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828
0시. /담배+쥬스물/양치/웹서핑
1시.잠-이제 또 아침형 인간이 됐다. 잘됐네. 개운히 잘잤다.
9시./일기+게임-위닝-또 엄청 끊기네. 내가 이기고 있는데 무효경기됐다. 아쉽네.
10시./식사-라면밥+샐러드+후쿠오카2부산 페리 검색-10일전에 예약해야 싸다. 2500엔.+TD와 citi카드 해외 수수료. 각각 3.5%와 3%+캐나다 페이팔 출금확인-TD캐나다에서 TD미국으로 송금시 수수료를 선납해야한다면 나중에 환불받아서 이렇게 잔고를0으로 만들어야한다.
11시.게임-위닝/담배+쥬스물/똥+양치/일기+게임-위닝-또 한참 하니 멍해졌다. 머리가 안돌아간다.
13시./공항에 언제까지 체크인해야하는지 시간 확인-대략1시간 전까지./손톱붙이기/담배+커피물
14시.일기
15시./식사준비-스파게티면 삶기, 휴대폰 도착 확인-안왔네./식사-크림스파게티+미트볼+샐러드/웹서핑+유투브-누워서 빈둥
16시./선잠-약간잤다. 잔거 같지가 않네.
17시./게임-위닝-아.. 비겼다. 이젠 비기는것도 화난다.+일기
18시.&나갈준비&Canadian Tire-동전포장지-여기선 안판댄다. 불친절. 한참을 직원들에게 물어봤지만 잘 모르네. 다른 매장 가랜다.&타바코 종이-2달러. 비싼거 같다. 좀더 가격을 알아봐야겠다.
Fripe-Prix Renaissance Côte-des-Neiges 쇼핑몰
19시.&월마트 쇼핑-심카드-안판다. 불친절하다.&달러라마-싼 샴푸를 안판다.&중국 슈퍼마켓-25.54-왜 라볶이랑 짜파게티도 안파냐. 잘 안팔리나.
20시.&Maxi-맥주등등-41.47-식빵이 가격표보다 조금 비싸다. 환불해달라고 하니 영업 끝났다네. 너무 피곤해 그냥 포기.;왜이리 졸리냐.
21시.숙소로/샤워/식사준비-간만에 짜파게티 해먹는다.
22시.식사-짜파게티+만두+떡+맥주+유투브-엑스맨과 매트릭스 액션씬만 봐도 재미있네;왜이리 피곤하냐..
23시./담배+쥬스물/양치/웹서핑
날이 흐리다. 비가 오려나.. 왠지 안올거 같다.-하루종일 비가 온다. 오늘은 숙소에서 그냥 빈둥거린다. 밀린 일기 짠다./왜이리 밤에 졸리냐. 별로 한것도 없는데.. 위닝이 그렇게 체력 소모가 큰가../드디어 벼르던 장을 봤다. 별로 안산거 같은데도 꽤 가격이 나간다. 근데 다 못사서 내일 또 장봐야한다. 귀찮다,.
190829
0시. 유투브-한참 유투브로 영화 요약 봤다. 요약만 봐도 재미있네.;위닝 스루패스 강좌도 봤다. 도움이 되려나 모르겠다.
1시.잠-많이 잤다. 왜 피곤했나?
11시./게임-위닝-아. 엄청 끊기네.
12시.타바코 종이 검색-온라인이라고 싸진 않네./동전 포장지 검색-좀 먼 Canadian Tire에 가야한다./궐련 만들기, 식사-뮤슬리+바나나-플랫메이트가 뮤슬리 줬다. 당분간 먹어야겠다./동전 입금 준비/담배+쥬스물/똥/게임-위닝
13시.일기/타바코 종이 검색-ebay에서 싼거 하나 사야겠다. 있는거 다 떨어지면 그냥 가게에서 대충 하나 사야겠다./게임-위닝/타바코 종이 구입-100장을 ebay에서 주문. 11월까지 도착할수도 있다는데.. 설마.. 10월 초까진 오진 않을까.
14시.몬트리올2벤쿠버 항공권 구입-299.07-299cad짜리가 매진될거 같으면 구입해야겠다.-결국 299cad에 구입 했다./게임-위닝-좀 끊기는게 거슬린다./항공권 수화물 구입-74.73-기타를 아무래도 체크인해야할듯.
