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420
0시. 기타연습-신곡-Sweet~-강제로 머릿속에 집어 넣는 기분. 그래도 한 이제 한 반정도 암보했다. 근데 능숙해지려면 한참 멀었다.;한 아저씨가 스케이트보드 타고 와서 보여준다. 그리고 사랜다. 탈줄 모른다고 하니 그냥 가네.
1시.&숙소로/식사 준비-라면+집주인이 아직도 부엌에서 방의 물건들을 갖고 나와 정리하고 있다. 할수 없이 그냥 라면 끓여 방으로 갖고 온다./식사-라면+샐러드
2시./적선세기/담배+쥬스물-집문앞에 옆집 이웃들이 나와 담배핀다. 그래서 뒷뜰로 간다./게임-pes2019-전혀 긴장감이 없다. 그리고 이제 더 이상 갑자기 난이도가 올라가는 코나미 이펙트가 싫다. Myclub 해봐야겠다.
3시./일기-역시 어제 싸돌아녀 쓸게 많아 오래 걸린다., 스팀 재설정 및 pes2019 lite 업데이트-한참 걸리네.
4시./스팀 게임 검색-할것도 아니면서 한참 보게 되네. 욕심이지./쥬스럼+과자+미드-데어데블s3e2-아직 2회라 그런지 좀 지루하네. 'owe' 의미 검색-영한사전엔 소유하다라고 나오는데, 구글엔 빚지다고 나온다. 헷갈리네.;아닌다. Own이랑 owe랑 헷갈렸네. 한영사전에도 제대로 나오네, pes2019 lite 테스트-잘되네.
6시./웹서핑+유투브-블레이드소울이 괜찮다는데 해볼까/잠-14시 좀 넘어 눈이 떠졌다.
14시./나갈준비, 토스트+토마토-/담배+쥬스물/똥+양치&강변으로-맑은 토요일이라 관광객이 좀 있네
적선받은 탬버린
/구걸-강변스텝스 옆-117-14시45분부터 했다.;시작하자마자 아이들이 계란 모양의 플라스틱을 적선해준다. 아마 부활절이라고 교회에서 나온듯. 보호자로 보이는 분이 lunch?라고 묻는다. 그래서 낼름 받았다. 나중에 보니 샌드위치랑 과자, 귤이다.;인기곡 레파토리 다 쳤다. 그리고 평소에 안치던 곡도 좀 쳤다. 역시 몇곡은 완전 까먹었네.;한 관광객이 아코디언 작은걸 적선하더니 다시 가져가고 탬버린을 놓고 갔다. 아코디언이 더 좋은데.;17시35분까지 했다. 증기선 오르간 연주가 나오고 잠시 쉰다.
17시./휴식-과자 먹고 엠프 충전지 교체하고 적선을 엠프 가방에 담고 프랑스어 강좌 읽는다.
/구걸-강변 스텝스 옆-53-17시45분부터 했다. 맞은편에 누가 잔반을 놓고 갔다. 내가 갖고 가고 싶은데 구걸하느냐 움직일 수가 없다. 그러다가 누가 갖고 가네. 아쉽네.;백파이프 버스커가 맞은편 공원에서 연주를 시작. 그래서 짐싼다 18시55분까지 했다. 늦게까지 한 보람이 있네.
19시.숙소로-루이암스트롱 공원 옆 콩고스퀘어에서 공연한다. 근데 유료네./식사-감자+스파게티+샐러드+고기-남기지 않으려 좀 과식했다., 식사준비-피자+생선튀김/미국 비자 확인-문득 설마 내 미국 비자가 3개월이지 않을까 의심이 들어 확인했다. 다행히 7월12일까지다. 휴우
20시.담배+쥬스물/양치/게임-베요네타-알레하임은 너무 어려워 그냥 포기;왜이리 많이 죽냐. 정신 없네.
21시./웹서핑-마라케시에서 만났던 CS 중국인 아가씨가 친구 신청을 했네. 다시 만날일이 있으려나/웹서핑
22시.선잠-1시간20분정도 잤다.
23시./식사-라면밥+고기패티+샐러드-이런. 라면 국물이 맛이 살짝 갔다..&놀이터로-나가려는 찰라에 CS가 와서 인사 했다./기타연습-신곡-Sweet~-어제보단 덜춥네.
