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001
0시. 웹서핑/웹서핑/선잠
2시./캐나다 신용카드 검색-아무래도 난 안될거 같은데.. 시민권이나 영주권만 될거 같은데.. 일단 가서 해보자/신곡-인생의~+게임-위닝-아.. 자꾸 비기네. 왜이리 수비 어버버 하냐. 컨트롤도 왜이리 잘안되냐. 렉이 있어 더하다.
4시./일기/게임-위닝-렉이 어마어마 하다. 반응이 다 느리다.
5시.블로그 쓰기/게임-위닝-렉이 왜이리 심하냐. 뚝뚝 끊긴다.;아주 조금식 평가가 올라간다.;꼭 1골 이상은 먹는다. 싫다.
7시./렌터카 동영상 다운
비온다.
날 새고.
8시./담배+맥주/웹서핑+유투브-bar kip-기계체조 소녀들도 한다. 몬가 요령이 있는거 같다.;거의 1시간짜리 위닝 고수 경기 영상을 그냥 넋놓고 봤다. 역시 위닝을 아니 재미있네.
10시.잠-비가 올듯. 그리고 정말 비가 왔다. 그래서 그냥 잔다.
18시./게임-위닝
19시./식사-중국볶음면+빵+토마토+게임-위닝/담배+차/똥/게임-위닝-수비가 많이 안정됐다. 근데 3cm 둔 상대에겐 공격이 다 막힌다.+신곡-인생의~-참 암보할게 많다.
22시./식사-스파게티+미트볼+렌터카 영상/담배+쥬스물/양치/일기+게임-위닝-역시 수비가 안정되니 한층 마음이 편하네.
23시./해외 계좌들 확인/external transfer 하기
비가 와서 위닝하고 논다./으슬으슬 춥다. 특히 손발이 차네.
191002
0시. /게임-위닝-다시 999점;렉이 너무 심하다. 그걸 변명삼아 비겼다. 다시 992점.
1시.블로그 쓰기+게임-위닝-새벽에 되니 또 매칭이 안되네./게임-위닝-갑자기 엄청 골이 안난다. 들어갈것도 안들어간다. 코나미 이펙트인가. 다시 976점. 참 1000점 넘기기 힘들다.+신곡-인생의~-
3시./DIY 기타 부품 검색-hollow 기타는 어떻게 넥을 접합하는지 모르겠네./게임-위닝-점점 맛이 간다. 정신력이 다해 간다. 수비가 엉성해진다. 젠장.
4시./게임-위닝-계속 비기고 진다. 벌었던 평가 점수를 다 까먹네.;또 수비가 공격수에 달려든다.. 그러면 안되는데..;어제 18시50분부터 4시40분까지. 더 이상 못하겠다. 힘들다. 10시간 했네./식사 준비-고기패티 굽기
/식사-고기패티+감자튀김+유투브-장삐쭈 좀 본다. 근데 좀 보니 이젠 별로 재미가 없네.
6시.담배+쥬스물/양치/웹서핑+유투브
7시.잠-귀에서 벌레 나오는 꿈. 그리고 삼촌이랑 강화인지, 부산인지 여행 가는데 내가 어떤 계획이었는지 까먹었는 꿈. 역시 긴장이 되나 보다
16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중국 볶음면/담배+쥬스물-미국인 플랫메이트가 돌아왔네./똥
17시.차이나타운으로/구걸-쓰레기장 옆-25.7-17시반 부터 19시15분까지 했다.;초반 거의 1시간은 비인기 변칙 튜닝곡 쳤다. 거의 적선을 못받네.. 역시..;Stairway~이후 적선 좀 받았다. 역시 비인기곡은 적선을 못받네.;지나가며 누군가가 적선한 맥주 한캔;짐싸는데 돈달라는 냄새나는 걸인. 영어도 프랑스어도 못한다고 했다. 한번 주면 계속 줘야한다.
19시.&숙소로-위닝 서버 점검 전에 좀 하고 싶다./적선세기+게임-위닝
20시.식사-과일+궐련 만들기+게임-위닝-아.. 또 비기네. 3CM 수비는 너무 빡씨게 붙는다.;마지막 경기는 상대가 시간 끌려는거 같아 나도 공 돌렸다. 내가 착각했나.