15시./Crossborder 뱅킹으로 송금 테스트-수수료가 얼마나 붙나.-생각보다 오래걸리네.;30cad 수수료에 다시 환불해준댄다.;하루 걸린댄다. 내일 확인해봐야지.;수수료가 있어도 잔고0으로 만들 수 있다고 하네. 과연.. 안되면 매우 곤란한데../게임-위닝
16시./식사-떡라면+샐러드/담배+쥬스물/양치
절
17시.&TD 은행으로/은행-350cad 입금-근처 은행. 오늘도 사람이 많네.;2달러짜리 롤에 1개가 부족했었네. 좀 민망하네.;동전 포장지 달라니 없댄다. 아쉽다.
St. Laurent st 행사
&달러라마로-St. Laurent st에 상점등 홍보 하는 행사를 하느냐 도로를 막아놨네/달러라마-6.90-과자+샴푸+주스+잼-전에 산 싼 샴푸는 없지만 그래도 비슷하게 싼 샴푸가 여기 있네.
18시.&차이나타운 슈퍼마켓-6.49-라볶이-라볶이가 여기 다행히 있다. 다른 라면보다 비싸지만 좀 사치해본다.;아쉽게 떡볶이 떡은 없네./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96.35-18시반에 시작. 엠프 켜기전에 Classical~한번 치고 시작. 잘안된다. Intensive하게 연습해야할텐데..;운좋게 20cad를 2장이나 받았다. 어제 구걸 못한걸 만회했다.;오늘도 빈캔 줍는 할머니께 빈캔 한봉다리 드리고 담배 한가치 받았다.;어제 하루 구걸안했을 뿐인데 굉장히 오래만에 하는거 같다.;한 청년이 무슨 노래 들려주고 아냐고 하는데 모른다 했다.;전에 내게 핀잔 주던 걸인이 맞은편에 계속 앉는다. 나중에 그 걸인이 있을때 나도 그냥 쓰레기장 옆에서 구걸해야겠다.;구걸 중간 중간 꽁초 줍는다.;21시15분까지 했다.
21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St. Laurent st를 통제해놔서 빈캔을 못줍고 간다. 잔반도 없다. 대신 빨리 가네.;
Parc linéaire du Réseau의 공연 준비
공원에 무슨 축제하는지 막아놨다. 9월3일까지 한댄다. 운동할수 있으려나 모르겠다./운동-스트레칭+점핑 머슬업+물구나무 서기+턱걸이-오늘은 한 40분 운동한거 같다. 역시 머슬업은 안된다. 유투브 강좌를 좀 봐야하는데.. 자꾸 미루네.
22시.&숙소로/꽁초 정리-오늘은 장초가 많아 궐련 안만든다./샤워/식사준비-피자빵
23시./적선세기+식사-피자빵/담배+쥬스물/양치/가장과 카톡-휴대폰이 한국으로 반송됐다네. 아쉽게 됐다. 테스트하고 싶었는데.. 주소가 불완전하다는데.. 너무 지저분하게 써서 그런가..;그냥 재발송안하고 가장이 테스트 해달라고 했다.
24시.가장이 휴대폰 보냄-190810-소형포장물이 보통 14일 걸린단다. 올때가 됐는데 안오네.;이젠 정말 우편물 기다리는게 싫다. 앞으론 다 등기로 해야겠다. 마음이 편하고 싶다.;2017년에 담배 소형포장물이 1달하고 3일걸렸다. 그만큼 기다려야하나.;190829 한국으로 반송됐다네. 아쉽게 됐다. 테스트하고 싶었는데..
오늘도 휴대폰이 안왔다. 아쉽네. 정말 1달 걸릴려나..-주소 불명으로 반송됐다. 왜지? 우편번호를 못읽겠나.. 다시 보내달라고 해야하나. 아니면 그냥 삼촌편에 받을까.. 고민이네./드디어 벤쿠버행 항공권도 구입. 이제 떠나는 날짜도 확정. 여행 관련된건 10월에 생각하고 기타연습과 블로그 좀 쓰자.
190830
0시. /가장과 카톡-휴대폰 인증하느냐 엄청 카톡 온다. 근데 게임하느냐 답은 못하고 신경은 쓰이고.. 게임에 집중이 안된다.+게임-위닝-이기고 있는데 무효되네. 아쉽네;700대 유저에게 역전승. 기분좋네.;가장에게 카톡이 막 오는 동안 하니 졌다. 4연승 뒤에 또 진다. 전에 무효된 경기는 이기고 있었는데.. 아쉽다. 이길수 있는 유저인데 끊기기도 엄청 끊긴다. 화나네.
1시./TD Cross border banking 확인-잘된다. 수수료만큼 입금시켰다가 출금하네. 그러면 안심./일기+게임-위닝-또 매칭이 안되네.;아까 역전승한 유저에게 다시 역전승. 하. 좋다.
