치데이 프리셋 3승1무-1무가 참 아쉽네. 이기고 있었는데.. 원터치슛이 없는 애들은 꼭받아서 쏴야한다.;마이클럽 1승1패.-상대 날두에게 자네티 마크를 붙인게 실책. 헤딩으로 2골 먹었다.;멍해진다. 2시간도 못하겠다.+방정리

3시 /담배+사이다/똥

4시 독일어 강좌/EPL 중계 검색-EPL이 다시 시작. 중계 보려니, 한국도 유료다. 구글 검색해봐도 무료 중계 사이트가 안나온다. 희한하네.

5시 도탈+유투브-도탈보다가 '더 플랫폼'이란 영화 소개가 있어 유투브로 리뷰봤다. 독특한 설정의 스페인 영화. 흥미롭네.

6시


9시 /식사-물냉면+유투브-위닝 게시판-국적으론 아이코닉 버프가 안된다네. 아쉽네/고양이 가슴줄 시도-마스크랑 노끈으로 해보려고 하니 잘안되네.. 그냥 포기;가장이 하나 주문했단다.

10시 나갈준비&시흥 체육공원으로/운동-줄넘기+스트레칭+머슬업 시도-안된다.. 참 운동신경 안좋다.+버핏 3세트

11시 &어머니댁으로/샤워/독일어 강좌

12시 도탈+유투브-머슬업, 차오르기 영상 본다. 보면 할수 있을거 같은데.. 안되네..;라리가, EPL 하이라이트 본다. 무관중이다. 위닝에서 보던 선수들이라 눈이 간다.

13시

14시 /신곡-Almo~-어렵다. 참 박자가 안익숙해진다. 특히 다운업스트럼이 다르다. 한참 걸리겠다.;지루하네.


16시 /게임-위닝-빨메니게가 나왔다는 글을 보고 한다. 근데 2500코인을 썼는데 안나왔다. 겨우 베켄바우어 나왔다.;2판했다. 나름 좀 하는 유저들이었는데 이겼다. 이 맛에 위닝한다.

모기장 속 가장

17시 /신곡-Almo~-가장이 자기 잔다고, 시끄럽다고 못하게 한다.

방정리

18시 방정리

식사-제육볶음+두부+막걸리

/식사-제육볶음+두부+막걸리-오늘은 가래가 많이 차진 않네.+유투브-'히 러브즈 미' 프랑스 영화 요약-예전에 상상했던 각본이 그대로네. 역시 하늘하래 새로운게 없다.;프랑스어를 공부했는데 거의 들리지 않는다. 프랑스어가 참 어렵다.

19시 /담배+요구르트/양치/도탈+유투브-'아멜리에'영화 리뷰도 본다. 리뷰만 봐도 충분하다.;위닝 고수 영상+영화배우 '오드레 토투' 검색-젊어서는 귀여웠는데.. 세월은 어쩔수 없다.


21시


기존곡 연습해야하는데.. 너무 기타연습 자체를 적게한다. 동기가 없어 그런가../머슬업 하고 싶다. 근력 부족인지, 요령이 없는건지 모르겠다./루메니게를 뽑고 싶었는데 또 못뽑았다. 그냥 포기해야하나. 코 인모아 다시 시도 해야할지, 아님 클럽 선수 뽑아야할지 고민이네../담배를 끊자. 앞으로 꽁초 주워오지 말자.

2020년 6월 19일 금요일

0시


2시 게임-위닝-매치데이 커스텀팀-600후반 유저에게 5연판을 막판 무승부 당했다. 아쉽다.+plan


4시 /식사-슈퍼빵+사이다/담배-주워온 꽁초만 다피고 주워오지 말자. 없으면 안피겠지+사이다/게임-위닝-상대가 패드 놓은 줄 알았는데 담배 피고 오니 골넣고 있다. 다행히 전반에 내가 넣어놔서 5대4로 겨우 이겼다. 이렇게 뒷통수를 치다니..;7승1무로 마무리. 5연판을 놓친게 참 아쉽다.

5시 plan/독일어 강좌/도탈+유투브-맨몸운동 영상. 나도 머슬업하고 싶다.

6시


9시 /식사-소고기국밥/나갈준비&시흥 체육공원으로-오늘도 게이트볼 하는 어르신들. 그리고 동네 소독하다 휴식하는 공무원들

10시 /운동-줄넘기+스트레칭+머슬업 시도-역시 동영상을 봐도 안된다. 근력이 부족한듯;왼손 굳은살이 찢어져 피가 살짝 나네.+버핏 3세트-날이 덥다.

11시 어머니댁으로/샤워/독일어 어학원 확인-한 어학원 홈피를 보니 6월30일까지는 안한다네. 그래서 답장이 없나 보다. 6월30일 이후에 다시 보내보자/담배+요구르트/똥+유투브-머슬업 강좌-너무 턱걸이를 슬렁슬렁해서 그런듯. 앞으론 폭발적으로 해야한다./독일어 강좌-기억이 조금씩 난다. 그래도 다시 외워야한다. 독일가서 외워야지.

12시 /유투브-머슬업 영상들-영상 다운해서 갖고가서 연습하자.;플랜체도 연습해보자

13시 식사준비/식사-물냉면/도탈+유투브-위닝 고수 영상본다.+위닝 게시판-왜 네이마르는 더블터치가 없는데 더블터치가 잘될까.. 희한하네./게임-위닝-매크로 셋팅-다시 매크로 돌린다. 만랩이나 만들어야지.

14시 잠설침-가장이 깨운다. 민방위를 집합해서 받아야하는데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연기됐다네. 40살 넘으면 끝이란다.;잠을 자는둥 마는둥..

