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2. 25.

190223-190225: 지폐위의 목걸이, 결혼식, 소나기, 증기선 오르간, 대형 크루즈, 피자+감자튀김+맥주, 알딸딸, 라면+돼지고기+샐러드, 적선세기, 강풍에 썰렁, 구걸포기, 은행

190223  
0시. 영화-스파이더맨 애니-/영화 검색-스파이더맨 애니
1시./잠-꿈에서 교실에서 싸움 잘하는 아이들에게 쫄기고 하고 객기 부리기도 하고 그랬다. 킥복싱을 배우면 좀 자신감이 생기려나.;역시 오래 자니 정신이 난다.

12시./나갈준비, 바나나+과자+케익
13시./담배, 쥬스물/똥+양치&강변으로-좀 늦게 나가본다. 오늘도 자리가 다 찼으려나. 그럼 더 늦게 나가야지. 오늘은 다행히 증기선 선착장 옆 자리가 비었다. 류트버스커는 오늘도 나왔다./구걸-증기선 선착장 옆-1-13시 45분쯤 시작. House~를 천천히 친다. 벤치에 앉아 있던 관광객이 적선 준다. 13시50분에 역시나 증기선에서 공연 시작. 잠시 중다나./assimi 프랑스어 교재-이렇게 매일 봐야할텐데.

지폐위의 목걸이
14시.구걸-증기선 선착장 옆-33-14시부터 16시40분까지 했다. 바람이 참 많이 분다. 그래서 Mardi Gras 퍼레이드에서 받은 목걸이를 놓는다. 그래도 몇몇 관광객들이 목걸이 아래에 지폐를 안놔서, 지폐가 날아갈까 무지 신경쓰였다. 엄청 산만해진다.;중간 중간 비가 내리다 그치다를 반복. 그러다 비가 좀 많이 오는거 같아 짐싸려는데 멀리 류트버스커도 짐을 싼다. 근데 곧 비가 그쳤다. 류트버스커가 아쉽게 떠나려다 마네. 나도 그냥 더 친다.;인기곡만 쳤다. 그마저도 개판. 기존곡을 좀 쳐야할텐데...;근처 벤치의 한 기타버스커가 막 소리를 치며 화를 낸다. 몬일인가.;다행히 오늘은 Mat이 말을 안건다. 일찍 집에 가겠네.;너무 배고프고 오줌마려 짐싼다.;목걸이로 지폐 안날아가게 얹어 놓으니 괜찮네.

결혼식
16시.&숙소로-French Market에서 결혼식하는지 브라스 밴드와 하객들이 춤을 춘다.;

소나기
구름이 심상치 않다 했는데 또 소나기가 내렸다.;드디어 카드 PIN이 왔다. 월요일에 마저 입금해야겠다.
17시.밥짓기, 식사-스파게티+치킨잔반+샐러드, EBS 프랑스어 강좌/누룽지 만들기-냄비에 눌러 붙은 밥을 떼려 누룽지 만든다./담배+쥬스물-옆집 트랜스포머 코스튬 버스커는 오늘 돌풍때문에 안나갔다네./양치
18시.일기/웹서핑+유투브/선잠-일찍 일어나면 퍼레이드 보러 갈까.-비가 많이 왔네. 역시 그냥 자길 잘했다. 왠지 모르겠는데 피곤했는지 오래잤다.

22시.암보, 녹음 준비-House~-멜로디를 강하게, 반주는 약하게 치는게 중요-멜로디를 좀더 정확하게 탄현하자-배고프다. 왜 기타 볼륨이 줄었냐. 픽업 베터리가 또 다된건가./블로그 쓰기/기타 픽업 베터리 교체-과연 볼륨이 올라갈 것인가.-똑같네. 그냥 엠프 comp를 꺼서 그런듯.
23시.녹음 준비-house~-나아진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언제 녹음하냐./기존곡 연습-Is this~-왜이리 집중이 안되고, 안되니 답답하다., 또 비가 온다. 밤에 운동은 못가겠네.-또 비가 안온다. 그럼 나가야지.