생각보다 NOLA가 안덥다. 집주인에게 얘기해서 좀더 오래 머물어야겠다. 미국비자는 7월12일까지다. 여유가 있다. 그때쯤은 엄청 더우려나. 일단 6월초까지 있어야겠다./항상 기타 연습을 하고 나면 정신이 나간다. 게임하면 다행히 돌아온다./Sweet~은 과연 제대로 칠수 있을지 의문이다. 새로운 곡을 편곡할때마다 난이도가 올라가는 느낌이다. 까먹은 기존곡도 재암보해야할텐데.. 언제 다하냐.
190421
0시. 기타연습-신곡-Sweet~-참 안외워지고 외우기 귀찮은데 강제로 외운다. 그래도 하고 나니 조금은 진전이 있는거 같다.;중간에 종종 머리 식히려 놀이터 기구들에서 운동한다.
1시.&숙소로
계란 모양 용기
/적선세기-오늘이 부활절이네. 그래서 어제 계란 모양 용기를 받았다./담배+쥬스물
2시./게임-pes2019-이제 myclub해본다. 처음하는거라 시스템을 한참 봤다. 감독까지 영입하도록 했네. 선수랑 감독 영입에 돈쓰도록 유도하는거 같다.;게임이 너무 끊긴다. 시행착오 끝에 NVIDA 설정문제인걸 알았다. 다시 설정하니 괜찮네.;앞으로 한동안 매우 오래하게 될듯.;초반이라 게임 난이도가 낮다. 근데 선수들이 코나미맨이라 매우 답답하다. 특히 스트라이커가 없으니 한동안 참 암담하겠네.
4시./일기, 하드 정리-PES2019 lite를 두개나 있었다. 하나 지우고, 필요 없는 파일 지운다.
5시.식사-쥬스럼+피자+과자, 유투브-코미디, 존윅1,2 액션 영상-간지 넘치네
6시.양치/웹서핑-또 한참 봤다./잠-요새 그냥 14시에 눈이 떠진다. 그리고 별로 피곤하지도 않네. 좋네.
14시.나갈준비, 토스트+귤/담배+쥬스물/똥+양치&강변으로-관광객이 꽤 있다. 일찍 나올걸 그랬나 좀 아쉽네./구걸-강변스텝스 옆-192-14시50분부터 했다. 잘됐다. 특히 20usd를 3장이나 받았다. 운이 좋네.;그냥 인기곡들을 2번 쳤다. Stairway~치니 박수를 받네. 역시 선곡하길 잘했다.;17시40분, 증기선 오르간 연주가 시작된다. 관광객이 별로 없지만 좀더 하려 휴식한다.
17시./휴식-과자 먹고 엠프 충전지 교체하고 적선을 엠프 가방에 담고 프랑스어 강좌 읽는다.
/구걸-강변 스텝스 옆-10-17시45분부터 했다. 딱 한곡, House~하니 퍼레이드 행렬이 온다. 스피커에서 음악 소리가 크게 나온다. 지나가길 기다렸다. 근데 반대편에 자리 잡고 춤추기 시작. 그냥 오늘 구걸은 여기서 접는다.;짐싸는데 한 아저씨가 House~를 직접 편곡했냐 물으신다. 그렇다니 좋다고 하시네. 이런 칭찬이 좋다.
&숙소로-French Quarter를 지나간다.;소방차가 길을 막고 누굴 구조하는거 같다. 뒤에 차들은 가만히 있네.;
여기도 퍼레이드한다. 그래서 한참을 기다렸다. 이젠 퍼레이드를 봐도 별 감흥이 없다.
18시./식사-라면밥+샐러드+고기패티-이제 고기패티 없다./샤워+양치+면도/담배+쥬스물
19시.게임-베요네타-슬슬 끝나가는거 같다.
20시./웹서핑/웹서핑
21시.선잠-2시간 정도 잤다.
23시./식사-감자+스파게티스프+생선튀김+샐러드-CS가 부엌에 있지만 그냥 아무말안하고 내식사준비 한다. 그러니 들어가네. 어색한가 보다.&놀이터로/기타연습-신곡-Sweet~-온갖 잡생각이 다든다. 강제로 암보하려고 해서 그런가. 특히 기간제교사할때가 많이 생각나네. 다신 하지 말아야지.
