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1. 4.

191104-삼촌 효도 여행-19일차-Dixon에서 일출, Sacramento행 버스, CA Capitol, Downtown, Old Sacramento, West Sacramento로, 트럭 휴게소에서 급수, Anderson 월마트, 299번 고속도로, Willow Creek 휴게소

191104
0시. 담배+소주/내일 갈 곳 검색/잠

Dixon에서 일출
6시.&West Sacramento로-맥도날드 옆에 주차/
7시.출발 준비/맥도날드 화장실에서 똥/선잠-출발 전 시간이 남아 좀더 잔다.

Sacramento행 버스
8시.&Sacramento로-안사장님과 둘이서 버스타고 간다. 환승하려 0.5usd 더 냈다.







/Sacramento-Capitol을 본다. 그냥 저냥 보통 공무원 건물.;아놀드 슈왈츠제네거와 레이건 초상화가 있는게 흥미롭네;아이들이 많이 견학왔네








Downtown












;Old Sacramento는 그냥 그렇다. 아주 예전 서부 분위기는 안나네.;박물관이 10시에 열어서 좀더 기다렸다 들어가려고 하니 다 유료네. 안사장님이 보지 말자신다. 나도 안보고 싶다.;예전 학교 내부만 좀 본다.;Sacramento는 구걸할만한 곳이 아니다. 너무 행정 도시다.





10시.&West Sacramento로-버스를 한참 기다린다. 다른 버스가 있어 혹시나 하고 잡아봤는데 버스기사가 참 불친절하네;아쉽게 환승은 안됐다. 다시 4.5usd 지불
11시.&주유하러 코스트코로+선잠-이런.. 코스트코 주유소도 멤버쉽카드가 있어야하네. 다른 주유소로 간다.
12시.&다른 주유소-여긴 저렴한데, debit 카드 수수료를 따로 받네. 쳇./china eastern 항공편 확인-참 티켓 관리 특이하네. 다른 업체 통해한건 valid만 확인할 수 있다.

트럭 휴게소에서 급수
&기타연습-하울~-많이 암보했네.+급수하러-북쪽으로 올라가는 길에 있는 휴게소에서 Dump했다. 잘되어 있네.

14시.&월마트로-가는 길에 있는 안토니 머시기 월마트로 간다.

Anderson 월마트
/월마트-안사장님 위경련 약 사고 장봤다.;월마트에 원주민 동상이 있네.;출발전에 커피에 토스트 찍어 먹는다.








299번 고속도로
15시.기타연습-까먹은 곡들은 언제다 복구하냐.+선잠-기타 연습하니 멀미 나네.+Willow Creek 근처 휴게소로-가는 길에 차가 막힌다. 공사도 하고, 무슨 사고도 났네. 그래서 예상보다 1시간 가량 늦었다.



Willow Creek 휴게소
18시./willow creek 근처 휴게소에 도착-우리밖에 없다. Dump도 있다. 잘됐다./식사 준비-스튜에 스파게티 남은걸 넣어 데운다./브리핑-노트북 상태가 안좋은건지, 시가잭 아답터가 이상한건지 모르겠다.;이젠 또 내 의견을 따르시겠다네. 오늘 컨디션이 좋아서 그러신듯.;삼촌이 12일 아침 7시에 체크인하는게 어떠냐 하신다. 그거 좋은 생각이다. 근데 아침 7시에 체크인이 되려나.. 됐음 좋겠는데..+식사-스튜스파게티+빵+포도-포도 반찬으로 먹는다. 삼촌이 이상하게 생각하시네.
19시./샤워/plan/급수-이 휴게소에 Dump가 있어 다행이다.
20시./plan-이제 1주일 남았다. 1주일 계획을 세워야한다. 근데 인터넷이 안되네./남은 1주일 계획
21시.미드-보이즈
22시.담배+쥬스물/내일 잘 곳 조사/잠

오늘은 밤에 많이 피곤하네. 어제 늦게 자서 그런가.. 차에서도 많이 못잤다. 두분은 낮잠도 못주무시고 피곤하실만 하다. 내가 운전을 잘했으면 좋았을텐데../이제 1주일 남았다. 휴우.. 3주전엔 설산을 봤는데 이젠 또 덥다./과연 11월 12일, 9시 전에 체크인이 될까. 되면 좋은데..

삼촌이 푹주무시고 나니 컨디션이 괜찮으신지 오늘은 상냥하다. 참 감정기복 심하다.
무사히 한국행 비행기를 타시게 되서 만족. 나중에 다른사람을 만나 록키 가봤다. 그랜드 캐년 라스베가스 샌프란시스코 사막 가봤다고 자랑삼아 얘기하실 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이 보람이 될 것이다. 여행 중 있었던 해프닝이나 갈등은 통과의례로 받아드리시고 너무 개념치 마시길 바란다.감정은 휘발성이다. 시간이 지나면 보통 누그러진다. 나중에 화석처럼 되서 그또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