많이 자도 구걸하고 오니 졸리다. 자야지. 퍼레이드는 별로 안끌린다. 일찍 일어나면 가고 아니면 말고.-비가 와서 그냥 푹잤다./간만에 기타연습도 하고 블로그도 썼다. 매일 해야지./늦게 구걸나가도 나쁘지 않은거 같다. 일어나는 대로 나가봐야겠다./카드 비밀번호가 무사히 도착. 이제 입금해야지.

190224  
0시. 기타 픽업 베터리 교체-하나 사야한다./식사-간장밥+스프+돼지고기+샐러드, EBS 프랑스어 강좌, 스파게티면 삶기&놀이터로/운동-스트레칭+철봉+상체운동-그래도 운동을 조금 하니 뿌듯하네. 팔뚝이 특히 펌프업된 기분. 매일 해야지.;한30분했다. 밤에 하니 별로 안덥고 괜찮네.
1시./샤워/담배+쥬스물/일기
2시.게임-pes2019-조금 이겼다. 근데도 지는경기가 있다. 속상하네. 이상하게 선수들 능력치가 많이 너프된 느낌. 답답하네.;자꾸 페널티박스 안에서 대쉬를 누르고 있다. 좀더 침착해야한다. 과연 토트넘에 감독으로 잔류할수 있을까…
3시.0
4시./담배+맥주웹서핑-휴대폰이 엄청 뜨겁네. 또 망가지려나.;대충 했어야했는데 또 오래 걸렸다.
5시./유투브-자물쇠 원리;위닝팁-일찍 잤어야했는데 그러질 못했다. 왠지 일찍 자고 싶지가 않네, 나무위키-하인츠 딜레마-이것도 비판이 많구나. 그런거 같다.
6시./잠-타락한 불교 교파에 어쩌다가 가서 그 참상을 봤다. 몬가 다이나믹한 액션 영화 찍는 기분.;역시 늦게 일어나니 컨디션이 괜찮네. 살짝 졸리긴 하다.;아침 8시쯤 집주인이 나가면서 날 부른다. 밖에 널어 놓은 수건이 바람에 땅에 떨어졌는데 왜 수건이 밖에 나와있냐 묻는다. 살짝 기분이 나쁘네. 그게 잠을 깨울만큼 중요한 일인가.. 앞으로 내 수건만 써야겠다.

13시./나갈준비/블로그 쓰기, 바나나+토마토+케익/담배, 쥬스물/똥+양치&강변으로-

증기선 오르간
14시.구걸-증기선 선착장 옆-114-Is this~, House~를 중점적으로-14시부터 17시35분까지 했다. 증기선 오르간 연주가 끝나고 시작해서 연주가 다시 시작될때 끝냈네.;오늘은 날이 맑다. 그리고 Mardi Gras 퍼레이드가 있어 그런지 구걸이 잘됐다. 바람도 별로 안불어 지폐 날아갈까봐 걱정도 별로 없었다.;House~는 아직 좀 부족하다. 녹화하면서 연습해야하나. 진전이 별로 없는거 같다.;Is this~는 몇번 쳤는데 역시 하던 실수를 계속한다. 그래도 1번은 그 노래로 적선받았다.;생각보다 지폐를 많이 받았다. 그래서 소변마렵지만 오래했다. 이러니 방관에 탈이 생기지...

대형 크루즈
17시.&숙소로-
18시./적선세기/식사준비-감자튀김 튀기기

/식사-피자+감자튀김+맥주-피자가 오래되서 빨리 먹어야했다. 유투브-매불쇼 동영상이 좀 재미있네.

알딸딸
19시./담배+쥬스물/양치/웹서핑+유투브-한참 봤다. 맥주 2캔 마시니 알딸딸하네. 술이 약해졌다. 근데 왠지 자고 싶지 않네.
20시./선잠-역시 피곤했는지, 맥주 때문인지 오래잤다.

도수 높은 맥주가 별로 내게 안맞는듯 숙취가 좀 있네. 다음엔 다른 술 사야겠다./14시부터 구걸해도 적선이 괜찮네. 주말에 사람 많으면 좀 오래하고 평일엔 연습삼아 나가야겠다./밤에 운동하는게 나은거 같다. 더 집중할수 있는거 같다./위닝을 자꾸지니 빡치네. 위닝팁 동영상 보면 좀 나아지려나./오늘은 기타 연습을 안하네. 이렇게 미루면 안되는데. 언젠가 스튜디오에 혼자 살게 되면 내가 연습하고 싶을때 연습할수 있을까.