어제 샤워를 안했더니 몸에서 냄새나는 기분. 옷을 안빨아 그런가./블로그를 써야할텐데.. 또 손이 안가네. 게임을 많이 하게 되서 그런가. 근데 재미있는데 어쩌냐./오늘도 구걸이 잘됐다. 좀더 NOLA에 머물어야겠다. 이 숙소에서 못머물면 다른 방 구해서라도 머물어야겠다./여행자 보험 심사가 오래 걸려 내일 계약하기로 했다./최저기온은 8도. 최고는 26도. 일교차가 참 크다. 그래도 잘때 시원하니 괜찮네.
190422
0시. 기타연습-신곡-Sweet~-이제 첫번째 Verse만 남았다. 어젠 능숙해지냐. 아직도 한참 버벅인다. 무지 오래 걸릴듯;종종 머리 식히려 운동했따.
1시.&숙소로/적선세기/담배+쥬스물
2시.게임-pes2019-마이클럽에 익숙해져간다.;선수 얻는 재미롤 하는거구먼. 근데 이게 거의 도박같은 느낌이네.;나중에 마이클럽 포인트가 없으면 선수운영을 못한다. 그렇게 현질을 유도하는건가.;선수들이 구리니 참 답하네.
4시.일기, 미드 다운-왕좌의게임 s8e2-빨리 올라 왔네./블로그 쓰기-시애틀-일기에 붙여넣기, 포스트 날짜 변경/NOLA 방 확인-400usd에 다른 방도 있다. 다만 이 숙소보단 좀더 멀다.
5시.식사 준비-피자/식사-피자+샐러드+과자+쥬스럼, 유투브-액션 영화 영상-확실히 옛날 영상은 cg티가 나네.
6시.양치/웹서핑-위닝 마이클럽-몬가 알듯말듯. 한참 해봐야겠다./잠-
14시.나갈준비, 토스트+토마토/담배+쥬스물/똥+양치&강변으로-브라스밴드가 강변스텝스 앞에 있다. 할수 없이 초보 앞으로간다./구걸-초소앞-1-대략 14시45분부터 했다. 역시 잘안된다. 월요일이라 관광객도 별로 없다. 다행히 브라스 밴드가 짐싼다. 15시쯤 이동한다.
15시./구걸-강변스텝스 옆-38-15시 좀 넘어서 시작.;기존곡들을 좀 쳤다. 그래서인가 잘안되네.;17시15분까지 했다. 까먹은 기존곡들을 재암보해야할텐데.. 언제하냐.
17시.&숙소로-/식사-스튜스파게티+샐러드+생선튀김, eBS 프랑스어 강좌/적선세기-앞으로 평일엔 구걸이 잘안되려나.
18시.레크레이션 센터로-오늘은 좀 일찍 간다./운동-스트레칭+웨이트+샤워-수영장의 빈 라인이 없다. 그냥 웨이트만 한다.;
기부받은 운동화와 답례 한국 엽서
가려는데 전에 신발 주셨던 직원이랑 농구장에서 눈이 마주쳤다. 따라오라고 하신다. 창고에서 신발들을 몇 개 보여주신다. 아마 누군가가 버리고 간 운동화인듯. 그중 괜찮은걸 골랐다. 그리고 가기전에 감사의 표시로 한국 엽서 드렸다. 그래도 신발을 받았네.
분홍빛 열매
19시.&숙소로-숙소 앞에 있는 이름 모를 나무의 꽃색이 곱네./담배+쥬스물/재즈페스티발 검색-다행히 French Quarter에서 안한다. 구걸에 지장은 없겠네./양치
20시.게임-베요네타-이제 엔딩 바로 전인듯/웹서핑+유투브+웹검색-마이클럽
21시./선잠-
23시./식사-감자+라면+생선튀김+샐러드&놀이터로/기타연습-신곡-Sweet~-레크레이션 센터에서 열이 나오는거 같다. 별로 춥지가 않네.