15시 신곡-Almo~-초반 1분을 한다. 참 박자 어렵다. 액센트가 너무 헷갈린다.;다른 곡도 해야하는데.. 손이 안가네.

16시 /담배+콜라-덥다./신곡-Almo~-동영상을 천천히 틀어도 워낙 손이 빨라 잘안보인다.

식사-소맥+치킨

17시 /식사-소맥-자려고 마신다.+치킨+유투브-라리가 영상 본다.;라오어2가 나왔네. 플레이 영상 본다.

18시 /담배+요구르트/양치/유투브-라오어2 플레이 영상-1편이랑 많이 다르지 않다.

19시 /게임 검색-라오어2-유저들에게 엄청 욕먹네. 스토리가 영 아니란다. 나도 해보고 싶지만.. 언제 PS4를 사냐+스펙옵스-이것도 스토리가 엄청 우울 하다네. 주인공이 악역이고 유저가 강제로 그것을 경험하게 해서 욕을 먹는다네.

20시


새벽에 가래가 목에 낀다. 어제 마신 막걸리때문일까? 아님 담배때문일까? 다행히 호흡곤란은 오지 않는다.-조금씩 나아지는것 같다. 그래도 이젠 꽁초 줍지 말자./기존곡도 좀 연습해야하는데.. 아침에 운동하고 오니 기운이 없다. 날이 더우니 더하다.

2020년 6월 20일 토요일

0시 잠/게임-위닝-매치데이 커스텀-내가 한골 넣으니 렉이 너무 심해진다. 렉질인가.. 아니면 우연인가. 그래서 2골 먹고 졌다.+plan


2시 /담배+요구르트/똥-좀 상한 호박식혜를 먹어 그런가 속이 불편하다. 호박식혜가 엄청 빨리 변한다. 침들어가서 그런가..

3시 게임-위닝-매치데이 커스텀-5연승. 981점.;레벨업 하느냐 한참 걸렸다.+plan

4시 담배+요구르트/게임-위닝-매치데이 커스텀-9승1무1패로 마무리. 1무1패가 참 아쉽다..;정신이 나갔는지 참 패스 미스가 많다.;막판을 후반 추가시간에 역전. 기분이 괜찮다.+plan

5시 식사-슈퍼빵/담배+요구르트/plan/독일어 강좌/도탈+유투브

6시


11시 /식사 준비/식사-쫄면

12시 나갈준비-날이 뜨겁지만 낮에 그냥 구걸 간다. 더우니 집에 있으면 아무것도 안할거 같다.&서현역으로-Zara 앞에 자전거 묶여있다. 어디서 구걸하냐./방황-어디서 구걸할까 고민. 서현역 6번출구 앞에 갔다가 그냥 아니다 싶어 다시 Zara옆으로 간다.

구걸-서현역 Zara 옆

/구걸-서현역 Zara 옆-17천원-12시45분정도부터 시작. 14시35분까지 했다.;역시 안된다. 그래도 Sweet~하니 5천원 적선받았다. 잘들었다네. 옆에서 듣고 있을줄이야..;한 아주머니께서 모라고 하시곤 1만원 적선. 덕분에 온 보람이 있다. 그외에도 2명에서 적선받아 오늘 17천원.;2,3번줄 버징이 좀 있다. 새들을 갈아봐야겠다.;낮은 역시 덥다. 그래도 할만하다. 내일은 해떨어지면 와야겠다.;중간에 손톱이 사라졌다. 다시 못찾았다. 그냥 새로 붙였다.


14시 &탄천 철봉으로-땀이 많이 나니 갈증 난다. 탄천 수돗가에서 약과 먹고 수분보충/운동-스윙+딥스-턱걸이를 하려니 너무 왼손굳은살 찢어진데가 아프다. 포기

15시 &어머니댁으로-추어탕집에서 생강계피차 얻어 마신다/샤워/유투브-EPL 하이라이트

16시 유투브-머슬업 강좌-결국 근력 부족이다./독일어 강좌

식사-돈까스+고등어조림+막걸리

/식사-돈까스+고등어조림+막걸리+유투브-바르셀로나 리그 경기 하이라이트+가장과 대화-아버지께서 임대주택 당첨 되셨단다. 다행이다. 잘됐다. 앞으로 최소 20년은 싸게 거주하실 수 있단다.

17시 /담배+요구르트/양치/유투브-라오어2 플레이 영상-미드 보는거 같네. 유투버가 댓글보곤 훈수두지 말랜다. 재미있네. 퍼즐푸는건 좀 지겹다. 종종 봐야겠다.;호흡곤란이 온다. 잠잠해질때까지 본다. 근데 잠잠해질 기미가 안보이네. 술때문인가. 술담배를 다 하지 말아야하나. 인생의 낙인데..+도탈-고양이보러 젊은 아주머니가 오셨다. 가장은 흥분해서 얘기하네. 그리곤 나한테 행패다. 기분이 좋은가보다. 난 누가 오던말던 그냥 누워서 폰질했다.


19시 /호흡 곤란 검색-저녁 먹고 너무 호흡곤란이 온다. 2시간이 지나도 괜찮이질 줄 모른다. 싫다. 왜이럴까? 검색해봐도 마땅히 나오질 않네.. 불안하네.

20시 /잠


막걸리 마셔서 그런가, 튀긴 돈까스 먹어서 그런가, 또 밤에 엄청 호흡곤란.. 가래가 나온다. 자기가 힘들다. 무슨 알레르기 아닐까 싶다. 주중에, 아침에 술마시고 증상 만들어 병원가봐야겠다./아랑훼스를 나중에 입시곡으로 준비해야겠다. 그정도면 충분히 인상적이지 않을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