22시.,IGA 슈퍼마켓으로-싸늘하다.
빈캔팔기
/쇼핑-IGA-10.89-빈캔팔기+맥주-캔팔아 7.6벌었다. 앞서 캔판 할아버지가 맥주 2병을 주신다. 아마 빈병인줄 알고 주었는데, 아니었나보다. 그리고 술을 안드셔서 내게 주신듯. 나야 감사.;
공짜 도넛
도넛 가격이 잘못된걸 지적 하니 그냥 공짜로 주네;&놀이터로/운동-어깨가 아프다. 무리 했나..;날이 추워도 아직까진 운동하니 별로 안춥다.;아무래도 머슬업은 몬트리올에서 완성 못할듯.
23시.&숙소로/샤워
못일어났다. 이젠 좀 일찍 일어나야 하는데.. 힘드네../춥다. 싸늘하다.
191003
0시. /식사 준비-라볶이
/식사-라볶이+맥주+유투브-별로 재미있는게 없다. 영화 트로이 액션씬 등을 본다.
1시.담배+맥주/양치/웹서핑+유투브-온라인 디비전만 하던 고수가 처음 마이클럽 플레이하니 좀 다른가 보다. 역시 현질에, 레벨이란 개념이 능력치를 엄청 인플레이션 시킨다.
2시./잠-역시 맥주를 한캔에 한병을 마시니 자꾸 소변 본다.;1시간만에 일어났다.
3시./DIY 기타 조사
4시.게임-위닝-확실히 유투브 고수들 경기를 보니 변화가 생긴다. 중앙 돌파를 많이 하게 되네. 그게 더 확률이 높다.+DIY 기타 선정-가장 싸고 심플한걸 골랐다. Hollow 기타는 비싸네. 내일 수치 확인해 봐야겠다.
5시./일기+게임-위닝-상대 골키퍼가 컨디션 12시인가 보다. 엄청 안들어간다. 그래도 코너킥 2골로 역전승
6시./신곡-인생~-+게임-위닝-멍청하게 4연승째인줄 알았는데 5연승째였다.;계속 중앙 공격 시도;패스지원3으로 하면 강도와 목표를 자동 설정. 앞으로 이렇게 해봐야겠다.
8시./담배+맥주/양치/웹서핑+유투브/잠-또 16시반에 일어났다. 이러면 토요일에 일찍 못일어나는데..
16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중국 볶음면/담배+쥬스물-/똥
17시.td bank로/적선 입금-600cad, 42usd-무사히 입금;신용카드 발급 받는데 신분 확인도 안하네. 일단 신청;데빗카드 재발급 신청;언제 오려나&차이나타운으로-빵집 앞엔 기타 버스커가, 쓰레기장 옆엔 걸인 있다. 근데 내가 쓰레기장 옆에 구걸하려고 하니 가네.
치킨이랑 빵 적선
/구걸-차이나타운 쓰레기장 옆-40.92-17시45분부터 19시15분까지 했다.;초반엔 안됐는데 또 중반부터 잘됐다. 사람이 많진 않았는데도 그럭저럭 적선받네. 운이 좋네;빈캔 줍는 할머니는 이제 안나오시나 했는데, 오늘또 나오셨네.;한 청년이 치킨이랑 빵 적선. 감사 하다.
19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이젠 추워서 꽁초 줍기도 싫다. 근데 자전거 타니 열이 난다./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bar kip-19시50분부터 20시30분까지 했다. Bar kip은 안된다. 어깨가 아프네. 무리했나..
20시.&숙소로/샤워, 식사준비-스파게티면 삶기
21시.식사-스파게티+미트볼+망고무침, 적선세기/담배+쥬스물/양치/게임-위닝-10경기 했는데 6승3무1패. 왜이리 비기냐. 패스레벨을 바꾸니 패스 미스가 잦다. 적응해야하나.. 바꿔야하나.+기타 조사-수치가 제대로 안나온거 같다.;ebay에서도 알아보고, Alli에서도 알아봐야겠다.;넥이랑 바디를 따로 살까 싶기도 하다.