머리가 무겁다. 아픈듯 안아픈듯/재즈페스티발한다. 근데 다행히 French Quarter랑 상관없네. 나중에 한번 입구까지만 가볼까 싶다./가장이 여행자 보험 연장했다. 특별비용 항목이 구체적으로 수송비용으로 바뀐듯
190423
0시. 기타연습-신곡-Sweet~1시간 반 넘어가니 정신이 몽롱해진다. 집중력 최저다., 기존곡-What~, 비틀즈 메들리-집중력 없는 상태에서 하니 몰치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1시.&숙소로/손톱붙이기-집주인이 나보고 머리가 많이 길다네. It's natural이라고 답했는데 맞게 말했는지 모르겠다./담배+쥬스물/양치
2시.게임-pes2019-괜찮은 선수들을 코인으로 영입하니 그럭저럭 할만하다.;다른 유저랑 해보려고 했는데 매칭이 잘안된다. 왜지?;pes 리그에서 한번 다른 사람이랑 경기했는데 2:0으로 이기니 접속 끊네.;왜 매칭이 잘안될까.
4시./위닝 마클 스팀판 매칭 검색-워낙 유저가 적어서 매칭이 잘안된다네. 할수 없지. 기대말고 해야겠네./일기
5시.식사 준비-피자, 토스트+토마토/미드-왕좌의게임 s8e2-엄청 고조 시키네. 다음 편엔 터트리려나, 식사-피자+쥬스럼+샐러드+과자
6시./양치/웹서핑+유투브/잠-술을 너무 마셨다. 상태가 안좋네. 그래서 14시 40분쯤, 늦게 일어났다.
14시./나갈준비, 토스트+토마토-토마토 상태가 많이 안좋네. 얼릉 다 먹어야할텐데./담배+쥬스물/똥+양치
15시.강변으로-자전거 타이어에 바람이 없다./구걸-강변 스텝스 옆-41-대략 15시15분부터 했다.;이제 정말 평일엔 안되는건가. 주말엔 좀 되려나.;기존곡을 다시 재암보해야하는데 손이 안간다.;17시35분에 증기선 오르간 연주가 시작되서 짐싼다.
17시.&숙소로/자전거 바람 넣기-다행히 숙소에 자전거 펌프가 있다.
18시.식사-라면밥+생선튀김+샐러드, EBS 프랑스어 강좌&레크레이션 센터로-/운동-스트레칭+웨이트+수영+샤워-웨이트를 좀 오래했다.오랜만에 수영했다.
운동 마치고.
19시.&숙소로-날이 춥지도 덥지도 않고 딱 괜찮다./콧털깍기-코가 간질간질하다.
20시.적선세기/담배+쥬스물/똥+양치/게임-베요네타-생각보다 후반부가 기네. 이제 마지막 챕터만 남겨놨다.;좀 쉬었다가 베요네타2할까? 아니면 바로 할까?
22시.웹서핑/웹서핑+유투브-프랑스어 회화 영상 본다. 자막 있어도 속도를 못쫓아간다./선잠-1시간 정도 잤다.
23시./식사-스튜스파게티+생선튀김+감자+샐러드-CS가 아직도 안갔네. 집주인이랑 얘기하는데 그냥 이어폰 꼽고 내 식사 했다.
새벽에 술을 많이 마셔 낮에 어질했다. 내일 새벽엔 술마시지 말아야겠다. 속이 울렁하다./여행자보험 체결된듯. 삼성화재에서 카톡 왔다./코피가 났다. 술을 많이 마셔서 그런가.
190424
0시. 놀이터로/기타연습-신곡-Sweet~후반Solo를 집중적으로 했다. 과연 원곡속도대로 칠수 있으려나.자신이 없네.;계속 일정부분을 반복해 들으니 좀더 빨리 집중력이 고갈되는 기분, 기존곡-What~-이건 왜이리 헷갈리냐.
1시.&숙소로
2시.담배+쥬스물/양치/게임-pes2019-아. 빡친다. 프로페셔날 난이도 컴퓨터에게 2판 연속졌다. 내가 너무 약한스쿼드로 했나.;사람이랑 처음 매치해봤다. 공격은 좀 되는거 같은데 역시 수비멤버가 안좋으니 6골이나 먹었다. 멤버를 다 만들고 사람이랑 경기해야겠다.;사람은 확실히 컴퓨터랑 하는거랑 많이 다르네. 자꾸 컴퓨터랑 하던 습관대로 예측하게 되네.