2시.블로그 쓰기-간만에 쓴다.+게임-위닝-너무 매칭이 안되네. 오늘은 여기까진인거 같다./담배+맥주/웹서핑+유투브-주성치 영화리뷰봤다. 옛 생각나네.
3시./잠
11시.게임-위닝-아.. 5백은 참 뚫기 힘들다. 그러다 역습먹고 진다. 열받네.+식사-뮤슬리+바나나-나 먹으라고 했던 뮤슬리 양이 확확 준다. 나만 먹는게 아닌듯.+일기
12시.담배+쥬스물/똥/게임-위닝-아. 막판에 동점골. 열받네. 참 안들어가네.+재암보-골목길-외워지는둥 마는둥.. 매우 천천히 쳐야한다.
Canadian Tire 공구 및 잡화점
꽤 큰 매장
14시.&동전 포장지 구입-
15시.&숙소로/샤워, 식사준비-스파게티면 삶기/식사-스파게티+미트볼+샐러드, 일본어 강좌
16시./담배+쥬스물/웹서핑/선잠
17시./나갈준비&차이나타운으로
차이나타운 공원의 한국 음식 노점상.
18시./구걸-18시반부터 22시40분까지./꽁초 많이 주었다./찹쌀떡, 찐빵 으로 저녁해결. 마실게 없어 아쉽다.
축제로 통제한 차이나타운과 주은 잔반
22시.&차이나타운 방황-꽁초 주으며 잔반 주워 먹는다.
차이나타운 공원의 음식노점들
23시.&숙소로-오늘도 St.Laurent은 봉쇄. 그냥 바로 숙소로 온다. 운동도 안했네/꽁초 정리/샤워+양치
아.. 위닝.. 1000점 만들고 싶은데 참 안되네. 어찌 4연승 후에 꼭 지냐. 그것도 저레벨 유저에게.. 아쉽다./TD Cross border banking이 잘된다. 잔고 옮기는데 마음이 편하게 됐다./오늘은 왜이리 차이나타운에 사람이 많냐. 음식점 홍보 행사 같은데.. 아무리 그대로 너무 많네./밤에 참 피곤하다. 위닝 못하겠네./맞은편에 계속 말을 하는 이상한 사람. 술마시고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하이파이브하는 사람. Stairway~ 곡명 물어보는 사람
190831
0시. 적선세기/맥주+담배/똥/웹서핑+유투브
1시./잠-푹잤다. 근데 왜이리 몸이 아프냐.
12시./식사준비-라면/식사-라면+만두+일기/담배+쥬스물/똥+양치
숙소 앞 Jean Talon
/나갈준비-시장에서 할까하다 사람이 별로 없다. 그냥 차이나타운 간다.
13시.차이나타운으로-시장 앞, 구걸하던 자리는 아이들이 차지. 어차피 못하네./구걸-쓰레기장 옆-105.05-13시35분부터 17시 좀 넘어 까지 했다.;관광객인지, 걸인인지.. 잔반을 주고 간다. 어째든 저녁거리가 생겼네.
17시.Desjadins 쇼핑몰로
주은 잔반 식사
/잔반 식사&차이나타운으로-구걸하던자리에 관광객들이 서있다. 좀 기다린다.
적선 받은 버블티
/구걸-쓰레기장 옆-238.40-17시55분부터 23시19분까지 했다. 왜이리 졸리냐. 충전지 2세트 모두 방전될때까지 했다.;레슨 하냐고 묻는 중국인 아주머니. 곧 떠난다했다.;Stairway~치는데 50cad 적선받았다. 이야.. 운이 좋네. 그리고 20cad도 3장이나 받았다. 오늘 잘되네.;악취나는 홈리스 아저씨가 Slayer칠 줄 아냐 묻는다. 고개를 저었다.;오늘은 빈캔 줍는 할머니께서 담배를 안주시네. 빈캔이 얼마 없어서 그런가. 그렇다면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사라지는데..;이젠 누가 말을 걸면 영어도 프랑스어도 못한다고 한다. 말하고 싶지가 않다. 피곤해서 그런가.;겨우겨우 기존곡 다쳤다. '골목길'도 개판이지만 쳤다. 이제 Xmas만 추가하면 다 복구하는거네.;지친다.;한 청년이 버블티를 준다. 낼름 받는다. 말하고 싶어하는거 같은데 틈을 안주며 계속 연주했다. 말하고 싶지 않다.
23시.&차이나타운에서 잔반 주워 먹고 챙김&TD Bank-방세 출금-200;ATM 기계 근처에 홈리스들이 있네. 좀 불안하네&숙소로
구걸만 하루종일. 숙소에 밤에 돌아 오면 아무생각이 없어진다. 멍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