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021
0시. 잠-다행히 별일 없었다. 삼촌이 제대로 잠을 못주무신거 같다. 예민하시네.;일어나니 눈이 좀 와있다. 길이 미끄러울거 같다.
8시.이동 준비
&Lake Louise 관광 안내소로-구글맵엔 8시반에 연다면서 가니 9시에 여네./화장실-다행히 화장실은 열려 있어서 일보고 식수 채웠다.
9시.Lake Louise 관광 안내소-Moraine Lake 가는 길은 막혔댄다. 아쉽다.;Wateton 가는 길은 괜찮댄다.;물 넣는 곳은 유료인지, 무료인지 알수 없댄다. 아마 눈이 와서 운영안할듯/Lucky Mobile과 통화-메뉴에 없는 '0'을 누르니 상담원과 통화된다.;일단 매뉴얼 top up으로 바꿨다.;Sign up 안된다고 했는데, 메일 보내준댄다.
10시.Johnston Canyon으로-가는길에 Lucky mobile 확인. 역시 회원가입이 안된다. 참 사이트 희한하게 만들었다.
/Johnston Canyon-길이 많이 미끄럽다.;안사장님께 드린 장갑 한짝이 없어졌다네. 아쉽네.
Two Jack Lake-Lake Minnewanka가기전에 있는 호수.
11시.Lake Minnewanka로+plan-Data를 다썼다. 너무 느리다. 오늘만 참으면 되겠지..
/Lake Minnewanka
12시.&Banff 볼거리 확인-일단 관광안내소 갔다가 도시를 둘러봐야겠다./plan&Banff-비수기라 정비하는 곳이 많다.
Bow Falls
Bow River
Fairmont Banff Springs
케이블카 대기소
Sulphur Mountain
Sulphur Mountain에서의 전경
13시.Banff 관광
Bow 강
Banff 공원 관리소
정비 중인 정원
Banff 시내의 갤러리
14시.Banff 시내관광
15시.canmore-관광안내소에선 물 못 넣는댄다&주유소
16시.&샛길-엄청 비포장. 이럴줄 몰랐다. 그냥 고속도로로 갈껄..;삼촌이 엄청 긴장하신다. 그리고 너무 많이 지체 됐다. 판단 착오다.
Whitemans Pond
Lower Kananaskis Lake
17시.&고속도로 진입-미국에 대해 이런 저런 얘기;삼촌은 잠드셨다. 안사장님은 소에 관심이 많으시네.
닫은 Bar U Ranch
19시.&Bar U Ranch-닫았네. 비수기라 영업을 안하는듯&Pincer Creek로-깜깜하다.;한국 정치 얘기가 나와서 언론등에서 너무 다양성이 없다고 했다.;유시민이 싸가지 없다고 싫어하시네. 그럴수 있다고 했다.
Dump Station
21시.급수-드디어 찾았다. 휴우.&월마트-전에 온 곳이다./내일 일정 조사-아쉽게 글래시어 공원의 주요도로가 비수기라 폐쇄. 이걸 참 고려 못했네./식사-라면스튜+밥+샐러드-남았다., 브리핑
22시./샤워/담배+차
23시.미국 입국 준비-대마가 아직 있네. 궐련 사이에 숨겼다. 걸릴려나/내일 일정 확인-예상했던 국경검문소가 겨울이라 폐쇄.. 할수 없이 1시간 돌아가야한다. 참 안좋네.
내일 입국 심사가 얼마나 걸릴려나. 문제없으려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