4시./일기
5시./과자+럼, 미드-데어데블s2e3-초반이라 그런가 지루하네.
6시.양치/웹서핑+유투브-영화 랍스터 리뷰를 봤다. 유명한 감독의 작품이라네. 그의 다른 영화를 한번 봐볼까 싶기도 하다./잠-
14시./나갈준비, 사과+토마토-토마토를 먹으며 한입 베었는데, 토마토가 상해서 구역질이 난다. 도저히 못먹겠다./담배+쥬스물/똥+양치&강변 스텝스로-섹소폰 버스커가 있다. 그냥 초소 앞에서 구걸하낟.
15시.구걸-초소 앞-7-15시부터 했다. 한 3곡하니 섹소폰 버스커가 다행히 간다. 가면서 내게 오더니 자기 다했다고 하네. 그래도 알려주니 고맙네.;짐싸고 가려니 맞은편에 앉아 있던 관광객이 좀 적선준다.
스타벅스 쿠폰
/구걸-강변 스텝스 옆-43-15시15분정도 부터 했다. 안될줄 알았는데 그래도 좀 되네.;스타벅스 쿠폰카드를 받았다. 얼마나 들어 있으려나. 삼촌이랑 여행할때 있는 쿠폰 다 써야지.;Bolero는 왜이리 안되냐. 다시 연습해야한다.;17시반에 증기선 오르간 연주가 시작되서 짐싼다.
17시.&숙소로/적선세기/식사-라면+샐러드+생선튀김, EBS 프랑스어 강좌
18시./집주인과 대화-집주인에게 더 머물어도 되는지 확인;첫 15일, 16일 각각 200usd로 나눠서 방세 납부해도 될런지.-더 머물러도 된댄다. 방구해야하는 수고를 덜었다.&레크레이션 센터로-/운동-스트레칭+웨이트+수영+샤워-어제 좀 빡씨게 운동해서 그런지 삼두에 근육통 생겼다. 앞으로 근육통이 생길정도로 운동해야할텐데.;오늘은 이두를 좀 했다.
19시.&숙소로/담배+쥬스물/똥+양치/담배가게 검색-싸구려 시가담배를 LA에서 처럼 사볼까 싶다. 팔려나.
20시.게임-베요네타-엔딩봤다. 쌈미이 연출과 유머가 매력적이네. 재미있게 잘했다. 나중에 2편해야겠다. 위닝 마이클럽에 매진해야지.
21시./양치/게임-pes2019-에이.. 점검중이네. 아쉽네./웹서핑+유투브-프랑스어 회화 영상;금요일 아침에 엔드게임 보러 가기전에 관련 영상 본다. 시리즈가 기니 한 30분 봤네.
22시.선잠-자고 일어나니 땀이 왜이리 나있냐.
23시.식사-라면밥+샐러드+생선튀김-밥이 쉴랑말랑하다. 라면도 다 먹었다. 내일 꼭 월마트 가야겠다
코피
/코피-왜 또 코피가 나냐. 피곤한가. 충분히 잔거 같은데..&놀이터로-코를 막은 휴지가 피로 다 젖었다. 쓰레기통에서 다행히 다른 휴지를 좀 주어 다시 틀어막는다./기타연습-신곡 Sweet~-재능이 없으니 매일 꾸준히 할수 밖에
블로그를 써야하는데 게임하느냐 또 미룬다./술을 마실까 말까. 고민이네. 새벽에 배가 고픈듯 안고픈듯. 애매하네.-결국 조금 마시고 잤다./웹서핑에서 치매를 노화라는 뉴스를 봤다. 나중에 가짜 뉴스란걸 알았다. 무섭네. 진짜인줄 알았다. 인간은 역시 노화도 정복하려고 한다. 치매가 내 주변 누구에게도 오지 않았음 좋겠다./어벤져스 엔드게임을 얼릉 보고 싶다. 금요일 아침 영화를 봐야겠다. 일어날수 있으려나 모르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