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시. 잠
8시.이동 준비
RV업체
/물넣기-다행히 산 호스가 잘 맞다.&National Bison Range로+Lycamobile 심카드 문의-사진찍어서 안된다고 보냈다.
9시.&National Bison Range-아쉽게 버팔로를 1마리 밖에, 멀리서 봤다.;오프로드라 많이 지체
11시.&Ranch로+네비게이션 셋팅-참 GPS가 잡혔다 안잡혔다 그런가. 싫다.+미국 유심을 계속 테스트. 왜 안될까..;삼촌과 안사장님 휴대폰에 껴봤다. 다행히 안사장님 휴대폰에 된다. 그래도 일단 쓸수는 있겠다.
Grant-Kohrs Ranch National Historic Site
13시.&Ranch-잘해놨네. 메인빌딩을 못봐서 아쉽다. 메인 빌딩은 가이드 투어만 된댄다.;관리사무소가 예쁘네.
15시.&주유-여긴 또 계산대에서 펌프 열어달라고 해야하네
90번 고속도로
&미주리 헤드워터스 공원으로-
Missouri Headwaters State Park
17시.미주리 헤드워터스 공원-작은 동네 공원이다.;말을 차로 데리고 와서 풀 뜯게 하고 먼산 보니 사람. 한가로워 보인다.;초원이라 참 바람이 강하다.
18시.&리빙스턴으로+잘곳 검색-있긴 있다.
19시.트럭스탑-최대한 옐로우스톤에 가까이 갈까 하다가 그냥 리빙스턴 트럭스탑에서 잔다.;다행히 여기도 물 충전 하는 곳이 있네./내일 일정 검색-옐로우 스톤에 온천과 자연 분수가 많다. 그걸 봐야겠다.
20시.식사-스프+스파게티+라면+브리핑/샤워/담배+커피/양치/안사장님 휴대폰에 유심 셋팅-다행히 잘된다. 일단 이걸 다 소모해야한다./내일 갈 곳 조사-애매하다. 구글맵에선 갈수 있다고 나오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선 길이 막혔다고 나온다. 일단 가봐야겠다. 또 가는 길에 얼마나 지연될지 모르겠다.;라스베가스의 저렴한 스테이크가 6usd인데, 자정부터 새벽5시까지만이다.
21시./plan
22시./.../잘곳 검색/잠
삼촌이 참 화장실에 자주 가시네. 아무래도 몬가 건강에 이상이 있으신거 같다. 그리고 또 오늘은 기분이 좋으신거 같네. 감정 기복이 심하시다./오늘도 기타연습 못했다. 그래도 미국 유심 셋팅을 대충 맞췄으니 앞으론 기타연습도 하고 짐도 정리 하고 밀린 일기도 써야겠다. 할일 많네./차 뒤에서 몬가에 집중하니 멀미가 심하다./1주일째다. 엄청 정신없이 지난다. 아직 3분의 4가 남았네.. 익숙해지려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