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2. 8.

191208-한국방황 4일차-고양이 배식, 커리씨앗밥, 자갈치역 부근, BIFF 광장부근, 골목 노점상, BIFF 거리 공연, 부산타워, 용두산공원 전망, 용두산 공원에서 구걸, BIFF 거리 야경, 제주소주, 치즈라면+제주 소주

191208  
0시. 영화 검색-백악관 최후의 날+토이스토리4/중고나라 검색-g3 스크린 망가진게 2만원;ps4 슬림이 20만원 정도;21인치 모니터가 5만원정도. 생각보다 비싸진 않네/도탈
1시.잠

10시./식사 준비-귀찮다. 하고 나니 짜다. 밥을 더한다.

고양이 배식
11시./일기
12시.cs와 통화-고양이 계속 보여준다.

커리씨앗밥
/식사-커리씨앗밥+머슬밴드 구입-가장 싼거 하나 갔다.+기타 검색-몰 사야하나.. Lp를 살까, hollow를 살가../고양이 밥주기/남포 검색-구걸할만한 곳이 있으려나.
13시.담배+차/똥/양치/도탈/유투브-손흥민 골영상+위닝 경기
14시./도탈/나갈준비-귀찮다. 근데 가야겠지..&자갈치역으로-지하철 타고 간다. 한참 걸린다. 그냥 해운대 가야겠다. 너무 멀다.

자갈치역 부근
15시.&자갈치역 부근 방황-BIFF 광장과 국제시장 조금 다녀 본다.

BIFF 광장부근
사람 많네. 명동 같다. 시끄럽다. 구걸할만한 곳은 없다.;

골목 노점상

BIFF 거리 공연
잔반 좀 주워 먹는다. 길거리에 쓰레기가 많은게 쓰레기통이 없어서 인거 같다.;

부산타워
용두산 공원에 올라간다. 그나마 여긴 좀 조용하네.

용두산공원 전망
화장실 갔다가 여기서 구걸하련다.

용두산 공원에서 구걸
16시./구걸-용두산 공원-10200-아주 안될줄 알았는데 그래도 좀 되네.;귤이랑 과자도 적선받았다.;경비원에게 쫓겨났다. 여기 밖에 구걸할 곳이 없는데, 그마저도 안되니, 그냥 여긴 오지 말아야겠다.

BIFF 거리 야경
17시.&국제시장 방황-일요일 밤이라 그런가 상점들이 일찍 닫았네.;잔반이 없다. 근데 왜이리 속이 미식거리냐.&숙소로-참.. 운전이 거칠다. 버스가 많이 덜컹거리니 더욱 미식하다. 덕분에 허기는 없네.

제주소주
18시.&신세계몰-홈플러스는 오늘 휴일이네;제주 소주라고 있다. 하나 사본다.
19시.&숙소로/샤워/plan
20시.식사준비-라면

치즈라면+제주 소주
/식사-라면+소주+영화-런던 해즈 폴른-선역이라도 확실히 사살하네. 너무 만화같은 진행이다
21시./담배+유자차/양치/웹서핑
22시.plan 정리

아.. 기타도 점검해야되고 암보도 해야되고 블로그도 써야하고 지난 여정 정리도 해야하고 기타 제작도 준비해야하는데.. 그냥 만사가 귀찮네../내일 부터 그냥 해운대에서 구걸해야겠다. 별기대는 없다. 그냥 하루에 만원정도만 벌자. 15일까지 머물고 대구로 가야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