밤에 춥다. 특히 손발이 차다./가장에게 한국기념품이 도착했을텐데, 별 얘기가 없네. 나랑 얘기하기 싫은가보다. 그럼 나도 가만히 있어야지.
191004
0시. 게임-위닝-3시간반 정도하니 슬슬 멍해지려 한다.;994점에서 970점까지 또 떨어졌다. 참 1000점 넘기기 힘드네.+기타 부품 조사
1시./담배+차/일기/블로그 쓰기+게임-위닝-1060점대 유저를 역전승. 이맛에 위닝한다.
4시./손톱붙이기/신곡-인생의~-연습을 거의 못한다.+게임-위닝-아.. 992에서 져서 983이 됐다. 별5개. 상대 멤버가 너무 화려하다. 그래도 동점 만들었는데 마지막에 실책했다. 수비에서 항상 첫 트래핑을 못한다. 열받네.;또 집중력 고갈. 하루 7시간 이상하면 맛이 가네. 고만한다.
5시./담배+맥주/웹서핑
6시./웹서핑+유투브/잠-나름 일찍 잤는데.. 또 16시반에 일어났다. 중간에 시끄러워 한번 깼는데, 의지 박약으로 그냥 잤다. 그래도 오래자니 컨디션은 괜찮네.
16시./렌터카 대리점과 통화-너무 이르다고 나중에 전화하랜다./나갈준비+식사-토스트+중국 볶음면/담배+쥬스물-/똥
17시.&차이나타운으로-춥다. 자전거를 타서 몸에 열을 낸다./구걸-쓰레기장 옆-68.00-17시40분 부터 20시15분까지 했다. 간만에 2시간반정도 했네.;초반에 참 안됐는데, 중반 부터 꾸준히 적선받아 그럭저럭 괜찮았다.;
적선받은 모자 2개
한 청년이 모자를 2개나 적선해주고 간다.;빈캔 줍는 할머니는 오늘도 다니시네. 내게 봉다리가 없으니 안오신다.;막판엔 아무생각없이 인기곡만 친다. 기존곡 연습을 좀 해야하는데, 몬트리올 막바지라 거의 동기가 없다.;대만 건국절인가.. 대만이랑 캐나다 국기로 차이나타운이 장식되어 있다.
20시.&Parc linéaire du Réseau로-이젠 잔반도, 꽁초도, 빈캔도 줍기 귀찮다./운동-스트레칭+물구나무 서기+bar kip-20시50분부터 21시30분까지 했다. 왠지 어깨쪽 근육이 다 방전된거 같다. 근육통인가.;스윙자체를 잘못하는거 같다.
21시.&숙소로/샤워/식사준비-칼국수 라면-이젠 라면이 없다. 사야겠다.
22시.식사-라면+망고무침+닭다리+적선세기/담배+쥬스물/양치/게임-위닝-아놔.. 첫판부터 내 연결이 끊겼다고 몰수패 당했다. 작은 화면으로 보다가 그냥 큰 화면으로 했을뿐인데.. 열받네. 참 1000점 만들기 힘들다. 다시 972점이다. 누굴 탓하냐..;+신곡-인생의~-많이 외운거 같은데 아직 디테일이 없다.
슬슬 떠날때가 되니 만사가 귀찮네. 공학용 계산기랑 선풍기 팔아야하는데.. 귀찮네./많이 춥다. 2017년 10월엔 이렇게 안추웠던거 같은데.. 희한하네. 원래 이런건지, 이상 추위인지../참 위닝 1000점 넘기기 힘들다. 그래도 재미는 있다.