190225  
0시. 놀이터로/운동-스트레칭+철봉+전신운동동영상-30분정도 했다.&숙소로-재활용 쓰레기 버리기

/식사-라면+돼지고기+샐러드, EBS 프랑스어 강좌
1시.샤워

/적선세기-많아보이만 많진 않네. 623usd 정도. 낮에 입금해야한다./담배+쥬스물/똥/방세 출금 확인-아직도 출금이 안됐네. 왜지. 이번주중에 출금되려나.
2시.일기/게임-pes2019-코너킥 루트를 조금은 알거 같다.;결국 짤렸다. 러시아 리그 갔다. 마치 코나미맨으로 시작하는 기분. 그래도 게임이 잘안끊기니 그나마 다행.;수비를 AI에게 주로 맡기는게 더 효율적이다. 직접하는 것보다 이젠 AI 수비가 더 나은건가. 아쉽지만 받아들여야지.

5시./담배+쥬스물
6시.웹서핑+유투브-잠이 올거 같지 않아 또 한참을 봤다./잠-역시 잠이 잘안온다. 한참 잠설친다.;또 몬 꿈을 꿨다. 소크나의 동기들이 길거리에서 공연한다. 도로에 물이 가득한데 위험하게 엠프쓴다.;자는데 춥다. 또 히터켰다. 자고일어났는데 목이 칼칼하다. 감기 걸리려나..

13시./나갈준비, 바나나+과자+케익+토마토-/담배, 쥬스물/똥+양치

강풍에 썰렁

구걸포기
&강변으로-류트버스커가 있으려나.-없다. 근데 너무 썰렁하고 바람 많이 불고 흐리고 관광객이 없다. 좀 고민하다 오늘 구걸 포기. 너무 구걸에 집착할 필요없지.

14시.&은행-627usd 입금, PIN 변경-무사히 입금, PIN 변경했다. 생각보다 금방되네.;은행이 참 우아해보이네&놀이터로/운동-스트레칭+철봉-정신차리려 했다.
15시.숙소로/샤워/암보, 녹음 준비-House~-천천히 힘빼고. 멜로디만 주의해서-그냥 앞으로 꾸준히 치다가 괜찮아지면 할까. 너무 지루하다. 다른 곡도 해야하는데 너무 이것만 하는거 같다./기존곡-Is this~-매우 천천히 쳐야한다. 퍼커션 집어 넣으니 헷갈리네. 과연 구걸때 반영이 되려나.
16시./블로그 쓰기/식사-스파게티+잔반+돼지고기+샐러드, EBS 프랑스어 강좌/담배+쥬스물/양치
17시.일기-먹어서 그런가 또 졸리네./게임-pes2019-이제 좀 겨우 이긴다. 휴우. 한경기 한경기가 살떨리네.;한골 넣으면 수비적으로 해야한다. 상대가 엄청 달려든다.

19시./밥짓기, 식사-간장밥+샐러드+돼지고기+스프/누룽지 만들기/담배+쥬스물/게임-pes2019-소화 시키려 했는데 잠이 깨버렸네. 역시 위닝은 재미있다.

22시.암보, 녹음 준비-House~-천천히 힘빼고. 멜로디만 주의해서-지루하다. 진전이 없는거 같다./기존곡-Is this~, xmas-xmas는 다 까먹었네. 멍청하긴.;너무 졸리다. 갑자기 피곤이 몰려오네. 집주인이 밤에 나갔는데 들어오려나./웹서핑+유투브+프랑스어 회화
23시./선잠

구걸을 안갔다. 덕분에 새벽, 오후, 저녁에 위닝을 엄청했다. 이제 재미가 완전 붙었다. 계속 생각나네./집주인이 방세 bill pay를 못받았다네.. 내일 전화해보랜다. 번거롭게 됐네./가장이 범죄기록 회부서 보낸다는데, 그 편에 국제 운전 면허증도 받아야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