191005
0시. 게임-위닝-앗따.. 자꾸 수비에서 공빼으셔면 바로 뒤로 가려고 하다 뺏긴다. 너무 달리기 버튼을 눌러서 그런건가./일기
1시./게임+위닝-저레벨 유저랑 해서 이기고 있으면 집중력 급감. 아무 생각이 없어진다.;저레벨 유저랑 겨우 비겼다. 프리킥으로 먹다니.. 참.. 그것도 상대 선수가 잘차는 선수도 아닌데.. 나중에 보니 5연승째였다. 코나미 이펙트인가./블로그 쓰기
2시./담배+쥬스물/똥/기타 부품 조사-알리? 넥이랑 바디 따로?-따로 사는것보다 같이 사는게 싸다.;알리가 더 싸다.;옵션이 많다. 어떤걸 사야하나..+게임-위닝-다시 982점으로 올려놨다. 처음 몰수패 당한걸 다시 채웠다. 힘드네.
4시./담배+맥주/웹서핑
5시./웹서핑+유투브
6시.잠-6시쯤 잤다.
7시./유투브-근데 7시반에 다시 기상. 맥주 반캔 마시고 바나나 먹으며 유투브보다 7시반쯤 다시 자려는데 역시 잠이 안온다.
8시.잠설침-언제 잠들었는지 모르겠다. 굉장히 늦게 잔거 같다. 12시반에 못일어난다. 결국 13시에 기상. 13시반에 구걸 간다.
13시.나갈준비+식사-토스트+치킨-치킨이 참 맵다./담배+쥬스물-/똥&차이나타운으로
14시.손톱붙이기/구걸-쓰레기장 옆-195.20-14시 좀 넘어서 17시 좀 넘어까지 했다.;오후에 이렇게 잘됐나 싶을 정도로 잘됐다. 모든 종류 지폐를 다 받았다.;배 아프다. 16시 좀 넘어 화장실 가서 쇼핑몰 간다. 주말마다 설사하네.;어느 청년이 걸인이 모라고 하는데 그냥 못들은척한다.;한 중국인 아주머니가 영어로 중국 노래 쳐달라고 해서 '월향~쳤다.;기존곡 치려고 했는데 졸려서 그런가 기억이 안난다. 그냥 평일에 쳐야겠다.
17시.&Desjardins로-내가 가니 바로 그 자리에 풍선 버스커가 온다. 갖다와서도 있으려나./화장실-쇼핑몰가서 설사하고, 바나나 먹고 과자 먹고 손톱붙인다./과자+바나나+손톱붙이기
수술한 담배
/담배+물-누가 담배를 거꾸로 피려고 했다 버린걸 주었다. 다른 필터 껴서 핀다.&차이나타운으로-다시 차이나타운 가니 쓰레기장 앞에 걸인이 있다. 그래서 빵집 앞에서 시작./구걸-빵집 앞-223.95-17시45분부터 22시까지 했다.;또 잘됐다. 무지 피곤하고 배고프지만, 내일 비 예보가 있어서 최대한 버텨 본다.;지나가는 걸인이 돈달라고 하는데 고개를 저었다. 한 아저씨가 잠시 멈추라고 하는데 못알아듣는척 계속하니 간다.;Stairway~가 역시나 인기다. 그래서 자주 쳤다. 편곡하길 잘했다. 박수가 몇번 나왔는데 그냥 내게 치는게 아닌척 그냥 넘어간다.;길에서 술마시는 사람. 한 젊은 중국아가씨에게 추파를 던진다. 바로 아가씨는 가네.;추워도 아직은 까진 버틸만 하다. 다만 발이 시렵다.;
적선받은 잔반
한 청년이 잔반 주고, 또 한 청년이 소다 준다. 소소한 구걸의 사이드 이펙트
22시.&숙소로-운동안한다. 너무 피곤하다.
적선 최고액 기록
/적선 확인-아무래도 오늘 최고 기록 한듯. 근데 적선 세는게 너무 오래 걸릴거 같아 내일 밤에 하련다.;모든 지폐를 다 받았다. 이런날도 있네. 피곤했지만 구걸 가길 잘했다.
23시.샤워/식사준비-짜짜로니/일기/식사-짜짜로니+맥주+유투브-장삐쭈와 주성치 영화 웃긴 장면 본다.
구걸이 매우 잘된거 같다. 피곤하지만 나가길 잘했다. 근데 너무 인기곡만 친다. 비틀즈는 참 인기다. Stairway~도 편곡하길 잘했다. 지친다. 이제 이 짓도 딱 4번 남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